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에 출시되어 가장 기다려온 10가지 Android 모바일 게임

2021년에 출시되어 가장 기다려온 10가지 Android 모바일 게임

모바일 게임 또는 안드로이드 게임 매달 더 많은 게임이 출시되면서 최근 몇 년 동안 극적으로 성장했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Google Play 스토어가 매우 지저분해서 어떤 Android 게임이 출시될지 아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어드벤처, 액션, 레이싱, RPG 등과 같은 각 범주에서 가장 기다려온 15개의 Android 게임 목록을 요약했습니다. 확인하고 출시일을 확인하세요!

2021년 최고의 Android 게임:

겁 없는
식물 대 좀비 3
와일드 리프트
더 위쳐: 몬스터 슬레이어
서머너즈 워: 연대기
NieR Re[in]카네이션
포켓몬 연합
에이펙스 레전드
포켓몬 슬립
디아블로 이모탈

참고: 이 게임들은 게임 개발자의 발표에 따라 출시 예정이며 일부는 오픈 베타 단계에 진입했습니다.

2021년에 출시되어 가장 기다려온 10가지 Android 모바일 게임

겁 없는

무료 협동 액션 RPG 현재 PC, PlayStation4, Xbox One 및 Nintendo Switch 플랫폼에 있습니다. 개발자는 이 게임의 모바일 버전이 이제 초기 개념 단계에 진입했으며 명확한 출시 날짜를 포함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Dauntless 게임에서 당신은 사냥꾼이며 당신의 임무는 Behemoths로 알려진 괴물을 죽이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혼자 플레이하거나 3명의 다른 플레이어로 구성된 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죽일 때마다 더 강한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도록 무기를 제작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제작 재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 콘솔 및 PC 버전과 마찬가지로 Dauntless Mobile은 무료로 출시되며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게다가 얼마 전 개발사 라이엇 게임즈가 개발 중이라고 알려진 MOBA가 클로즈 베타 단계에 돌입했다. 발표된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는 리그 오브 레전드 10주년 기념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5v5 MOBA 게임 플레이는 PC 플랫폼과 동일하며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약간의 조정이 있습니다.

이 조정은 시작 시 모든 챔피언을 플레이할 수 없도록 처음부터 만들어졌습니다. 약 40명의 챔피언을 출시 시점에 플레이할 수 있지만 많은 기술이 개편될 예정입니다. 예상 경기 시간은 15-18분으로 단축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PC 버전은 현재 세계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게임 중 하나이며, Wild Rift는 가장 기다려온 안드로이드 게임 중 하나입니다. Wild Rift는 몇 달 간의 알파 테스트를 거쳐 2020년 11월에 오픈 베타를 시작했습니다.

식물 대 좀비 3

Plants vs Zombies 시리즈의 새로운 게임이 Android로 돌아옵니다. 이 게임은 여러 지역에서 소프트 런칭되었습니다. 이전 타이틀과 달리 PvZ 3는 스마트폰에서 한 손으로 더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다면 Plants vs Zombies는 각 식물을 공격하고 방어할 수 있는 독특한 능력을 가진 식물 군대와 함께 좀비를 물리쳐야 하는 액션 전략 게임에 속하는 게임입니다. PvZ 3는 이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 3D 그래픽으로 아이콘이었던 2D 그래픽을 제쳐두고 있습니다.

이 게임이 언제 공식적으로 출시될지 확실한 소식은 없지만, 이 게임은 소액 결제 시스템으로 무료로 플레이될 것이라는 것은 확실합니다.

더 위쳐: 몬스터 슬레이어

PC 게임을 자주 하는 사람이나 Netflix의 영화 시리즈 감정가를 위해 이 게임을 모르는 사람. 예, The Witcher는 Android에서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됩니다. 이 게임은 2년 전 이 회사를 인수한 CD Projekt의 자회사인 Spokko가 특별히 안드로이드 게임을 만들기 위해 개발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이 게임에서 위쳐(Geralt보다 수백 년 전)를 플레이하여 몬스터를 사냥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Witcher는 Pokemon Go와 같은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품질 콘솔과 같은 비주얼과 물약, 함정 등을 만들기 위한 제작 시스템을 약속합니다. 한편, 이 게임의 출시일에 대한 공식적인 언급은 없으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thewitcher.com/id/en/monster-slayer

