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인도네시아에서 펼쳐지는 22개의 글로벌 게임! – 6장

19. 체스 러시

장르할 때 자동 전투 2019년에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는 Tencent는 게임 개발자 감히 자신의 게임인 Chess Rush를 출시하기도 했습니다.2020년에는 인도네시아의 슈퍼히어로 캐릭터인 군달라를 선수들이 가질 수 있는 마스코트 캐릭터로 변신시킬 계획이다. 건달라 푸트라 라이트닝은 체스 러시 경기장에서 싸울 준비가 되었다고 합니다.

Harya "Hasmi" Suraminata가 만든 이 현지 인도네시아 캐릭터는 1969년에 만든 만화 캐릭터입니다. 자신의 만화책을 얻은 후 Gundala Putra Lightning으로 알려진 이 슈퍼 히어로는 막 실사 영화를 얻었습니다. 재부팅 지난 2019. 이 영화는 Gundala가 게임에서 플레이 가능한 유닛으로 등장할 많은 슈퍼 히어로 중 하나인 BumiLangit Cinematic Universe의 첫 번째 설치물입니다. 자동 체스 이것.

20. 프론트 미션 3

2000년대에 출시된 Front Mission 3는 한때 그 중 하나였습니다. 전술 게임 당대 최고의 RPG. 계략 Electronic Arts에서 개발한 리뷰 비평가들로부터도 긍정적 게이머. 에 계략 Front Mission 3는 동남아시아, 즉 인도네시아를 배경으로 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수마트라, 아체, 술라웨시 섬에서 벌어지는 임무에 직면하게 됩니다.

계략 이 게임은 또한 인도네시아인인 여러 캐릭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매우, Hatta Mirza 및 Linny Barilar라는 이름처럼. 이전 시리즈인 Front Mission 2도 스토리에 인도네시아 요소를 포함했습니다.

Bariliar 가족은 Sulawesi의 Rantepao에 있는 농업 지역 출신이라고 합니다. Linny Barilar는 Da Han Zhong (DHZ) 시나리오를 선택하면 플레이 할 수있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 안에 계략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메카 로봇과 함께 특수 병사뿐만 아니라 농부 등 지역 주민들로 가득 찬 인도네시아 군대에 맞서 싸울 수 있습니다.

21. 호라이즌 제로 던

위 영상에서 확연히 보이듯이 플레이스테이션 전용급의 흥미진진한 게임에서는 인도네시아도 불릴 수 있고, ㅋㅋㅋ! 미래적인 배경을 가진 Horizon Zero Dawn은 많은 유물을 가지고 있으며 Citarum 강의 재해로 인해 인도네시아가 파괴되었다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라는 제목의 문서에 자세히 보고됨 “우리는 인도네시아였다”, Citarum 주변에 발생한 나노 기술 재해가 있는지 알려줍니다.

22. 라그나로크 온라인

~ 안에 계략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클래식 버전인 MMORPG로 알려진 이 전설적인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은 인도네시아 요소를 지닌 두 장소로 코모도 섬과 신들의 섬이라는 이름을 언급합니다. 예, 그들이 제공하는 두 개의 지도에는 코모도 섬과 신들의 섬이 발리의 구체화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그들이 언급하는 인도네시아적 요소가 있음에 참으로 감사해야 한다. 문제는 사실 코모도섬에는 코모도왕도마뱀이 없다는 것입니다. 사실, 이 동물들은 심지어 신들의 섬을 돌아다닙니다. 말할 것도 없이, 이 게임은 이 두 위치의 콘텐츠 작업에서 잘못된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코모도 섬은 도박의 목적지라고 말했고 신들의 섬은 실제로 용이 거주하는 위치였기 때문입니다. 이 거대한 파충류 외에도 섬에 인도네시아 요소를 포함하는 다른 생물은 극락조와 부토이조입니다. 감상할 보로부두르 사원의 미니어처도 있습니다. 게이머 에서 찾다 지도 이것.

지금,, 네 번째였다 계략 마지막으로 인도네시아를 배경으로 전형적인 인도네시아 문화의 개념을 차용하거나 직접 만든 개발자 인도네시아 출신. 그래서 결론을 내리자면 게임 개발자들은 문화적 다양성의 개념, 풍부한 자연 및 인적 자원, 그리고 군도 국가로서의 우리나라의 위치를 좋아합니다. 인도네시아 같은 다른 사람들도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나라에 태어난 것이 자랑스럽고 감사해야 합니다.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