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2024년에 PUBG 이름을 변경하는 최신 방법입니다

PUBG: Battlegrounds - PUBG 이름 변경 방법

PUBG 게임에서 닉네임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름이 올바르지 않거나 경우에 따라 변경해야 합니다. PUBG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대로 이름을 변경하면 함께 플레이할 때 팀원들이 우리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아니면 지도에 우리 위치를 표시해 보세요.

주요 게임 개발사인 Tencent와 Krafton 플레이어 알 수 없는 전장 또는 PUBG는 플레이어가 각자의 희망에 따라 이름을 만들 수 있도록 자유롭게 합니다.

다른 플레이어와 차별화되는 고유한 이름이 많이 있으며, PUBG 게임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통해 이름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기사를 읽으신 후 이름이나 별명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PUBG Shotgun 6개에 대한 권장 사항

PUBG 이름을 변경할 수 있나요?

앞서 저자가 설명했듯이 PUBG 게임 내에서는 '이름 변경'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름을 바꾸는 특별한 이유는 없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이름을 무제한으로 변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PUBG 모바일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

PUBG 모바일 - PUBG 이름 변경 방법
PUBG 모바일. (출처: PUBG 모바일)

우선, 이름 변경을 위한 주요 요구사항으로 '리네임 카드'라는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다음 단계로 해야 할 일은 메인 캐릭터가 나타날 때까지 게임 로비에 접속하는 것입니다. "쇼핑"이라고 표시된 쇼핑백 그림이 있는 왼쪽 상단의 메뉴를 선택하세요.

그런 다음 보물이라는 메뉴를 찾아 화면을 스크롤하여 이름 바꾸기 카드가 어디에 있는지 확인하세요. 찾았다면 인벤토리 메뉴에서 해당 아이템을 클릭하고 "사용" 메뉴를 선택하세요.

원하는 이름을 입력하세요. 신중하게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탭 아래 열의 확인 버튼을 누르면 취소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름 변경에 성공하면 "축하합니다, 이름이 바뀌었습니다"라고 뜹니다만, 실패하면 다른 이름을 생각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다른 사람이 먼저 사용한 이름이기 때문입니다.

PUBG PC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

배틀그라운드 PC
PUBG PC. (출처: 에픽게임즈)

PUBG PC의 경우 PUBG Mobile에서 이름을 바꾸는 것과 구별할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은 없습니다.

닉네임 변경 카드가 있는지 확인하려면 "사용자 지정" 메뉴에 접속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먼저 상점 메뉴에서 구매하세요.

이미 갖고 계시다면 해당 항목을 누르고 '사용' 버튼을 선택하세요. 나중에 이름 변경 메뉴로 이동하게 됩니다.

여전히 PUBG Mobile과 동일하게, 원하는 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 항목에 액세스하기 전에 먼저 사용할 이름을 결정하십시오.

성공하면 진행된 이름 변경을 축하해 드립니다. 그러나 실패하면 다른 사람이 아직 사용하지 않은 다른 이름을 찾으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PUBG 이름 변경 카드 구입 방법

PUBG 카드 이름 바꾸기 - PUBG 이름 변경 방법
PUBG 카드의 이름을 바꿉니다. (출처: PUBG)

앞서 설명한 것처럼 Rename Card는 꼭 가지고 있어야 할 중요한 아이템입니다. 이를 얻으려면 Vicigers는 다음 작업만 수행하면 됩니다.

  1. 상점을 통해 80 UC 또는 150,000 루피아에 해당하는 이름 변경 카드를 구입하세요.
  2. UC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 Vicigers는 Rename Card 상품과 함께 PUBG에서 발행한 이벤트를 기다릴 수 있습니다.
  3. 각 시즌마다 Vicigers는 각 시즌 Royale Pass에서 레벨을 올린 후 무료 이름 변경 카드를 받게 됩니다.
  4. 또한, PUBG 게임에서 승리하여 얻을 수 있는 Rename Card를 Create에서 얻을 수도 있습니다.

PUBG Mobile, PC의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과 이름 변경 카드를 얻는 방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가장 비싼 PUBG 스킨 5개, Auto Sultan!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안전하고 빠르고 저렴하게 거래를 경험해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