얻을 수 없는 16개의 ML(Mobile Legends) 레어 스킨이 있습니다!

희귀 ml 스킨이 플레이어에 의해 사냥되고 있습니다.

스킨 드문 깊은 계략 모바일 레전드 (ML) 수요가 많은 플레이어-그의. 단순히 외모만 바꾸는 것이 아니라 영웅, 스킨 역시 자존심의 문제 플레이어 따라야 하기 때문에 가지고 있는 사람 이벤트 확실히, 심지어 많은 돈을 쓸 의향이 있습니다.

수행원 스킨 초보자부터 초보자까지 ML 플레이어가 가장 수요가 많고 찾는 희귀 찬성.

16 스킨 헌티드 ML 레어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스킨 레일라 블루 스펙터

레어 스킨 ml 라일라 블루 스펙터

스킨 드문 이것은 스킨 어느 가장 원하는 ~을 위해 플레이어 ML. 처음에 Moonton은 특별히 수행했습니다. 스킨 이것은 ~을 위한 것이다 플레이어 참석 대상 필리핀에 있는 자 오프라인 이벤트.

이유 스킨 Layla의 멋진 디자인과 미래 지향적인 외관 때문에 ML 플레이어에게는 매우 드문 일입니다. Layla의 외관에서 알 수 있듯이 사이보그.

스킨 블루 스펙터 이 희귀한 것도 변신합니다 바주카포 레일라는 된다 바주카포 로봇처럼 보이는 것. Layla의 의상과 로봇 마스크, 보라색과 하늘색 음영의 조합으로 ML 플레이어는 하나를 갖고 싶어합니다. 스킨 이것.

또한 읽으십시오: Layla의 고통스러운 빌드, 시도해야합니다!

스킨 가톳까차 아라한왕

스킨 ml 레어 가톳카카 아라한왕

스킨 이 희귀한 것은 deep ML 플레이어가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515. 연주함으로써 클래식 모드 친구와 공유 이벤트 이것은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은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스킨 이 가톳카차.

스킨 Arhat King은 Gatotkaca를 금과 심해에서 싸울 때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효과로 코팅합니다. 성냥.

아직 가지고 있지 않다면 스킨 여기서 또 기다려야 한다 이벤트 515 출시 예정 엘리트 스킨 이 가톳카차.

스킨 가톳카차 스파크

레어 스킨 ml gatotkaca 스파크

여기에 Gatotkaca Spark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킨 많은 사람들이 찾는 희소식 플레이어 ML. 스킨 2019년 프레지던트 컵 때 출시된 제품으로, 실제로 한정 수량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모습 영웅 빨간 발톱 장갑을 끼고 있는 Gatotkaca는 색상 효과를 자동으로 변경합니다. 기술사용할 때 말이다.

구매할 시간이 없다면 스킨 이, 당신은 언제 다시 릴리스를 기다려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ura Fire, President's Cup Esports 2021 우승 – Mobile Legends

스킨 STUN 시리즈 셀레나, Chou 및 Brody

스킨 ml 레어 스턴

스킨 이 희귀도는 외형의 변화를 보여줍니다. 영웅 Selena, Chou 및 Brody는 익숙한 것과 다릅니다. 플레이어 ML.

스킨 이 스페셜은 지난 5월부터 지난 6월까지 515 이벤트에서 선보였습니다. E-파티.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영웅 DJ를 닮은 셀레나, 슈, 브로디와 스트리트 펑크.

희귀 ml 스킨 셀레나 기절

Selena는 다음을 사용하여 DJ처럼 보입니다. 후드티 그리고 스타일 포니테일로 묶은 그녀의 머리. 반바지 셀레나가 착용한 플레이어 누가 그것을 소유.

레어 ml 스킨 브로디 스턴

Brody도 DJ처럼 생겼어, 연주 턴테이블 철권의 에디고르도 헤어스타일도 헤드셋 그리고 조끼-그의.

레어 스킨 ml 슈 스턴

Chou는 플레이어로 표시됩니다. 프리스타일 스케이트보드 그녀의 머리카락과 옷으로.

흥미로운 점 스킨 ML 플레이어에 대한 이 희소성은 각 플레이어의 시각적 표시입니다. 기술 Selena, Chou 및 Brody가 사용합니다.

