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바이럴 RPG 게임 추천 7가지!

검은사막 온라인게임3

RPG 게임은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게임 장르입니다. 그 이유는 이 게임이 플레이어에게 캐릭터를 수정하거나 기존 지도를 모두 탐색할 수 있는 매우 폭넓은 자유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RPG 그 자체는 "Role Playing Game"을 의미합니다. 영화처럼 배우가 특정 캐릭터를 연기하고 그의 캐릭터성을 흡수하는 것처럼, RPG 유형의 게임도 같은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세계에 들어가 마치 특정 캐릭터를 플레이하는 것처럼 행동합니다. 처음에 이 롤플레잉 기반 게임은 텍스트와 스토리 옵션만 제공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RPG 게임은 마침내 AAA급 게임처럼 우수한 그래픽과 비주얼을 채택하게 되었습니다.

비슷한 종류의 게임을 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저자는 틈틈이 즐길 수 있는 RPG 게임 추천 10가지를 정리했습니다. 확인 해봐!

또한 읽으십시오: Nintendo Switch 2024 최고의 마리오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파이널 판타지 XIV 온라인

파이널 판타지 XIV 온라인
파이널 판타지 XIV 온라인. (출처: 스팀)

Final Fantasy XIV Online을 모르는 사람이 있나요? 이 RPG 게임은 수년 동안 게임 장르를 지배해 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동급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인기와 맞먹을 수 있는 게임은 바로 이 게임이다.

Final Fantasy는 여러분이 탐험할 수 있는 4개의 대도시로 나누어진 Hydaelyn이라는 가상의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그리다니아(Gridania), 울다(Ul'Dah), 림사 로민사(Limsa Lominsa), 이슈가르드(Ishgard)가 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출처: Battle.net)

유명 제작사인 블리자드의 이 게임은 2004년 처음 출시된 이후 RPG 부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의 왕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90년대 초에 출시된 이전 세 게임의 연속입니다.

플레이어는 두 개의 진영을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즉, 선택한 캐릭터 종족의 임무와 스토리라인에 영향을 미칠 얼라이언스 또는 호드입니다.

Stardew 계곡

Stardew 계곡
Stardew 계곡. (출처: StardrewValley.net)

이 게임은 멀티플랫폼으로 출시된 RPG 게임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Microsoft Windows, Mac, Linux, Playstation, Xbox, Nintendo는 물론 Android 및 iOS 휴대폰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성공은 Eric Barone이 독립적으로 수행한 개발과 분리될 수 없습니다.

Stardew 계곡 RPG 게임 애호가들에게 새로운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그 이유는 대부분의 RPG 유형 게임처럼 괴물이나 신화 속 생물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 게임은 외딴 마을인 스타듀 밸리에 사는 가축 및 축산 시뮬레이션 테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몬스터 헌터 라이즈

몬스터 헌터 라이즈 
몬스터헌터 라이즈. (출처: XBox 스토어)

Monster Hunter Rise는 "The Rampage" 사건 이후 50년 후, 몬스터들로 인한 폭동과 혼란이 벌어지는 곳을 배경으로 합니다.

몬스터의 공격으로부터 마을을 구하고, 역사가 반복되지 않도록 하는 임무를 받게 됩니다.

이 게임은 몬스터 헌터 게임의 후속작으로, 다양한 측면에서 개선되었습니다.

톰 클랜시의 디비전 2

톰 클랜시의 디비전 2
Tom Clancy's The Division 2. (출처: Playstation)

Tom Clancy's The Division 2는 치명적인 바이러스 발생으로부터 미국을 구해야 하는 저항 단체 The Division의 요원의 노력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이 게임은 가까운 미래에 더욱 발전될 Tom Clancy's The Division 2 프랜차이즈 시리즈의 오프닝으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스타워즈: 구 공화국

스타워즈 구공화국
스타워즈 구공화국. (출처: 스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게임은 구 공화국 시대의 스타워즈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제다이 기사단을 떠나 시스로 살았던 다스 말락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그는 이 게임의 주요 적대자가 될 것이며 만달로리안 전쟁에서 상당히 큰 역할을 맡을 것입니다.

비시저스 광선검이 처음 만들어지는 과정도 볼 수 있습니다.

운명 2

운명 2
데스티니 2. (출처: Epic Games/Google)

데스티니 가디언즈(Destiny 2)는 지구를 점령한 기갑단 외계 종족에 맞서 싸우기 위한 인류의 노력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속편입니다.

인류 최후의 정예 부대 '붉은 군단'이 도시들을 공격해 상황을 반전시키려 할 것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5가지 최고의 MMORPG 안드로이드 게임!

최고의 게임 경험을 얻기 위해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RPG 게임에 대한 7가지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해 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안전하고 빠르고 저렴하게 거래를 경험해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