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할 수 있는 세계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10선!

세계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이 게임을 자주 하지 않는 세계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10개. 분명히 당신은 당신이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특별한 장애물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이 게임에서도 만족스러운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PC, Playstation, Nintendo 및 XBOX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여러 오프라인 게임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오프라인 플레이가 매우 강렬하고 상호 작용이 게임 또는 스토리라인에서 더 깊기 때문에 오프라인 플레이를 원합니다. 더 알고 싶으세요? 다음은 VCGamers 세계 버전의 10가지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입니다.

세계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게임을 많이 하는 사람으로서 우리는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장르가 많다는 것을 확실히 이해합니다. 물론 각자의 취향에 따라 플레이할 게임 장르는 다를 것이다. 그래서 여기에서는 당신이 따르는 장르에 따라 세계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을 철저히 조사할 것입니다.

아스팔트 니트로

아스팔트 니트로
구글 플레이

이전 레이싱 게임과 달리 Asphalt Nitro는 110MB의 공간만 차지하며 다른 레이싱 게임보다 오래 지속됩니다.

Nitro는 인기 있는 고급 아스팔트 자동차 경주 시리즈의 단순화된 버전입니다. 그래픽은 그다지 좋지는 않지만 게임 플레이는 견고합니다. 원하는 자동차를 얻고, 경쟁을 시작하고, 여정을 계속 개선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통과할 수 있는 125개의 증가하는 난이도가 있습니다. 확실히 세계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이며, 이것은 다른 많은 레이싱 게임의 특징입니다.

수많은 멋진 레이싱 게임이 있지만 종종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Asphalt Nitro는 "무료, 오프라인, 긴 게임 시간"의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충족합니다. 이 게임이 Android 버전에서 세계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중 하나로 선정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섀도우 파이트 2

섀도우 파이트 2
구글 플레이

Mortal Kombat와 Street Fighter 시절부터 일대일 격투 게임은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Android에서는 Shadow Fight 2를 시도해야 합니다.

진정한 전사가 되려면 많은 동작을 배워야 합니다. 세계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중 하나인 이 게임에는 두 개의 동작 버튼(펀치와 킥)과 플레이어를 이동시키는 방향 표시가 있습니다. 조합을 배우면 곧 환상적인 닌자가 될 것입니다.

캐릭터 대신 실루엣을 사용한 섀도우 파이트의 입체적인 아트 스타일이 매력을 더한다. 이 오프라인 Android 게임을 꼭 시도해보세요!

메이저 메이헴

메이저 메이헴
구글 플레이

Major Mayhem이 얼마나 재미있는지 말로 표현하기는 어렵습니다. 세계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인 이 게임은 스토리가 긴 싱글 플레이어 스토리가 있는 환상적인 Adult Swim 모바일 게임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일련의 악당들을 물리치는 정식 캐릭터로 플레이합니다. 이 게임은 자유의 스타일로 슈팅처럼 제시됩니다. 은신처에서 적들이 나타나며 무기를 사용하여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또는 정말 화가 난 경우 폭탄을 던짐).

적들도 총을 쏘려고 할 것이므로 Major Mayhem이 너무 많은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하세요. 헤드샷, 연속 사살, 멋진 사살에 대한 보너스를 받고 무기를 업그레이드하여 더 좋게 만드세요.

탱크 영웅: 레이저 전쟁

탱크 히어로 : 레이저 워즈
구글 플레이

Tank Hero: Laser Wars는 확실히 "세계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컬렉션으로 떠오르며, 이것은 확실히 자유 시간을 채우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레이저 발사 대포로 다른 모든 탱크를 무찌르는 탱크 영웅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각 레벨에서 지도에 있는 다른 모든 탱크를 파괴해야 합니다. 탑다운 슈터를 사용하면 조이스틱으로 탱크를 제어하면서 화면의 아무 곳이나 쏠 수 있습니다.

물론 그렇게 간단하지는 않습니다. 침투하면서 다양한 유형의 탱크, 파워업, 작업을 더욱 어렵게 만드는 미로를 발견하게 됩니다. 하지만 기억하세요. 레이저는 벽에서 반사될 수 있으므로 이점을 활용하세요.

정글 마블 블라스트

정글 마블 비스트
구글 플레이

안타깝게도 Zuma는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하지만 오늘날에도 여전히 플레이할 수 있는 클론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는 Jungle Marble Blast가 있습니다.

그래픽은 Zuma만큼 부드럽지는 않지만 큰 문제는 아닙니다. 게임 플레이는 그 어느 때보 다 재미 있습니다. 화면의 아무 곳이나 탭하여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딱정벌레를 탭하여 가지고 있는 두 개의 컬러 볼 사이를 전환합니다. 3개 이상의 시퀀스를 만들기 위해 맵을 둘러싼 사슬에서 공을 쏘세요.