Brody의 공격으로 인한 기절 스크립트, Selena의 공격으로 인한 디스코 조명 및 기술 깜박거리다 추는 일어나있다 스케이트보드시원하고 최신으로 보입니다.

ML 플레이어는 참을성 있게 기다려야 합니다. 이벤트 여전히 가지고 싶다면 다시 스킨 이 드문.

또한 읽으십시오: 완벽한! 2022년 1월 출시 예정인 최신 모바일 레전드 스킨입니다.

스킨 레일라 말레픽 거너

레어 스킨 ML 레일라 말레픽 포수

스킨 Layla 이것도 희귀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플레이어 ML은 특정 시간에만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스킨 그것은 그녀의 검정색과 파란색 복장으로 완성된 지배적인 진한 파란색 그라데이션의 Layla를 특징으로 합니다. 색깔 바주카포라이트 블루 그라데이션도 있고 .

운이 좋다면, 스킨 당신은 이것을 희귀하게 살 수 있습니다 계략 ~와 함께 다이아 패 한 벌 필요하고 임무에 참여하십시오.

스킨 파르사 인디고 아비아트릭스

레어 스킨 ml 파사 인디고 아비아트릭스

스킨 이 희소성은 일반적으로 검은 옷이 지배하는 Pharsa의 시각적 디자인을 변경하기 때문에 ML 플레이어들에게도 꽤 인기가 있습니다.

Indigo Aviatrix는 Pharsa에게 하늘색과 흰색 그라데이션을 선보였습니다. 그녀의 눈 패치 색상은 하늘색 그라데이션이 있는 진한 파란색으로 바뀌었고 그녀의 지팡이는 더 가벼워졌습니다.

스킨 이 희귀한 선물 가게 교환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이아 패 한 벌. 단, 아직 받지 못하셨다면 다시 기다려야 합니다. 스킨 이 문구.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Pharsa의 고통스러운 빌드

스킨 조헤드 스페이스 익스플로러

레어 스킨 ml 죠헤드 스페이스 익스플로러

스킨 이것은 2018년에 존재했기 때문에 매우 드물며, 특히 이벤트 MSC.

Jawhead는 에일리가 타고 있는 로봇과 함께 우주 비행사처럼 보이며 하늘색 그라데이션이 있는 회색이 지배적입니다. 로봇의 어깨에도 MSC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스킨 이것은 또한 특히 희귀해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 컬렉션을 완성하고 싶기 때문에 출시를 기다려야 하는 ML 스킨 이건 다른 시간에.

스킨 로저 사이보그 늑대인간

ml 로저 사이보그 늑대인간 레어 스킨

스킨 이 레어는 서클에서 잘 알려진 STUN 에디션과 거의 유사합니다. 플레이어 ML. 이 때문입니다 스킨 사이보그 늑대 인간은 거의 모든 시각적 측면을 변경합니다. 기술 알았다.

로저가 활성화될 때마다 밝은 보라색과 어두운 보라색의 그라데이션이 있습니다. 기술 1, 2 또는 궁극적인-그의. 모습 늑대 인간 로저도 지배적인 보라색에 따라 변했다.

스컬 마스크의 등장도 시원함을 더한다. 영웅 3월에는 스킨 629에 판매합니다 다이아 패 한 벌.

계속 지켜봐 인게임 가게 당신이 살 수 있도록 스킨 재출시된 경우에는 이 드문 경우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Mobile Legends의 5가지 최고의 OP 영웅 추천

스킨 썬 셀레스티얼 무법자

레어 스킨 ml 태양 천상의 무법자

스킨 이것은 ML 플레이어에게만 독점적으로 존재하기 때문에 거의 틀림없이 드뭅니다. 로그인 언제 계절 15 전.

스킨 이로 인해 Sun의 외모, 특히 흰색 머리카락과 교차되는 피부의 그라데이션 색상이 변경되었습니다. 태양의 지팡이 색도 보라색입니다.

파라 플레이어 ML 어느 로그인 안에 계절 15 그런 다음 가질 수있는 기회 스킨 이 희소성은 무료로 구매하거나 가게.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벤트 원하는 경우 ML에서 특별 스킨 이것.

스킨 천왕성 기계 보호기

레어 스킨 ml 우라누스 메크 프로텍터

특별히 스킨 이것에 드문 플레이어 ML은 국가 수준의 토너먼트에서 포인트를 모아야 합니다. 대회명은 새벽의 정복 그리고 난이도가 높습니다.

