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9개 지역 아젤타 드라이랜드, 여명의 땅 사막!

아젤타 드라이랜드

알로하 비시거스! 이번에는 여명의 땅의 다른 극한 지역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즉 Agelta Drylands! 광활하고 무한한 사막인 아겔타(Agelta)에서 논의할 10개의 하위 지역이 있습니다. 궁금하지 않나요? 어서 해봐요!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아젤타 드라이랜드

아젤타 드라이랜드 광활하고 무한한 사막 지역입니다. 아젤타 드라이랜드 서쪽에 위치 새벽의 땅.

아겔타(Agelta)는 "어디에나 노란 모래가 있다"는 뜻의 모니얀(Moniyan) 언어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이 지역은 기후가 매우 극단적입니다. 너무 극단적이어서 여기에 사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모래폭풍 등 악천후 현상이 자주 발생하고, 강풍도 연중 내내 발생합니다.

샘도 몇 개 밖에 없습니다. 보통 이번 봄은 상인이나 모험가의 기착지 역할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곳의 기후는 매우 혹독하지만 보물도 있다고 합니다 황혼의 구 고대 사막의 미궁과 폐허에 존재했던 것입니다. 보물도 있다고 한다 황혼의 구 이것은 고대의 존재가 남겨둔 것입니다.

위험할 수 있기 때문에 찾을 수 없는 원주민 거주지가 여러 개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모험가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뿐이었습니다.

Agelta Drylands에는 여러 하위 위치가 있습니다. 하위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미노스 미로

투쟁의 시대 말기 미노타우로스 문명의 잔재가 있는 곳. 미노타우로스 문명이 멸망한 후, 미노아 미궁에는 많은 수수께끼가 생겼습니다. 

미노스 미궁은 전설적인 미노타우로스성에 들어갈 수 있는 유일한 통로라는 신화가 있습니다. 그럼 그렇게 믿는 사람들도 있겠지 고대의 것들 그리고 황혼의 오브 여기에 묻혀있습니다. 

난파 티바칸

Tivacan의 유적은 Agelta의 서쪽 부분에 있습니다. 이 도시는 한때 가장 강력하고 번영한 도시 국가였습니다. 바다에 인접한 위치는 더 유리한 기후와 풍부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번영은 지나간 일이다. 이제 티바칸 폐허는 폭군의 매장지가 된 고대 도시일 뿐입니다. 모든 주민들이 사라지고 이곳을 금지 장소로 만들었습니다.

그렇다면 이 고대 도시의 가장 깊은 곳에는 강력하고 잔혹한 폭군 후프라가 봉인되어 있다고 합니다.

스타게이트 밸리

이곳은 사막 한가운데 숨겨져 있습니다. 스타게이트 밸리 이곳은 대대로 이전 점성가들의 거주지였습니다. 이곳에는 독특한 능력을 지닌 점성술사들도 등장했다. 이곳에서 세상의 모든 것을 읽을 수 있는 점쟁이도 태어났다. 

이 서부 사막에는 에스메랄다라는 어린 소녀가 있습니다. 매우 엄격한 평가를 통해 마침내 에메랄다는 다른 후보자들 중에서 점성가의 새로운 후계자로 선택되었습니다. 

오아시스

아겔타는 여러 차례의 재해를 겪으면서 점차 황폐해진 곳이 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수원과 살기 좋은 정착지를 찾아 이 사막에서 여행했습니다.

쉴 곳과 물의 원천을 제공하기 위해 마침내 자신의 힘을 이용해 작은 오아시스를 만드는 벨릭이라는 나무 인간이 등장합니다. 이 작은 오아시스는 무역 캐러밴을 지나갈 때 피난처를 제공했습니다.

에메랄드 로드

그 사람 이름처럼, 에메랄드 로드 번영과 동의어. 이곳은 사람들이 들어오고 나가는 주요 전략 지점이다. 이 Agelta는 도시와 시장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이곳을 오가는 무역 캐러밴도 끝이 없었다. 