그리고 가능하면 그 파워업을 가져와 체인을 되돌리거나 큰 조각을 단색으로 바꾸거나 망각으로 날려 버리십시오.

Jungle Marble Blast는 Android용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그룹에 완벽하게 들어 맞습니다. 작고 길며 무료입니다. 따라서 이 게임은 현재 플레이할 수 있는 세계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원스 어폰 어 타워

언스 어폰 어 타워
구글 플레이

Once Upon a Tower에는 올해 세계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중 하나로 만들 수 있는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왕자가 탑에서 공주를 구하는 척하면서 왕자는 죽고 공주는 용을 피하기 위해 큰 망치로 죽인다. 그리고 그는 탑을 오르는 대신 잘못된 구멍을 팠습니다.

도중에 그는 거인부터 벽을 오를 수 있는 거미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괴물과 싸워야 합니다. 그때 어디선가 나타난 함정이 있었다. 그렇기 때문에 서둘러야 했다. 그렇지 않으면 용의 불 같은 입김으로 모든 것을 파괴할 것이다. 또 다른 적인 중력 자체를 잊지 마십시오.

가능하면 코인과 파워업을 모으세요. 타워를 탈출하려면 레벨을 통과해야 합니다. 원스 어폰 어 타워는 매우 재미있고 끝이 없어 보이기 때문에 현재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오프라인 게임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기: Heroic Free Fire 시즌 25에 빠르게 도달하기 위한 팁

미로 등

미로 등
구글 플레이

세계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은 미로 등입니다. 미로를 푸는 것은 단순하기 때문에 복잡합니다. Mazes & More는 몇 가지 비열한 반전으로 고전 게임의 판돈을 높입니다.

예를 들어 다크 모드에서는 처음부터 미로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작은 스포트라이트를 제외하고는 모든 것이 검게 변했고 플레이어는 출구로 나가야 했습니다. 플레이어가 가고 싶은 곳 앞에서 미끄러지는 얼음 바닥이나 설명이 필요 없는 타임 트라이얼 및 트랩 모드와 같은 다른 모드를 시도해보세요.

플레이어가 미로를 푸는 오래된 단순한 게임을 원한다면 항상 클래식 모드가 있습니다. 각 모드에는 연결이 복구될 때까지 계속 즐길 수 있는 수많은 레벨이 있습니다. 확실히 이 게임은 당신이 플레이할 수 있는 세계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목록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정말 나쁜 체스

정말 나쁜 치즈
구글 플레이

자주 사용되는 클래식 버전의 체스는 잊어버리십시오. 오프라인 상태에서 Really Bad Chess를 플레이하고 다르게 생각하는 것에 도전해 보세요.

이 게임에서 체스판은 표준으로 유지되지만 조각은 완전히 무작위입니다. 플레이어는 3개의 퀸과 1개의 폰으로 시작할 수 있지만 컴퓨터는 6개의 룩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플레이어가 체스에 대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버리고 상자 밖에서 생각하게 만듭니다.

플레이어가 등급을 올리면 AI 수준은 동일하게 유지되지만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가장 좋아하는 체스가 아닌 체스 게임일 것입니다. 확실히 이 게임은 지금 할 수 있는 세계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알토의 오디세이

오디세이 많이
구글 플레이

세계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은 alto's odyssey입니다. 처음에는 끝없이 달리는 것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Alto's Odyssey를 한동안 플레이하면 무언가 멈출 수 없게 만드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아마도 그래픽과 음악 때문일 것입니다. 끝없이 달리는 사람들은 대개 정신이 팔리지만, 이 게임은 차분하고 편안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트렌드를 거스릅니다. 모래 언덕을 미끄러져 내려가고, 점프하여 포인트를 모으고, 장애물을 피하고, 스타일 보너스를 위해 백플립과 더블 백플립을 수행하면서 편안함을 느낄 것입니다.

Alto's Odyssey는 러너의 세계에 새로운 것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여전히 매우 재미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Android용 세계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중 하나입니다.

식물 대 좀비

식물 대 좀비
구글 플레이

역대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은 Plants vs. Zombies 2는 2013년에 출시되었을 때 히트작이었습니다. 몇 년이 지났지만 이 게임은 여전히 최고의 모바일 전략 게임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당신의 임무는 PvZ2에서 아주 간단합니다. 능력이 다른 다양한 식물이 있습니다. 좀비는 당신의 마당에 들어가 당신을 죽이고 싶어합니다. 언데드가 해를 입히기 전에 좀비를 파괴할 수 있는 방식으로 식물을 계획하세요.

따라서 휴대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세계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중 일부입니다. 세계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인 이 게임은 확실히 더 복잡한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참고 자료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