수집된 포인트에 대한 감사를 위해, 당신은 보상받을 것입니다 스킨 희귀 천왕성. 천왕성은 미래적인 스타일로 표현되며 밝은 파란색과 밝은 회색 그라데이션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얼티 시각 천왕성은 또한 스킨 소유하는 것이 매력적이고 멋집니다.

스킨 그것은 또한 실제로 존재합니다 가게 작년 2018. 에서 구입할 수 있다면 가게, 당신은 운이 좋은 이유는 플레이어 다른 ML이 반드시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스킨 드문 이 천왕성.

또한 읽으십시오: 죽이기 힘든 Mobile Legends 최고의 탱크!

스킨 올도스 패권왕

레어 스킨 ml 알도스 패권왕

파라 플레이어 Aldous를 자주 사용하는 ML은 정말 스킨 이것은 드물다.

스킨 이는 M1 토너먼트에서만 획득할 수 있으며, 일반적인 알도스와는 시각적 디자인 효과가 다릅니다.

Aldous는 빛나는 금색 갑옷을 입고 손에 M1을 썼습니다. 시각 효과 기술-그것은 또한 더 시원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스킨 할리 심판

레어 스킨 ml 할리 심판

스킨 2018년 월드컵을 기념하기 위해 ML 플레이어를 위한 Moonton의 한정판이자 희귀판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스킨 지금이 아니면 오랫동안 다시 가질 수 없습니다.

스킨 볼 스피치에서 심판 의상을 입은 Harley가 등장합니다. 아마 안받으면 다시 월드컵을 기다려야겠죠?

또한 읽으십시오: MLBB 히어로 메이지, 쉐도우 트윈블레이드 매치, 게임 지배!

스킨 로리타 스페셜 OP

레어 스킨 ml 로리타 스페셜 op

동일 스킨 희귀 파사, 스킨 경우에만 구매 가능합니다. 계절 16 전 by 플레이어 ML.

스킨 이것은 여러 색상 그라데이션으로 Lolita의 외모만 변경합니다. 하지만, 스킨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드문 경우입니다. 가게.

수집하는 ML 플레이어라면 스킨 로리타, 사냥에는 문제가 없다 스킨 이 드문.

스킨 나나 바람의 요정

레어 스킨 ml 나나 윈드 페어리

스킨 이 귀여움으로 ML 플레이어를 사로잡는 희귀 아이템입니다. 하지만 이 귀여움은 쉽게 얻을 수 없습니다.

기모노 차림의 나나는 핑크와 화이트 톤으로 포인트를 줬다. 불행히도 이것은 MPL 기간 동안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다음에서 구입할 수 없습니다. 가게.

또한 읽으십시오: 히어로 나나 엠블럼 마크스맨? 무슨 일이야?

스킨 라파엘라 바이오메디컬

레어 스킨 ml 라파엘라 바이오메딕

라파엘라 바이오메딕 종료 스킨 드문 플레이어 재출시 요청이 많아 ML 스킨 이것.

아시다시피 Rafaela는 그들 중 하나입니다 마술사 널리 사용되는 나나 외에도 지원하다.

스킨 이것은 스킨 엘리트 에서만 제시 이벤트 2018년 대회. Rafaela는 지팡이가 주사로 변한 간호사처럼 옷을 입고 있습니다.

스킨 레슬리 엔젤릭 에이전트

레어 스킨 ml 레슬리 엔젤릭 에이전트

Rafaela Biometrics와 마찬가지로 스킨 또한 드물고 ML 플레이어가 많이 요구합니다. 스킨 이것은 2019년에 출시되었으며 해적 스타일의 Lesley가 등장합니다.

레슬리는 또한 영웅 경기에서 짜증나지만 파라의 주축이기도합니다. 플레이어. 이것이 그들이 묻는 이유입니다. 스킨 이것은 다시 제시되는 경우가 드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고통스러운 레슬리 빌드 아이템입니다.

그건 스킨 많은 분들이 기다리던 희귀한 플레이어 ML. 얻고 싶다면 스킨 기대하면서 그들의 존재를 기다릴 수 있습니다. 다이아 패 한 벌 무너지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