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인도네시아에서 펼쳐지는 22개의 글로벌 게임! - 파트 5

15. 델타 포스: 랜드 워리어

게임에서장르 별칭 전술 FPS 계략 이 총격전에서 플레이어는 최대 30개의 작업으로 구성된 일련의 임무를 수행해야 하는 델타 팀의 군인 중 한 명이 됩니다. 독특하게도 일련의 장소에서 인도네시아라는 이름이 방문한 국가 중 하나로 삽입되었습니다. 델타 팀은 말루쿠의 반다 해에 위치한 인도네시아에서 마약 두목을 체포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Delta Force는 2000년대에 NovaLogic에 의해 '제작'되어 출판되었습니다. 이 오래된 게임은 독점적으로 특별히 출시되었습니다. 플랫폼 Windows 일명 계략 PC. 델타포스는 전편과 다르게현재 출시된 증기, Delta Force: Land Warrior는 불행하게도 동일한 대우를 받지 못했습니다.

16. 모바일 레전드

의심할 필요 없이 Mobile Legends도 그 중 하나입니다. 계략 최근 많은 서클에서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에서 사용 가능, 계략 이것은 계략 미국에서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가장 인기있는 게임입니다. 따라서 Moonton은 게임 개발자 Nyi Roro Kidul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은 Kadita와 Gatotkaca와 같은 인도네시아의 독점 캐릭터를 감히 선보입니다. Gatotkaca는 또한 종종 "다양성 속의 화합” 이는 우리의 모토인 Bhinneka Tunggal Ika와 유사합니다. 이는 “다르지만 여전히 하나”를 의미합니다.

17. 용맹의 투기장

"AOV를 플레이하고 7M을 받으세요!" 파라 게이머 특히 다음과 같은 경우 슬로건에 상당히 익숙해야 합니다 게이머 텔레비전을 자주 봅니다. 하지만 이 게임의 독특한 점 중 하나가 인도네시아 요소가 매우 짙은 캐릭터를 제공한다는 점을 인도네시아 시민으로서 모르고 있다면 미리 아쉬워해야 합니다.

처럼 모바일 게임 종종 다음과 같이 선전됩니다. 대-그의 모바일 레전드 전설적인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Arena of Valor 대신 Wiro Sableng의 독특한 캐릭터를 가져옵니다. 여기에서 Wiro Sableng은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영웅 중 하나가 됩니다. 시리즈의 캐스트가 된 Vino G. Bastian 재부팅 역시 쓰러진 이 전사는 바로 모델이 되어 투표에 참여했습니다. 보이스 라인-그의, 알잖아!

2018년 8월 탱커 영웅 캐릭터 위로 사블랭이 출시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 히어로 탱커는 죽어가는 자세나 피격 시 60%의 체력 회복을 받을 수 있는 패시브 스킬로 매우 강력하다고 합니다. 움직이지 못하게 하다 4.5초 동안.

18. FIFA: Road to World Cup 98

에 대해 이야기 계략 오래된, 하나있다 계략 과거에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줬습니다. 물론 우리나라 인도네시아에도요. 계략 FIFA Soccer 1998 Road To World Cup이라는 제목의 게임은 PlayStation 콘솔, Nintendo 64, Super Nintendo 등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계략 물론 많은 남성들에게 사랑받는 축구 경기에 대해 사실 한편으로는 우리가 사랑하는 인도네시아 대표팀의 매력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계략 이것. 그러나 아쉽게도 제조사인 EA Sport 계략 이것은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이 덜한 것 같습니다.

그 결과 우리 인도네시아 대표팀의 많은 이름이 일치하지 않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자본 매출-그의. 예를 들어 Kurniawan Dwi Yulianto는 분명합니다. 골 게터 대부분 유태인 그 때 만든 것조차 . 그런 다음 다음을 인수했던 Nur Alim이 있습니다. 뒤, 심지어 만든 스트라이커. 당시 기술적인 한계로 인해 발생했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그것이 주요 원인이 되었습니다. 계략 이것은 세부 사항이 부족합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유의해야 할 점은 게임 개발자 여기에는 프로듀서 때문에 인도네시아 대표팀이 포함됩니다. 계략 누가 만들었는지 ㅋㅋㅋ, 인도네시아 해커의 해적판 결과가 아닙니다. 그러니 인도네시아를 자랑스럽게 여기세요. 우리 국가대표팀은 오랫동안 승격되었고 이를 통해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습니다. 계략 이것.

지금,, 네 번째였다 계략 인도네시아를 배경으로 인도네시아 문화의 개념을 차용하거나 개발자 인도네시아 출신. 6부에서 이어지는 내용을 기대해주세요.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