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3 ML에서 잘 팔리지 않는 11명의 영웅, 메타 영웅의 위신을 뺏기다!

히어로는 잘 안팔린다 ML커버

히어로는 잘 팔리지 않는다 ML 특히 시즌 23에서는 초보자나 베테랑 플레이어가 거의 선택하지 않는 영웅입니다. 물론, 그것들이 덜 대중적으로 사용되는 데에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특정 영웅의 인기가 떨어지는 이유 중 하나는 게임 플레이가 상당히 복잡하여 함부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특정 메타 시즌 영웅보다 스킬 셋이 뒤처지는 영웅도 있습니다.

실제로 Moonton 자신은 새로운 스킨이나 버프를 제공하는 등 이러한 영웅의 명성을 높이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여전히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버프 받기, Wanwan Mobile Legends가 더 많은 OP가 됨

이 기사에서는 특히 Mobile Legends의 메타 시즌 23에서 가장 적게 팔린 영웅 11명의 이유에 대해 설명합니다.

메타 시즌 23에서 퇴출된 11명의 부적절한 ML 영웅

아울루스

영웅은 잘 팔리지 않습니다 ml aulus
Aulus ML의 부적절한 영웅

실제로 Aulus는 특히 EXP 레인에서 신뢰할 수 있는 영웅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의 스킬셋은 DPS로 쓰이거나 팀을 나르는 것으로 추정되는 파이터 영웅들에 비해 많이 뒤쳐져 있다.

아울루스의 스킬셋을 보면 대부분의 스킬은 방어 스킬을 생성하지 않고 버스트 데미지와 물리 데미지 버프에만 의존합니다.

그는 또한 Sun, Chou, Aldous 및 Dyrroth와 비교할 때 EXP 레인에서 플레이하는 데 덜 능숙합니다. 실제로 Aulus는 자신과 거의 동일한 게임 플레이를 가진 Balmond에게 명성을 잃습니다.

힐다

ml hilda 덜 성공적인 영웅
Hilda의 부적절한 ML 영웅

다음으로 덜 성공적인 ML 영웅은 상대 CC 효과를 방어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기술을 가지고 있고 폭발 피해를 주는 탱커 영웅인 Hilda입니다.

그가 Mobile Legend에서 가장 인기 없는 영웅 중 하나인 첫 번째 이유는 그의 패시브 스킬이 Saber, Natalia 및 Aamon과 같은 영웅에 의해 쉽게 반격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덤불에 들어가지 않고 사라질 수 있는 아몬의 존재와 함께 힐다의 덤불 속에 숨을 때의 효율성은 크게 감소했습니다.

Hilda는 또한 Franco 및 Khufra와 같은 다재다능한 탱커 영웅보다 우월합니다. 이 두 영웅은 재생 효과가 없는 것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탱크 아이템, 승리를 위해 사용하세요!

벡사나

덜 성공적인 ml vexana 영웅
불충분한 Hero ML Vexana

이 영웅은 대중화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보시다시피 Vexana의 스킬셋은 사용하기가 상당히 복잡하고 피해도 그리 많지 않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상대 영웅의 피더가 되기 때문에 순위를 매길 때 게으르게 됩니다.

Moonton이 시즌 23이 시작될 때 그에게 버프를 주었지만 Vexana의 질병은 여전히 매우 낭비입니다.

Vexana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Vexana의 유일한 GG 손상 소스이기 때문에 항상 스팸 스킬 2를 시도합니다.

Vexana의 Ulti도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약간의 마법 피해만 추가하는 상태로 그녀가 죽인 영웅의 복제품을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Vexana가 만든 영웅의 복제품도 성공적으로 죽이면 쉽게 사라질 수 있습니다.

민시타르

덜 성공적인 영웅 ml 민시타르
불충분한 Hero ML Minsitthar

다음으로 덜 인기 있는 ML 영웅은 궁극기 스킬을 통해 실제로 꽤 좋은 CC 스킬을 가지고 있는 Minsitthar입니다.

Minsitthar Ulti는 민첩한 움직임, 깜박임 기술 및 CC를 가진 모든 유형의 영웅을 거의 카운터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Minsitthar가 Tigreal 및 Lapu-Lapu와 같은 유사한 게임 플레이를 가진 영웅을 잃게 만든 것은 Minsitthar의 다른 스킬 세트였습니다.

버스트 피해와 CC기, 최근의 패시브 스킬로 인해 플레이어는 Flicker로 CC기를 피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Lapu-Lapu를 더 많이 선택합니다.

한편, Minsitthar의 패시브 스킬을 보면 팀에 추가 골드만 제공할 뿐, 이 역시 많지 않으며 빌드 엠블럼이나 아이템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완벽한! Mobile Legends 2021의 고통스러운 Minsitthar 빌드입니다.

알파

영웅은 ml 알파를 잘 팔지 않습니다
불충분한 Hero ML 알파

Alpha는 랭킹 매치에서 사용하는 데 익숙하지 않은 플레이어가 많기 때문에 덜 인기 있는 ML 영웅입니다.

알파는 세이버와 비슷한 디자인의 영웅으로 패시브 스킬로 진정한 데미지를 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Alpha는 Baxia, Franco 및 Johnson과 같은 방패와 두꺼운 HP를 가진 영웅에 직면했을 때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Alpha의 Skillset도 대부분 찌르기 목적으로만 생성되므로 킬 빈도도 줄어듭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MVP를 원하기 때문에 Alpha는 거의 선택되지 않습니다.

