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최고의 PC 및 콘솔용 턴제 RPG 게임 5선

전술적 전투와 전략으로 가득한 턴제 장르의 최고의 RPG 게임 팬이시라면 RPG 올바른 선택입니다.

이 장르는 보다 편안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며 각 단계를 신중하게 계획할 수 있게 해줍니다.

2024년에는 많은 새로운 턴제 RPG 게임이 게이머들을 만족시킬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ight Crows 게임플레이, 암호화폐 RPG 게임!

2024년 최고의 턴제 RPG 게임 목록

계획과 실행이 승리의 열쇠인 좀 더 편안하면서도 도전적인 게임을 찾고 있다면 이 장르가 답입니다.

용처럼: 무한한 부

용처럼: 무한한 부
용처럼: 무한한 부. 출처: 유튜브.

용처럼: 무한한 부 는 2020년에 출시된 인기 RPG 게임 Yakuza: Like a Dragon의 속편입니다.

이 게임은 여전히 흥미진진하고 유머가 가득한 턴제 전투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으며, 더 복잡한 스토리와 더 흥미로운 캐릭터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여러분을 다양한 새로운 장소로 데려갈 것입니다. 요코하마, 카무로초, 호놀룰루를 포함한 일본과 하와이 등.

Infinite Wealth의 턴 기반 전투 시스템은 다양한 새로운 기술과 능력을 추가하여 향상되었습니다.

흥미로운 스토리, 독특한 캐릭터, 혁신적인 새 기능을 갖춘 Infinite Wealth는 흥미롭고 잊을 수 없는 게임 경험을 약속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ight Crows 게임플레이, 암호화폐 RPG 게임!

그랑블루 판타지: Relink

그랑블루 판타지: Relink
그랑블루 판타지. 출처: 유튜브.

그랑블루 판타지: Relink 는 아름답고 모험적인 판타지 세계로 여러분을 안내하는 3D 액션 RPG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인기 모바일 게임 그랑블루 판타지(Granblue Fantasy)를 각색했으며, 제작사인 Cygames에서 개발했습니다. 계략 Shadowverse 및 Dragalia Lost와 같은 유명한 것들.

이 게임은 흥미롭고 역동적인 액션 게임플레이를 제공합니다. 4명의 캐릭터로 구성된 팀을 컨트롤하며 다양한 스킬과 공격을 활용해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Granblue Fantasy: Relink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페르소나 3 리로디드

페르소나 3 리로디드
페르소나 3 리로디드. 출처: 유튜브.

페르소나 3 리로드(Persona 3 Reload)는 2006년에 처음 출시된 고전 RPG 게임 페르소나 3의 리마스터 버전입니다.

이 게임은 신규 플레이어와 기존 플레이어 모두를 위한 더 나은 그래픽, 향상된 게임플레이, 흥미로운 새 기능을 제공합니다.

페르소나 3 리로드는 흥미롭고 전략이 가득한 최고의 턴제 전투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섀도우와 싸우려면 캐릭터의 영혼이 표현된 페르소나를 사용해야 합니다.

각 페르소나에는 고유한 강점과 약점이 있으므로 각 상황에 적합한 페르소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 게임은 흥미롭고 감성적인 모험을 경험하고 싶은 신규 및 기존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선택입니다.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

파이널 판타지 VII 리버스
파이널 판타지 리버스. 출처: 플레이스테이션/구글)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 는 상징적인 Final Fantasy 7의 세계로 여러분을 데려갈 RPG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Final Fantasy 7 Remake의 속편이자 계획된 리메이크 3부작의 두 번째 부분입니다.

Final Fantasy 7 Rebirth는 Final Fantasy 7 Remake와 동일한 전투 시스템을 사용하며 일부 개선되었습니다.

다양한 마테리아와 능력을 사용하여 강력한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Final Fantasy 7 Rebirth는 Final Fantasy 7 Remake에 비해 더욱 놀라운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Final Fantasy 7의 세계는 더욱 생생하고 현실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ranblue Fantasy: Relink, 2024년 인기 RPG 게임!

드래곤즈 도그마 2

최고의 턴제 RPG Dragon's Dogma 2
드래곤즈 도그마 2. 출처: YouTube.

다음으로 좋은 턴제 RPG 게임은 Dragon's Dogma 2입니다. 이 게임은 2012년에 출시된 인기 액션 RPG 게임 Dragon's Dogma의 속편입니다. 이 게임은 Capcom에서 개발 및 출판했습니다.

Dragon's Dogma 2의 전투 시스템은 첫 번째 게임에 비해 더 복잡하고 도전적입니다.

다양한 무기와 마법을 사용하여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또한 거대한 몬스터를 타고 위에서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폰(Pawn)은 전투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는 AI 캐릭터입니다. Dragon's Dogma 2에서는 자신만의 폰을 만들고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