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최고의 팀 컴프 야에 미코를 위한 5가지 추천, 꼭 시도해보세요!

야에미코 (3)

야에 미코는 최고의 일렉트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원신 임팩트 그 뒤로 꽤 인기가 많았지 라이덴 쇼군.

이 캐릭터는 Electro DPS 역할을 하는 그의 기술로 인해 Genshin Impact에서 매우 독특하고 흥미롭습니다. 꽤 좋은 범위와 강력한 버스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능력은 강력한 전기 손상을 제공할 수 있으며 때때로 Genshin Impact에서 Fischl을 대체하는 것으로 간주되는 Fischl과 유사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각 개인은 서로 다른 강점과 기술을 갖고 있기 때문에 그는 여전히 Fischl과 협력할 수 있습니다.

그의 Elemental Burst에서 큰 전기 손상과 높은 에너지 비용(90)을 생성할 수 있는 'Great Secret Art: Tenko Kenshin'은 다른 캐릭터에 크게 의존하고 버스트를 채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는 또한 Sesshou Sakura Totem으로 전기 손상을 극복할 수 있는 Elemental Skill에서 손상을 입히는 최고의 하위 DPS이기도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2024년 최고의 Yae Miko comp 팀에 대한 권장 사항에 대해 논의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과거 Genshin Impact 사용자의 Song of Days를 위한 최고의 캐릭터

2024년 최고의 팀 컴프 Yae Miko

야에미코 (2)
(출처: 위부지역)

아직도 2024년 최고의 조합, 야에미코에게 어울리는 팀이 무엇인지 헷갈리시는 분들은 걱정하지 마세요. 아래 목록을 참고해주세요!

예 테이저

야에 미코 (4)
예 테이저(출처: Escapist Magazine)

Tazer 팀 구성에는 Electro, Hydro 및 Anemo 캐릭터가 포함된 고전적인 구성인 Yae Miko – Fischl – Kokomi – Kazuha가 있습니다.

실제로 Yae Miko 자신은 전투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팀에 피해를 입히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그 외에도 Yae Miko는 Fischl의 에너지를 채우는 데 매우 효과적이므로 Fischl 자신이 Burst를 잘 사용하고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코코미 자신이 바로 이 팀에서 역할을 담당하는 하이드로 인에이블러이자 힐러 캐릭터입니다. 카즈하처럼 강력한 서포터와 큰 데미지의 2가지 역할을 펼칠 예정이다.

그러나 Kokomi 또는 Kazuha 캐릭터가 없는 경우에도 Barbara 또는 Sucrose를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 오버베이프

야에 미코 (7)
Yae Overvape (출처: Escapist Magazine)

두 번째 추천팀은 야에 미코 – 라이덴 쇼군 – 베넷 – 카즈하로 구성된 야에 오버베이프(Yae Overvape)입니다.

야에 미코와 라이덴 쇼군은 합체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두 사람 모두 꽤 시너지적인 스킬과 타이밍을 갖고 있어 전투가 벌어졌을 때 흥미진진하고 깔끔해 보인다.

이 팀에도 베넷처럼 파이로 버프를 갖고 팀에 힐과 데미지를 주는 멋진 완충 캐릭터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팀에서 Kazuha의 역할은 Vape God과 같은 전기 공격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Kazuha를 자당과 함께 사용하면 이 팀이 더 강해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반응 요소에서 Team Comp Genshin Impact 선택 5개

예 퀵 블룸

야에 미코 (1)
예 퀵 블룸(출처: Escapist Magazine)

야에미코를 위한 최고의 팀 조합으로 추천하는 것은 야에미코 – 나히다 – 코코미 – 카즈하로 구성된 퀵 블룸입니다.

나히다 자신의 경우 덴드로를 적용하고 팀에 버프를 제공합니다.

한편 코코무는 직접 하이드로를 적용해 블룸을 나타나게 할 예정이다.

Yae의 역할 자체는 적을 쏘고 Hyperbloom을 개발할 토템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Kazuha 자신은 Swirl Electro를 사용하고 Quicken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는 Sucrose, Raiden Shogun, Fischl, Yelan 또는 Lun Xingqiu로 교체되어 팀에 있을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 하이퍼블룸

야에 미코 (5)
Yae Hyperbloom(출처: Gaming on Phone)

네 번째로 좋은 조합 팀은 Kokomi – Yae Miko – Yelan – Nahida로 구성된 Hyperbloom입니다.

Hyperbloom 자체는 Bloom(Hydro + Dendro)과 Electro가 반응하는 하위 반응입니다.

여기서 Kokomi는 이 조합 팀의 주요 DPS 역할을 하며, 그녀는 멋진 하이드로이며 원소 스킬과 일반 공격을 활용하여 Dendro 코어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Yelan 또는 같은 다른 Hydro Sub-DPS 캐릭터와 결합

실제로 옐란을 사용하는 것은 HP를 줄이고 공명을 활용하기 때문에 올바른 선택입니다.

Yae Miko의 하위 DPS 역할은 그녀가 피해를 입히고 전기를 적용하고 Hyperbloom 및 Aggravate를 활성화하는 Sesshou Sakura Totem을 배치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Dendro 반응을 일으키는 Dendro를 적용하는 역할을 하는 Dendro 지원 캐릭터를 채울 수 있습니다.

Dendro 캐릭터인 Nahida는 짧은 원소 스킬 쿨다운을 가지며 그녀의 폭발은 Tri-Karma 정화를 정화하는 버프를 제공합니다.

나히다가 없다면 덴드로 트래블러를 대체 캐릭터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 모노 일렉트로

야에 미코 (6)
Yae Mono Electro(출처: Gaming on Phone)

다음 최고의 Yae Miko 컴포지션 팀은 Raiden Shogun – Yae Miko – Kujou Sara – Kazuha로 구성된 Yae Mono Electro입니다.

여기서 라이덴 쇼군은 파티의 주요 데미지 딜러 역할을 맡게 되며, 이 팀의 각 캐릭터에 대해 Elemental Burst를 채우는 역할도 맡게 됩니다.

여기에서 Yae Miko 자신은 토템으로 전기 피해를 입히고 풀 버스트로 빠른 전기 피해를 제공하는 하위 DPS 캐릭터가 될 것입니다.

Kujou Sara 자신은 Raiden Shougun과 Yae Miko에게 전달되는 Constellation Six를 사용하여 Electro Damage로 인한 피해와 치명타 피해를 증가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후자는 힐러나 지원 캐릭터로 채울 수 있습니다. 음, Kazuha는 소용돌이 반응의 도움으로 팀에 보너스 원소 피해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적합한 캐릭터입니다.

그 외에도 그는 Viridescent Venerer 4세트를 사용하여 전기 저항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Kazuha의 Favonious Swords가 문제를 해결하고 파티에 에너지를 공급할 것입니다.

카즈하 캐릭터가 없다면 진을 이용해 파티원에게 힐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후타오가 Marechaussee 헌터 세트 4개를 사용할 수 있나요?

야에미코가 2024년 베스트 컴프팀 추천에 관한 정보입니다.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Genshin Impact를 즉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