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rora 개편 변경 사항 2024년 1월

오로라 개편

지금까지 Moonton은 Aurora 개편 버전 출시를 완료하지 않았습니다. 원래 서버에서 Aurora는 평소와 마찬가지로 Eudora와 유사합니다.

따라서 이번 토론에서는 현재 Aurora가 어떻게 개편되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시 확인해 보니 오로라 개편이 이전과 달라졌기 때문입니다. 무엇이 바뀌었나요?

자, 다음 설명을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Counter Fighter Mobile Legends 2024 아이템, Fight Dead Style!

입구

이제 입장 애니메이션이 포함된 오로라가 개편되었습니다. 그러니 이제 그가 얼어붙은 바닥을 밟으려고 하는 것을 보면 우아하게 포즈를 취해 보세요.

이전에도 현관 외관과 디자인은 여전히 이전과 동일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오로라 개편의 여러 스킨도 기본 King Of Fighter 스킨이나 특수 달 스킨과 같은 변경을 거쳤습니다.

수동적인

수동적인
패시브 오로라 개선(출처: VCGamers)

치명적인 피해를 받으면 오로라가 1.5초 동안 얼어붙고, 해당 시간 동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되며 점차 최대 HP가 30% 회복됩니다. 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50초입니다.

Freeze Aurora 효과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오로라의 HP 바에 얼음이 있고 이것이 패시브 사용 가능 여부의 주요 특징이기 때문에 패시브 디스플레이 효과가 이제 더 좋아졌습니다.

그리고 패시브가 활성화되었을 때의 모습도 빙결로 변경되며, 이 영웅 아래에서는 빙결 효과가 있습니다. 이후 패시브가 활성화되면 오로라 HP바의 얼음 표시가 사라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4의 카운터 로밍 아이템에 대한 권장 사항

스킬 1

스킬 1 오로라
스킬 1 오로라 (출처: VCGamers)

쿨다운 스킬 1 오로라 6~4초, 얼음 운석을 소환하여 대상 위치를 공격해 350(+100% 총 마법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40% 슬로우를 발생시킵니다.

그 후, 5개의 우박이 떨어져 각각 40(+15% 총 마법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외형과 스킬1의 설명도 변경되었습니다.

그러나 요점은 스킬 1이 여전히 우박을 내리는 것과 동일하지만 이제 두 번째 비에 작은 우박이 내리는 2개의 비 단계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 사이 첫 번째 사람은 전처럼 우박을 쏟아부었다.

스킬 2

스킬 2 오로라
스킬 2 오로라 (출처: VCGamers)

쿨타임 2스킬 오로라 13초, 오로라가 대상을 향해 해당 지역에 서리바람을 불어 225(+75% 총 마법력)의 마법 피해를 주고 1초간 동결을 발생시키며, 공격 종료 시 얼어붙은 영역을 생성하여 해당 지역의 적들에게 225(+75% 총 마법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제 스킬 2 오로라의 외형과 기능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스킬 2로 표시된 모든 지역의 상대를 얼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두 번째 스킬 영역에서 아주 짧은 거리에 있는 적을 얼릴 수 있습니다. 그 동안 기존 오로라 개편은 일정 거리에만 적용이 되어 적용이 매우 어려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4 최고의 카운터 암살자 아이템 5개

스킬 3

스킬 3 오로라
스킬 3 오로라 (출처: VCGamers)

스킬 3 오로라의 쿨타임은 50~40초로, 대상을 향해 눈이슬의 길을 만들어 경로상의 적들에게 100(+40% 총 마법력)의 마법 피해를 주고 1.2초 동안 이동 속도를 80% 감소시킵니다.

이 눈 이슬의 길은 점차 빙하가 되어 최대 크기까지 퍼졌다가 부서져 해당 지역 내 모든 적에게 600(+150% 총 마법력)의 마법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동결시킵니다.

오로라의 마력 100마다 동결 지속 시간이 0.2초씩 늘어납니다.

궁극기의 경우 외형은 여전히 이전과 동일하며, 크게 달라진 점은 없습니다. 하지만 알아야 할 것은 이 궁극기를 상대 영웅에게 향할 때이다.

지금의 오로라 이전에는 한 줄에 불과했습니다. 그래서 특정 영웅에게 스킬을 지시하면 최종 오로라 개편까지 해당 지역의 거리가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한편, 이제 상대에게 스킬을 지시할 때 스킬을 지시할 때 스킬 영역이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4에서 가장 효과적인 카운터 마크맨 아이템 5가지

이것이 이번에 우리의 논의입니다.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싶으신가요? 모바일 레전드 저렴하고 믿을 수 있나요? 자, MLBB 다이아몬드를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프트라라

가챠 광대와 지구 핵의 주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