디기

영웅은 잘 팔리지 않습니다 ml diggie
ML Diggie의 부적절한 영웅

Hero Diggie는 그의 기술 세트가 대부분 한 팀만 지원하는 데 기반하기 때문에 ML에서 덜 인기가 있습니다.

Diggie가 죽은 후 상대의 표적이 되지 않기 때문에 면역이 될 수 있다고 해도 상대 팀에 심각한 위협이 되지는 않습니다. Diggie가 생성하는 실제 데미지도 찌르기에만 사용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큰 효과가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순위 경기 중에 Diggie를 사용한다면, 이는 플레이어가 많은 킬을 얻지 않고 지원만 원한다는 의미입니다.

한편,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많은 킬을 기록하고 경기의 MVP가 되기를 원합니다. 이것이 Diggie가 특히 순위를 올릴 때 선택하기에 부적절한 영웅인 이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Mobile Legends 최고의 지원 영웅

마티스

덜 성공적인 ml 마티스 영웅
마티스의 부족한 영웅 ML

Land of Dawn 경기장에서 Martis의 성능은 불규칙해 보였습니다. 제대로 구축되면 스킬셋도 시즌 23에서 GG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마티스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두 가지 형태의 2차 스킬을 잘 사용하지 못합니다. 일반적으로 Martis의 게임 플레이를 이해하지 못하는 플레이어는 멀리서 스킬 1만 스팸합니다.

실제로 Martis 자신은 스킬 2와 궁극기의 조합 공격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궁극기로 진정한 피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마티스는 타이밍을 잘 잡지 못해서 종종 상대 영웅의 골칫거리가 되기도 하고 랭킹전에서 항상 갱킹을 당하기도 한다.

무력

영웅은 ml 세이버를 팔지 않는다
세이버의 부적절한 ML 영웅

세이버는 또한 그의 스킬셋이 암살자 메타 시즌 23과 비교할 수 없기 때문에 Mobile Legend에서 가장 인기 없는 영웅입니다.

스킬 1 세이버는 종종 세이버보다 더 나은 효과를 가진 스킬 1 및 2 아몬과 비교됩니다. Aamon은 또한 상당히 짧은 재사용 대기 시간으로 마법 피해와 장거리 공격의 이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초보 플레이어가 더 많이 사용한다고 주장합니다.

세이버를 플레이할 때는 정확한 타이밍과 전술을 잘 활용해야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특히 Warrior에서 Epic으로 등급을 올리고 싶을 때 대부분의 초보 플레이어에게 Sabre가 덜 매력적인 이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세이버 게임 플레이 팁, 팀을 승리로 이끄세요!

오데트

덜 성공적인 ml odette hero
Odette의 부적절한 ML 영웅

Odette도 Esmeralda, Alice, Lunox 및 Yve와 같은 다재다능한 마법사가 될 수 없기 때문에 Sabre 및 Martis와 같은 운명에 처해 있습니다.

Odette의 스킬 세트는 실제로 Slow 및 Immobilize와 같은 CC 효과를 제공하는 데 고유한 이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오데트의 스킬 범위는 앨리스만큼 멀지도 않고 이브만큼 빠르지도 않아 스킬을 시전하기 전에 반격당하기 쉽습니다.

그 외에도 Odette는 솔로 미드라이너로서 회복력이 떨어지고 자주 돌아다녀야 하므로 특히 초보 플레이어에게 부담이 됩니다.

이리텔

덜 성공적인 ml irithel 영웅
Irithel의 부족한 영웅 ML

Hero Irithel은 Clint, Claude, Beatrix 및 Brody와 같이 이미 goldlaner 영웅을 구독하는 다른 원거리 딜러와 경쟁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덜 인기 있는 ML 영웅입니다.

명사수 영웅이기도 한 Irithel의 움직임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출시 초기에 Irithel은 Alucard 및 Zilong과 같은 영웅의 움직임을 잠글 수 있는 두꺼운 HP 및 CC 능력으로 플레이어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러나 현재 메타 시즌 23에서는 Irithel의 모든 기술과 능력이 더 민첩하고 버스트 데미지를 가진 원거리 영웅 영웅에 의해 쉽게 반격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Irithel은 또한 강력한 팀으로 빌드가 더 견고하고 정확하게 만들어지지 않는 한 메타 시즌 23에서 더 이상 위협이 되지 않습니다.

하나비

덜 성공한 영웅 ml 하나비
불충분한 영웅 ML 하나비

Hanabi는 또한 큰 피해를 입히지 않고 찌르기 기술에만 의존하기 때문에 Mobile Legend에서 다음으로 인기가 낮은 영웅입니다.

예를 들어, Hanabi는 상대방의 영웅으로부터 탈출할 때 상당히 민첩하고 빠릅니다. 그러나 그는 영웅 Lesley에게 맞기 쉽고 Kaja 또는 Franco에게 끌려 가면 무력합니다.

Hanabi도 시즌 23에서 버프 지원과 새로운 스킨을 받았지만 그녀의 능력은 Clint, Claude, Beatrix 및 Brody와 같은 메타 goldlaners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하나비 추천 빌드 아이템

이들은 특히 시즌 23에서 ML에서 잘 팔리지 않는 11명의 영웅입니다. 잘 팔리지 않는 가장 큰 이유는 현재 시즌의 메타 영웅들과 경쟁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것은 Moonton과 플레이어가 특히 순위를 올릴 때 다시 명성을 높이는 작업이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