그러나 여러 차례의 재난이 발생한 후 마침내 에메랄드 로드 주변의 도시 국가들은 멸망했습니다. 한때 번영하고 무역을 교류하던 도시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제 이 폐허만이 과거의 영광을 말하고 묘사할 수 있습니다. 칼리드 출신 아르타 클랜 보통 같이 모험을 떠나요 에메랄드 로드.

에루디티오

이 곳은 학자들의 도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Eruditio는 Agelta 지역의 북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제국이 붕괴되기 오래 전에 한때 모니얀 제국의 일부였습니다. 그때에 에루디티오 자유와 관용을 옹호하여 모니얀 제국에서 탈퇴했습니다. 

제국의 마법에 대한 과도한 의존과 발명가가 되려는 열망 때문에 여러 학자와 장인이 이곳으로 이주했습니다. 롤리타가 브루노, 존슨과 함께 도시 경비대원으로 일했던 곳이 바로 이곳이었습니다. 

이곳은 레일라의 고향이기도 하다. X.Borg도 그의 고향이 파괴되기 전에 이곳에서 일했습니다. 

이른바 경쟁이다. '서바이벌: 넥서스' 이곳에서도 제작자인 Beatrix를 통해 개최되었습니다. 이 대회는 그가 Scholars Union을 떠난 후 만들었습니다.

바람의 요새와 불의 목구멍 

바람의 요새와 불의 목구멍 Agelta의 남서쪽 반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리적 위치의 특수성으로 인해 바람의 요새와 불의 목구멍 서부 지역에서는 이전 재해의 영향을 받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점점 더 번영하고 있는 곳이 바로 이곳이다. 그들은 살아남을 수 있었고 서로를 지원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 윈드 포트 시티(Wind Fort City)와 파이어 스로트 시티(Fire Throat City) 문화의 달인이다 에샤칸.

매우 독특한 건축 양식과 민속 양식으로 인해 매우 인지도가 높습니다. 이곳은 Valir와 Vale이 어린 시절을 함께 보낸 곳입니다.

안개가 자욱한 산

긴 안개 산맥이 아겔타 북쪽으로 뻗어 있어 북쪽 노던 베일의 한류를 막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곳은 산속의 연결된 오아시스를 공급하는 곳이기도 하다. 이로 인해 안개 산맥 양쪽과 그 내부가 많은 종족의 서식지가 되었습니다. 

이곳은 한때 모든 오크들의 탄생지였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오크들과 미노타우로스들이 차례로 이곳을 떠났다. 이로 인해 인근 Eschackan 부족과 조화를 이루며 안개 산맥에 살고 있는 하일로스와 다른 켄타우로스만 남게 되었습니다.

로스 페카도스

로스 페카도스, 또는 일반적으로 Agelta 외곽에 위치한 City of Sin이라고 불립니다. 아겔타에서 도시 국가 동맹이 무너진 후, 한때 번영했던 상업 도시는 전략적 위치에 있었고 매우 중요한 장소였습니다. 지금 로스 페카도스 주인이나 통치자가 없는 땅이 될 것입니다. 

흩어져 있는 군인들이 이곳을 점령했고, 이제 이곳에서는 무질서한 암시장이 거래되고 있었습니다. 

밀수, 약탈, 싸움과 같은 범죄 활동이 이곳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도둑왕 클로드는 이곳에서 태어나서 도둑질 기술을 연마했습니다. 

이 극한 날씨의 결과로 Agelta Drylands에서 강력한 영웅들이 탄생했습니다.  

영웅은 Minotaur, Aldous, Lunox, Belerick입니다. Khufra, Esmeralda, Khalid, Clinkt, Mathilda, Claude, Barats, Hylos, Vale, Valir, Diggie, Layla, Lolita, Bruno, Johnson, Chou, Beatrix 및 X. Borg.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6지역 노던 베일, 새벽의 땅에서 가장 추운 대륙

9월 2일 vcgamers 상점 판매 잔액 무료 관리자 프로모션 철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