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다음은 MPL ID S9 정규 시즌의 Lord Mobile Legends 핸들러 5명입니다.

로드 모바일 레전드

최근 MPL ID 시즌 9 정규 시즌에서 로드 핸들러가 된 선수들의 명단이 있다.

로드핸들러가 된 선수 명단은 얼마 전 인증된 PLM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됐다.

물론 MPL 시즌 9의 정규 시즌에서 어떤 플레이어가 전투 중일 때 영주의 핸들러인지 알고 싶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이번 MPL 시즌 9 토너먼트에서 영주의 주인이 된 선수는 5명인 것으로 알려졌다.

물론 영주를 제거한 팀의 플레이어는 간접적으로 팀을 도울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게임을 최적화하고 각 팀이 승리하도록 돕기 위해 영주를 제거합니다.

이 플레이어가 누구인지 검토하기 전에 먼저 Lord Mobile Legends가 무엇인지 검토해 봅시다.

그래서 우리는 영주를 제거할 때 우리가 해야 할 일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4위 진입, MPL 시즌9 에보스 레전드의 걸림돌

로드 모바일 레전드

lord mobile legends는 빠르게 죽입니다.
Lord Mobile Legends의 일러스트

Lord Mobile Legends는 게임을 플레이할 때 숲에 존재하는 거대한 몬스터입니다.

게임의 영주는 상대적으로 피가 두껍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여전히 주님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팀은 함께 영주를 공격합니다.

또한 다른 팀의 플레이어가 Lord Mobile Legends를 제거하려고 시도할 수 있습니다.

Lord 제거에 성공한 팀은 도움을 받게 됩니다.

로드는 상대 팀의 포탑을 공격하기 위해 이동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ID 시즌 9 플레이오프 진출 6개 팀

정규 시즌의 핸들러 로드 MPL ID S9

"매니저

MPL ID S9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무려 5명의 프로 선수들이 로드 핸들러가 되었다고 알렸다.

“보복 만이 아닙니다!. 팀의 승리를 보장하기 위해 영주를 확보한 영주 마술사들이 있습니다! 그들과 싸울 자신이 없느냐?" 인스타그램 계정을 작성 @mpl.id 공식 VC News에서 인용.

해당 업로드에는 영주의 총 제거율이 가장 높은 여러 이름이 제출되었습니다.

5명은 45명의 영주를 제거하여 1위에 RRQ Albertt를 포함시켰습니다.

그 뒤를 이어 33명의 영주를 제거하는 데 성공한 Ferxiic, High 27명의 영주, Maxxx 24명의 영주, Sanz 18명의 영주를 제거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