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Nintendo Switch 온라인으로 출시되는 3가지 게임보이 게임

게임보이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2)

오늘날 점점 더 발전하고 혁신을 거듭하고 있는 Sony를 제외하고 가장 인기 있는 콘솔 서비스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닌텐도. 이 인기에 힘입어 버전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콘솔 이는 다른 콘솔, 즉 Gameboy 및 Nintendo Switch Online과 매우 다릅니다.

Nintendo 게임을 플레이하면 더욱 흥미진진한 게임 경험을 제공했던 클래식 콘솔 시대에 대한 향수를 느낄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게임보이(Gameboy)부터 게임보이 어드밴스(Gameboy Advance)까지 닌텐도 스위치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 여러 가지 등장했다.

Nintendo Switch Online의 정회원이라면 Gameboy 및 Gameboy Color의 여러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한편, Nintendo Switch Online + Expansion Pack 회원이라면 Game Boy Advance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2024년 초에는 이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Gameboy 게임 목록이 이미 많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2024년 3월에는 3월 12일에 출시된 게임보이 게임 3개가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intendo Switch 후속 제품: Nintendo Switch 2에 대한 소문, 2024년 출시?

2024년 3월 Nintendo Switch 온라인 게임보이 게임

게임보이 닌텐도 스위치 (5)
Gameboy, Gameboy Advance 및 Nintendo Switch(출처: South Coast Register)

다음은 2024년 3월 12일에 출시된 Nintendo Switch Online용 Gameboy 게임 3개 목록입니다.

박사. 마리오™

박사. 마리오
박사. 마리오 (출처: Mario Wiki)

타이틀에서 나온 최초의 Gameboy 게임 중 하나 박사. 마리오 Nintendo R&D에서 개발하고 1990년 7월 27일 Nintendo에서 출시했습니다.

박사. Mario는 Mario가 되어 약병에 두 개의 캡슐을 던지는 의사 역할을 하는 테트리스 게임입니다.

마리오처럼 수직이나 수평으로 떨어지는 캡슐을 모두 정리해야 하며, 회전시키거나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움직여 정리할 수 있으며, 깔끔하게 정리되면 캡슐이 저절로 사라집니다.

박사님의 주요 목표는 마리오는 레벨을 올려 최고 레벨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물론, 레벨업을 하면 게임이 더욱 어려워지고 템포도 빨라집니다.

박사에서 Mario는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매우 적합한 멀티플레이어 게임 모드를 제공하며 물론 플레이의 즐거움을 더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출시되는 Nintendo Switch 게임 5선, Jujutsu Kaisen이 있습니다!

마리오 테니스™

게임보이 닌텐도 스위치 (4)
마리오 테니스 (출처: MobyGames)

Nintendo Switch Online의 Gameboy 게임인 Mario Tennis라는 제목의 최신작이 나왔습니다. 이 게임은 Camelot Software Planning이 개발하고 Nintendo가 2000년 7월 21일 Nintendo 64 및 Gameboy Color용으로 2000년 11월 1일 발매한 스포츠 장르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는 콘솔의 A 및 B 버튼을 사용하는 슈팅 요소도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테니스 공을 매우 세게 칠 수도 있으며, 이로 인해 로브 샷이나 드롭 샷과 같은 유형의 샷이 발생합니다. 그 외에도 여전히 매우 강력한 스매시를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짧은 시간 내에 일반적인 여러 테니스 스트로크를 배우면서 기존 레벨을 모두 탐색할 수도 있습니다. 나중에 추가 포인트를 줄 것입니다.

마리오 골프™

마리오 골프
마리오 골프 (출처: Nintendo)

Nintendo Switch Online에서 출시된 마지막 Gameboy 게임은 제목에서 나왔습니다. 마리오 골프 Camelot Software Planning에서 개발하고 Nintendo에서 1999년 6월 11일 Nintendo 64 및 Game Boy Color용으로 출시했습니다.

플레이하기 전에 마리오, 루이지, 피치 공주, 요시, 와리오 및 기타 캐릭터와 같은 전형적인 마리오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친구들과 골프를 치게 될 것입니다. 물론 나중에 사용해야 하는 샷이나 아이템과 같은 여러 가지 능력도 갖추게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