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최고의 Android 축구 게임 5개, 어린이가 꼭 알아야 할 축구!

메시와 호날두 - 축구 게임

기술 발전으로 인해 스포츠 산업이 게임의 세계로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모두 안드로이드에서 축구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알려진 바와 같이 축구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이다. 농구 배드민턴도 있고. 운동선수들도 트렌드세터가 되었습니다. 그냥 말해 호날두 그리고 메시.

모바일 축구 게임은 많은 흥미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 중에는 패치 업데이트마다 업데이트되는 컨트롤과 눈을 즐겁게 해주는 그래픽이 있습니다.

킥 효과와 현장감 넘치는 경기장 분위기 덕분에 마치 그린 필드에서 플레이하는 듯한 느낌을 실감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팀의 축구 선수들과 함께 팬들의 비명이 귀를 가득 채울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저자는 여러분이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최고의 축구 게임을 추천했습니다. 이 기사를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EA FC와 Efootball이 지루한 사람들을 위한 드림 리그 사커

2024년 최고의 축구 게임

르로이 사네 - 축구 게임
르로이 사네. (출처: eFootball)

2024년 최고의 축구 게임은 새로운 개선 사항과 개념을 갖춘 여러 가지 새롭고 오래된 게임을 선보입니다. 그 중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풋볼 매니저 모바일 2024

Football Manager 2024 모바일 -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2024 모바일. (출처: 구글 플레이 스토어)

FMM 또는 풋볼매니저 이번에는 2024 모바일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 이유는 FMM 2024 제작사인 Sports Interactive가 새로운 게임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많이 수행했기 때문입니다.

Netflix와의 협력 외에도 FMM은 사랑하는 클럽을 코칭하는 최고의 경험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게임 엔진을 제공합니다.

FMM은 또한 이전 게임보다 더 업데이트된 원더키즈 및 플레이어 데이터베이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eFootball 모바일 2024

eFootball 2024 - 축구 게임
eFootball 2024. (출처: Google Play 스토어)

e풋볼 PES 또는 Pro Evoltuion Soccer 게임의 진화입니다. 이 게임은 많은 새로운 기능을 갖춘 코나미의 최신 시리즈입니다.

플레이어에게는 이전에 존재하지 않았던 모드가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원하는 리그를 전체 시즌 동안 플레이할 수 있는 MyLeague 모드가 있습니다.

협동 모드도 매치메이킹 시스템에 대한 플레이어들의 불만으로 인해 개선되었습니다.

EA 스포츠 FC 모바일

EA 스포츠 FC 모바일
EA 스포츠 FC 모바일. (출처: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래 이 게임 이름은 피파 모바일. 하지만 구체적으로 2024년에는 이 게임의 메인 개발사인 EA가 리워크를 실시할 예정이다.

EA Sports FC Mobile은 게임 컨트롤 측면에서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받고 있습니다. FIFA Mobile이라고 불렸을 때 경쟁 게임인 PES Mobile(현재는 eFootball로 변경됨)과의 주요 비교 대상이 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입니다.

점수! 영웅

점수! 영웅 
점수! 영웅. (출처: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점수! Hero는 모든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축구 게임과 다릅니다. 이 게임은 상대를 상대로 골을 넣는 방법에만 중점을 둡니다.

상대 골대 돌파에 성공하면 승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얻는 별은 당신이 이겼다는 표시입니다.

더 많은 별을 얻을수록 완료한 임무가 더욱 완벽해집니다.

가장 큰 장점은 Score를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영웅 오프라인. 따라서 더 이상 재생하기 전에 신호를 찾는 데 혼란을 겪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 게임은 게임 개발사인 First Touch Game의 후원으로 2017년에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드림 리그 사커 2024

드림 리그 사커 2024 
드림 리그 사커 2024. (출처: Google Play 스토어)

세계적 수준의 플레이어를 컨트롤하여 실력을 겨루세요 드림 리그 사커 2024. 계략 이를 통해 Kevin De Bruyne 또는 Erling Haaland와 같은 유명한 선수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경기 게임 플레이에만 초점을 맞춘 대부분의 축구 게임과 달리 DLS 또는 Dream League Soccer 게임에서는 원하는 대로 경기장과 클럽 로고를 맞춤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Timnas Indonesia: 평범한 청소년이 아닌 업적과 플레이어 프로필!

잊지 마세요. 좋아하는 게임을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