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DP-28에 대해 알아야 할 2가지 사실!

DP-28 배틀그라운드

알로하 비시저스! 이번에는 PUBG의 DP-28 무기에 대해 더 깊이 논의하겠습니다.플레이어 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처럼 계략 배틀 로얄 그 중 하나인 PUBG 배틀 로얄 게임 전쟁 시뮬레이션을 주제로 전장으로 안내합니다.

PUBG는 하나다 계략 이다-장르 현재 많은 회사에서 개발중인 게임 개발자. 역사적으로 PUBG는 원래 이동하는 하나 작업 후 게임 개발자 국제 비주얼리제이션에서 가장 큰 텐센트.

개발 초기에는 배틀 로얄 게임 PC 기기에서만 즐길 수 있습니다(개인용 컴퓨터)만 가능하며 아직 기기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동하는, 필요하기 때문에 공백 충분히 수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이 업데이트되고 발전함에 따라 결국 다양한 게임 배틀 로얄 장치에서 실행 시작 이동하는, 다양한 플랫폼 Android 및 iOS용 애플리케이션 공급자.

협력 창조자 중국의 기술 회사와 함께하는 PUBG는 게이머에게 신선한 공기를 제공합니다. e스포츠 선수들. 파라까지 플레이어 개선할 수 있었다 기술 PUBG 게임을 통해 스마트폰.   

PUBG를 플레이하려면 상대방의 공격을 방어하는 방법부터 시작하여 전투의 기본 기술을 이해하고 배치해야 합니다. 전략 상대팀을 공격하기 위해

당신의 생존 기술은 사용법에 의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갑옷 또는 방어 아이템 그러므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약탈 게임을 시작할 때 게임 중에 보급품을 수집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됩니다.

방어를 준비하는 것 외에도 전쟁을 위한 무기도 준비해야 합니다. 유형  PUBG에 포함된 무기는 매우 다양합니다. 권총, 기관단총(SMG), 돌격소총(AR), 경기관총(LMG) 그리고 다른 무기.

각 무기 모델의 능력에는 장단점이 있습니다. 플레이어 귀하의 필요에 따라 전략 실행됩니다. 사용 가능한 모든 무기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플레이어 그것의 최대 사용.

사용할 수 있는 무기의 한 종류는 경기관총(LMG). PUBG 게임에는 2개의 무기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형 LMG, 즉 DP-28 및 M249.  

무기 사용 경기관총(LMG) 컨트롤이 쉽지 않으니 여러분들을 위해 플레이어 방금 연주 계략 이러한 유형의 무기를 더 잘 사용하려면 연습과 플레이가 필요합니다. VCGamers 서브입니다. 리뷰 DP-28 총.

DP-28 개요

데그티아로바 페혼티 는 1927년경 생산된 루마니아산 무기이다. 그러나 사용되기 시작한 것은 1928년이다.

DP-28의 사양은 이 무기를 많이 찾게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손상 이 무기의 출력은 상대에 대해 최대 51이며, DP-28이 사용하는 탄환은 7.62mm 탄환이므로 상대를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이 무기에 수용되는 탄환의 공급량은 M249보다 적은 47발이다. 움찔하다 이 총은 꽤 큽니다. 그러나 사용할 수 있다고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순서대로 9개의 글머리 기호마다 일시중지 움찔하다 그렇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또 하나 주목할 점은 사격장이다. 이상적인 DP-28 사용에서. 이 무기는 중장거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사 속도 0.109초 동안 낮고 수행하는 데 5.5가 걸립니다. 재장전.

DP-28을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팁

DP-28을 최대한 활용하는 또 다른 방법은 경향이 (기울기 쉬운) 이 위치는 무기의 정확도를 상당히 높이므로 도시 지역에서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발사 속도 낮은 DP-28.

한편,  첨부 파일 이 무기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시력 부착물  형태 범위. 다수의 범위 적용 권장 사항은 3x입니다. 백라이트 스코프, 6c 범위 또는 4x ACOG 범위.

전투에서 DP-28의 무기 사용이 결정적일 것입니다. 역할 당신이 사는 곳, 플레이어 이 무기를 사용하는 사람은 스카우트, 약 75m 떨어진 곳에서 상대의 움직임을 멀리서 관찰하는 역할을 합니다.

역할 이 무기로 플레이할 수 있는 다른 것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씌우다, 할 일은 경비 러셔 약 5 ~ 20 미터의 거리에서 상대방의 수비에 들어가기 위해 움직일 때.

딥 OP가 될 수 있는 LMG 무기 중 하나에 대한 설명입니다. 플레이어 오른쪽.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견고합니다! 다음은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3개의 무료 화재 커뮤니티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