Enshrouded, 2024년 바이럴 오픈 월드 PC 게임!

가려진

Enshrouded는 제작사에서 제공하는 최신 그래픽과 게임 엔진을 통해 재미있는 게임 경험을 선사합니다. 킨 게임즈 GmbH.

이 게임은 테마로 게임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습니다. 오픈 월드 서바이벌. Enshrouded는 유사한 테마의 PC 게임의 모든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한 버전입니다.

Subnautica는 멀티플레이어 플레이가 불가능하며, 게임 내 세부 정보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숲의 아들들 마치 무작위로 만들어진 것처럼, 아크 서바이벌은 끝없이 계속 플레이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Enshrouded에서는 이와 같은 불만 사항을 찾을 수 없습니다.

게다가 Keen Games는 이 게임을 초보자에게 친숙한 게임으로 디자인했습니다. 처음 플레이하는 경우 많은 힌트와 힌트가 흩어져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라이트 오프라인 PC 게임, 노트북에서 플레이 가능

Enshrouded에 대해 알아보세요

폴더가 숨겨져 있음
폴더가 숨겨져 있습니다. (출처: 스팀)

조기 액세스2023년 말부터 오픈되었으며 2024년 1월 24일에만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비시저스 개인적으로 즐길 수도 있고, 최대 16명과 멀티플레이로 즐길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더 이상 "서버가 꽉 찼어요 여러분!"이라는 핑계는 있을 수 없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Enshrouded는 Valheim과 Elden Ring의 결합과 가벼운 터치의 결과로 만들어진 게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사람마다 다양한 유형의 작업을 통해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Embervale Enshrouded의 세계는 인간의 부주의와 탐욕으로 인해 나타나는 안개 "The Shroud"의 서사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alworld에서 빠르게 레벨링하는 방법!

전쟁으로 세계가 파괴되자, 엠버베일의 인간들은 물약을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를 찾기 위해 대규모 탐험을 진행했습니다. 불행하게도 그의 탐욕 때문에 인간 세상은 안개에 삼켜져 점점 파괴되어 갔다.

플레이어는 적들이 지도 전체에 흩어져 있는 가운데 Embervale이 파괴되기 전에 Embervale의 기원을 알아내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나중에는 몬스터들이 살고 있는 안개로 뒤덮인 많은 지역도 볼 수 있습니다. 제대로 준비하지 않으면 방문하기 위험한 곳입니다.

Enshrouded 플레이를 위한 팁과 요령

기술과 힘이 숨겨져 있습니다
기술과 힘이 숨겨져 있습니다. (출처: 스팀)

글라이더 만들기

글라이더는 날 수 있게 해주는 아이템입니다. 모양은 숲속의 날다람쥐의 날개와 같고 타원형이며 연처럼 평행한 막대가 있다.

이 항목은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여행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에너지 소비를 절약하는 것 외에도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글라이더 제작법은 동굴 속 몬스터들을 처치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금고를 열면 글라이더 레시피 두루마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쓰러진 몬스터의 시체를 뒤져 글라이더 제작에 필요한 중요한 재료 중 하나인 슈라우드 포자를 획득하세요.

저자의 팁에 따르면 Assassin Skill Stree 메뉴에서 Ariborne 스킬을 생성하여 글라이더를 사용하여 비행할 때 체력 소모를 줄일 수 있습니다.

갈고리 만들기

글라이더 외에도 Embervale을 탐험하는 데 필요한 필수 아이템은 갈고리입니다.

이 아이템은 고대 금고 앞의 청소부 컬렉션에서 찾을 수 있는 금속 조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지팡이 만들기

지팡이는 다른 무기에 비해 제작이 쉬운 장거리형 무기이다. 그것을 조립하려면 두 개의 뼈만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지팡이를 만들면 가방 속 주머니를 절약할 수 있어 여행할 때 더 많은 물건을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다른 생존자들을 만나고 중요한 재료를 비축하세요

지도를 따라 다양한 색상의 지역을 방문하여 다른 생존자들을 만나보세요. 그곳에서는 물품을 교환할 수 있고, 식물 섬유, 소금 등 중요한 재료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꼭 마스터해야 할 추천 스킬

획득한 업그레이드 포인트를 스킬에 사용하세요 채광 높은 관심도를 얻기 위해 싸우세요. 그래서 평소보다 더 빠르게 레벨업을 할 수 있습니다.

2024년 밀폐형 PC 사양

제도법
제도법. (출처: 스팀)

Steam에서 보고한 바에 따르면 PC에서 Enshrouded를 플레이하려면 충족해야 하는 몇 가지 특수 사양이 있습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저한의:

  • OS: 윈도우 10 64비트
  • 프로세서: Intel Core i5-6400(2.7GHz 4코어) / AMD Ryzen 5 1500X(3.5GHz 4코어)
  • 메모리: 16GB RAM
  • 그래픽: NVIDIA GeForce GTX 1060(6GB VRAM) / AMD Radeon RX 580(6GB VRAM)
  • 저장 공간: 60GB 사용 가능한 공간

추천:

  • OS: 윈도우 10 64비트
  • 프로세서: Intel i7-8700(3.7GHz 6 코어) / AMD Ryzen 7 2700X(3.7GHz 8 코어)
  • 메모리: 16GB RAM
  • 그래픽: NVIDIA RTX 2070 Super(6GB VRAM) / AMD Radeon RX 6700 XT(6GB VRAM)
  • 저장 공간: 60GB 사용 가능한 공간
또한 읽으십시오: XDefiant 출시일, CoD 경쟁사 무료 FPS 게임!

에서만 저렴하고 빠르게 게임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구매할 때마다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