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최저가 스타라이트 스킨 외형 및 가격

홀라 비시저스! 문튼 가 2024년 4월 모바일 레전드에서 별빛 스킨을 얻을 영웅을 발표했습니다. 네, 선택한 영웅은 라일리아입니다.

라일리아 '마지테크 아스널'은 다음 달 초 출시될 예정이다. 다이아몬드 300개로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아직 시간이 있으니 돈을 모아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제 외관을 살펴보고 라일리아 스킨을 저렴하고 빠르게 구매하실 수 있는 솔루션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자,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원자 스킨: 스킨 리뷰 및 스핀 토큰을 얻는 방법

별빛 스킨 2024년 4월

라일리아 마지텍 아스날
출처: 유튜브/모바일 레전드

위에서 설명한 대로 2024년 4월 Starlight 이벤트에서 Moonton이 출시할 영웅 스킨은 마법사 영웅 Lylia의 것이 됩니다.

외모로 보면 이 영웅은 빨간 구두를 신을 것이다. 그러다가 머리도 빨갛다.

반면 그의 옷은 보라색이다. 금막대를 들고 등장하기도 했다.

이 멋진 외모는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을 때 확실히 게임에서 당신을 더욱 멋있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그래서 이 피부를 가질 수 있는 계기를 놓치면 아쉽습니다. 게다가 레일라 사용자라면.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완벽한 ML 스킨 레벨과 이를 얻는 방법에 대한 팁!

가장 저렴한 별빛 라일리아 스킨 가격

별빛 2024년 4월
출처: 모바일 레전드

가장 저렴한 가격과 빠른 프로세스로 스타라이트 스킨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방법은 정말 쉽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MLBB 다이아몬드를 구매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이아몬드를 직접 구매하거나 주간 다이아몬드 패스를 구독할 수도 있습니다.

주간 다이아몬드 패스의 경우 IDR 25,000에 구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저렴한 주간 다이아몬드 패스 3개를 한 번에 즉시 구매할 수 있습니다.

VCGamers에서 주간 다이아몬드 패스 3개를 구매하면 단 IDR 75,000에 300개 이상의 다이아몬드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독 후 매일 다이아몬드를 청구하려면 기다려야 합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VCGamers에서 300개의 MLBB 다이아몬드를 직접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300ML 다이아몬드 가격도 IDR 78,000으로 저렴합니다.

이제 주간 다이아몬드 패스를 구독하거나 다이아몬드 300개를 직접 구매하여 다이아몬드를 소유할지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아무튼 이번 기회 놓치지 마시고 2024년 4월 초 출시 예정인 라일리아 "마지텍 아스날" 스킨을 바로 손에 넣어보세요.

아직도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MLBB 다이아몬드를 저렴하고 빠르게 구매하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이번에 준비해봤습니다. 한 번 보자:

  1. 계정에 로그인 VCGamers 마켓플레이스;
  2. 모바일 레전드를 클릭하세요.
  3. 명목상(주간 다이아몬드 패스/스타라이트 또는 다이아몬드)을 선택하세요.
  4. 지불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5. 사용자 ID 및 영역 ID를 입력합니다.
  6. 결제하시면 상품이 고객님의 계좌로 발송됩니다.

2024년 4월 STARLIGHT 스킨을 구매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이러한 다이아몬드를 빠르게 얻을 수도 있습니다. Express, Instant 등 VCGamers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스타라이트 스킨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멋지다고 비쌀 필요는 없으니까!

그러니 힘을 모아 즉시 Starlight Lylia "Magitech Arsenal" 스킨을 획득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5 카운터 영웅 릴리아 사용 가능

2024 별빛 피부 추측

별빛 스킨 2024년 4월 (2)
오래된 Starlight 스킨 개편(출처: Reddit)

지난 2월 노바리아는 스타라이트 스킨을 받았으며 익시아는 2024년 3월에도 계속될 예정이다.

5월에는 Moonton의 차례를 맡을 암살자 영웅이 나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른 몇몇 영웅들도 Moonton의 Starlight Skin에서 자신의 차례를 갖게 됩니다.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쁨

조이 뉴 스타라이트 스킨 2024
2024년 최신 조이스킨. 출처: 유튜브

소문에 따르면 라일리아가 스타라이트 스킨을 획득한 후 다음 차례에는 어쌔신 조이 영웅이 이를 획득한다고 합니다.

Eidura Youtube 채널을 인용하면 올해 Joy는 Starlight 스킨을 공유하게 될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Star Light Joy A+"의 외관에 관한 유출은 없습니다. 

줄리안

줄리안 스타라이트 2024
Julian Starlight 2024. 출처: 유튜브 Eidura 채널

2024년 문튼에게서 스타라이트 스킨을 얻을 다음 영웅은 바로 줄리안. '천둥 감시자' 스킨의 외형이 유출됐지만, 문튼이 이 멋진 스킨을 언제 출시할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모바일 레전드 메타 시즌 31의 가장 강력한 영웅 8명

자비에르

자비에르 신규 스킨
자비에르 뉴 스킨 2024. 출처: 유튜브

이유는 모르겠지만 올해 Moonton은 Starlight 스킨을 많이 출시했습니다. 마법사 영웅. 올해도 소문이 났는데 자비에르 Starlight 스킨과 두 가지 페인트 스킨 변형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별빛 영웅 자비에르 스킨의 등장 및 출시 일정에 대해서는 아직 확실한 정보가 없습니다. 

바당

별빛 2024 바당
스타라이트 2024 바당입니다. 출처: 유튜브 Eidura

올해 Moonton에서 Starlight 스킨을 얻을 기회를 얻은 다음 MLBB 영웅은 마침내 파이터 역할의 누군가입니다. 바당

2024년 별빛바당 스킨 출시 일정에 대해서는 아직 확정된 정보가 없습니다. 그러나 이미 누출이 있습니다.

색상, 디자인, 장식 측면에서 Starlight Badang 스킨은 Marvel 슈퍼 히어로 캐릭터 Iron Man과 매우 유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culus Quest, 메타버스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브

이브 뉴 스킨 2024
이브 뉴 스킨 2024. 출처: Youtube Eidura

마지막으로 또 다른 마법사 영웅이 있습니다. 이브 2024년 문튼으로부터 스타라이트 스킨을 받게 될 사람입니다. 

이브의 스킨은 "Flame Lotus"라고 불리우지만, 이 영웅 스킨의 형태와 출시 일정에 대해서는 명확한 정보가 없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