서머너즈 워: 연대기

Summoners War는 최근 전성기를 맞이한 선구적인 모바일 게임 중 하나이며, 이 게임의 Android 및 iOS 리메이크 출시와 함께 새로운 게임 플레이로 마음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은 1차 서머너즈 워 70년 전을 배경으로 한 실시간 MMORPG입니다. 그 안에서 플레이어는 3명의 캐릭터로 구성된 팀을 선택할 수 있으며, 그 중 3명은 3마리의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이 괴물 군대는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의 도움을 받아 적을 물리칠 것입니다.
이는 Com2Us가 서머너즈 워 게임을 개발하기 위한 새로운 단계로, 출시 날짜는 아직 공식적으로 발표되지 않았지만 2021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NieR Re[in]카네이션

Square Enix에서 만든 이 게임은 애니메이션 애호가들에게 히트작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게임은 모바일 게임에 중점을 둔 개발자가 개발했지만 NieR Automata 게임과 마찬가지로 Yosuke Saito가 Yoko Taro가 감독하고 프로듀서가 될 것입니다. 두 사람 모두 이 게임이 스마트폰처럼 플레이하게 만들지는 않을 것이며 이 게임의 목적은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아니라 매우 흥미로운 것을 만드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위의 예고편은 디자인과 그래픽이 액션이 아닌 탐험을 보여주는 것처럼 얼마나 아름다운지를 보여줍니다. 아직 공식 출시일 세부 정보가 없습니다.

포켓몬 유니트

현재 호황을 누리고 있는 MOBA와 같은 5v5 포켓몬 싸움을 상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예, The Pokemon의 공식 브랜드가 Timi Studio와 협력하여 이 게임을 만들 것입니다!

Pokemon Unite의 게임 플레이는 야생 포켓몬을 잡아 포인트를 얻기 위해 선택한 영역에 배치하는 것입니다. 3레인이 아닌 이 게임에는 2레인만 있고 포탑(타워)은 없습니다. 그 외에도 이러한 모든 게임은 LOL 또는 DOTA 2와 매우 유사합니다.

이 Timi 스튜디오는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게임인 PUBG Mobile 및 COD Mobile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Tencent의 자회사입니다. 현재로서는 아직 공식 출시일이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VCGamers에 대한 업데이트를 계속 받습니다.

포켓몬 슬립

이 목록의 두 번째 포켓몬 타이틀이지만 이 게임이 먼저 출시된다고 발표되었습니다. Pokemon Sleep은 2019년 5월에 발표되었지만 지금까지 거의 소식이 전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이 Android 게임 The Pokemon 프랜차이즈가 귀하의 고려 대상이 될 것이며 이는 개발자가이 게임에서 게임 플레이 개발에 독특한 접근 방식을 취했기 때문입니다. 포켓몬을 잡기 위해 친숙한 게임 Pokemon-GO처럼 탐색하는 대신 Pokemon Sleep은 수면 패턴을 추적하여 '수면을 더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개발자가 어떻게 이 작업을 수행했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확실한 것은 Pokemon Go가 걷는 것을 흥미롭게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2021년 이 게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기대해 주세요.

에이펙스 레전드

Apex Legend의 모바일 버전에 대한 뉴스가 유포되었을 때 Respawn Entertainment가 이 배틀 로얄 게임을 가능한 한 빨리 Android 버전에서 플레이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실히 발표했다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로는 이에 대한 소식이 별로 없습니다. 개발자가 가능한 한 빨리 업데이트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랄 뿐입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유명 게임 개발사인 Blizzard Entertainment는 두 번째 모바일 게임인 Diablo Immortal을 개발 중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게임은 처음부터 개발 단계에 있기 때문에 제공되는 게임 플레이가 디아블로 PC나 콘솔과 다를 수 있습니다.

Diablo Immortal의 스토리라인은 Diablo II와 Diablo III 사이의 시간을 기반으로 합니다. 대천사 티리엘은 세계석이 산산이 조각나면서 죽었습니다. 이 세계석 조각은 세계석의 힘을 이용해 세상을 지배하려는 사악한 생명체를 깨우는 힘이 됩니다.

이 게임에는 각각 12개의 스킬을 가진 6개의 클래스(바바리안, 몽크, 마법사, 크루세이더, 데몬 헌터, 네크로맨서)가 있습니다. 9개의 지역을 탐험하고 싸울 수 있으며 이전 디아블로 게임에 없던 많은 적들과 마주하게 됩니다. 이 게임은 이미 Google Play 스토어에서 DIABLO IMMORTAL 사전 등록이 가능하지만 이 게임의 정확한 출시 날짜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아그네스 버지니아 하비비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