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와 능력에 따른 10종 이상의 최강 포켓몬

최강의 포켓몬

포켓몬마다 강점이 다릅니다. 물론 강한 힘을 가진 포켓몬은 많지만 최강의 포켓몬이라는 별명을 가진 포켓몬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스토리와 그들이 가진 능력을 바탕으로 가장 강한 포켓몬 목록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궁금한 사람?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Pokémon GO에서 전설의 포켓몬을 얻는 방법

최신 세대 최강 포켓몬 목록

아르세우스

아르세우스의 최강 포켓몬
최강포켓몬 아르세우스. 출처: Twitter/@kelvin_trainerk

가장 강력한 포켓몬은 포켓몬 스토리에서 우주의 창조주인 아르세우스에게 돌아갑니다. Arceus가 알에서 부화했을 때 그는 시간, 공간, 반물질을 운반하는 Creation Trio를 낳았습니다. Creation Trio의 이름은 Giratina, Dialga 및 Palkia입니다.

나중에 그는 Azelf, Mesprit 및 Uxie라는 Lake Guardians를 만들었습니다. Creation Trio와 마찬가지로 세 명의 Lake Guardians는 의지, 감정 및 지식의 힘을 나타냅니다.

Multitype이라는 전용 능력은 Arceus가 유형에 따라 모양을 변경해야하는 능력입니다. 항목 그가 들고 있던 Z-Crystal.

Arceus는 텔레파시를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Legendary Pokemon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텔레파시 능력, 전설의 포켓몬 조종, 우주의 창조자 아르세우스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포켓몬입니다.

또한 읽기: 인도네시아 컬렉션 카드 게임 포켓몬에 포켓몬 VSTAR 프레젠트

Eternamax Eternatus

Eternamax Eternatus
Eternamax Eternatus의 그림입니다. 출처: DeviantArt/Pokemonstketchartist

Pokemon Sword and Shield 시리즈에서 플레이어는 최종 보스로서 Eternamax Eternatus와 싸울 것입니다. 에 따르면 win.gg, Eternamax는 시리즈 역사상 가장 강력한 포켓몬 인 Eternatus의 최종 버전입니다.

Eternamax Eternatus는 1.125의 놀라운 기본 통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본 통계는 신화 및 유사 전설 포켓몬, 즉 Mew 및 Tyranitar의 거의 두 배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기본 능력치가 1.125인 Eternamax Eternatus는 Blissey를 닮은 매우 높은 기본 HP와 능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방어 셔클을 능가합니다.

높은 내구성에도 불구하고 Eternamax Eternatus는 다른 전설의 포켓몬과 유사한 공격 및 공격 속도 통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헐 진짜 강하다!

불행히도 Pokemon Sword and Shield 플레이어는 치트를 사용하지 않고는 Eternamax Eternatus를 얻을 수 없습니다. Eternatus를 잡으면 Eternamax가 없는 일반 버전으로 변하고 Dynamaxing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기: 피카츄 외에 가장 재미있는 포켓몬 목록! 좋아하는 로그인?

울트라 네크로즈마

울트라네크로즈마 최강포켓몬
작품 울트라 네크로즈마. 출처: Twitter/@Pokeshopper

Ultra Necrozma는 Gen VII, 즉 Pokemon Sun과 Moon에 존재하는 Necrozma라는 전설적인 포켓몬의 특별한 형태입니다.

네크로즈마는 솔가레오나 루나아라와 합체하면 울트라네크로즈마로 변신할 수 있다. Solgaleo 또는 Lunala는 Legendary Pokemon이며 결합 된 능력은 Necrozma의 일반 버전이 이미 매우 강력하다는 것을 입증했습니다.

또한 Necrozma는 Solgaleo 또는 Lunala와 결합하여 Aloa의 영역에서 모든 빛을 흡수할 수 있습니다. 충분히 강하지?

에 대해 이야기하는 경우 통계, Ultra Necrozma는 기본 통계가 720에 불과한 스토리 라인 인 Arceus에 따르면 가장 강한 포켓몬을 능가하는 최대 754의 기본 통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 통계만으로는 포켓몬이 얼마나 강한지 판단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알로아 지역의 모든 빛을 흡수하고 다른 전설의 포켓몬과 결합하는 울트라 네크로즈마의 능력은 가장 강력한 포켓몬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기: 포켓몬 플레이어 도킹! 최신 게임 포켓몬 스칼렛과 바이올렛

후파

후파의 최강 포켓몬
후파 언바운드. 소스: 포켓몬 이동

Hoopa는 Gen VI의 신화적 포켓몬인 Psychic/Ghost의 두 가지 유형, 즉 Pokemon X와 Y를 가진 Pokemon입니다.

환상의 포켓몬일 뿐이지만 알고보니 후파도 최강 포켓몬 리스트에 포함되어 있군요! 그 이유는 영화 포켓몬스터: 후파와 시대의 충돌에서 다양한 전설의 포켓몬을 조종하는 능력 때문입니다.

Hoopa의 진정한 형태는 Hoopa Unbound이며 차원을 제어하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은 세상의 모든 일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에 따르면 Bulbapedia, Hoopa Unbound는 강력한 Legendary Pokemon을 제어하고 소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후파는 전설의 포켓몬은 아니지만 가장 강한 포켓몬 중 하나입니다.

뮤츠

포켓몬 애니메이션의 뮤츠
포켓몬 애니메이션의 뮤츠. 출처: 포켓몬 위키 – 팬덤

Mewtwo라는 이름의 이 심령 유형 포켓몬은 Mew라는 신화의 포켓몬에서 인간이 만든 유전 포켓몬입니다.

뮤츠는 인간이 만든 포켓몬이기 때문에 뮤츠의 유전학은 매우 강하고 텔레파시와 염력과 같은 초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ewtwo가 가진 염력은 그를 날게 할 수 있으며 텔레파시를 사용하여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의사소통하다 인간과.

유전자 변형 덕분에 Mewtwo는 다른 포켓몬과 달리 감정적 복잡성을 가지고 있지만 인간과 비슷합니다.

뮤츠말도 다른 포켓몬들처럼 극한의 물리적 압박을 견디고 순간이동하며 조련사가 필요 없는 전투 적응력 등 높은 수준의 강점을 가지고 있다.

크리에이션 트리오

크리에이션 트리오
Creation Trio에는 Dialga, Giratina 및 Palkia가 순서대로 포함됩니다. 출처: YouTube/Fluffy Mind

Arceus에서 태어난 Creation Trio에 대해 조금 논의했습니다. Creation Trio는 Giratina, Dialga 및 Palkia의 세 포켓몬 그룹입니다.

이 포켓몬들은 각각 반물질, 시간 및 공간을 제어하는 놀라운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장 강력한 포켓몬 범주에 포함됩니다.

고스트/드래곤 유형의 포켓몬인 기라티나는 반물질을 제어하고 차원을 제어하며 시간과 공간 외에 이러한 차원을 탐색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기라티나의 가장 강력한 힘 중 하나는 적의 피해에 면역이 된 후 높은 피해를 입히는 섀도우 포스입니다.

둘째, 강철/용 타입으로 시간을 조종할 수 있는 디아루가가 있다. 시간을 나타내는 포켓몬으로 시간의 포효라는 고유 능력을 가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물/용 타입 포켓몬인 Palkia는 공간을 나타내며 대체 현실을 만드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Palkia의 시그니처 파워는 Spatial Rend입니다.

타오 트리오

타오 트리오
레시라무(왼쪽), 큐레무(가운데), 제크로무(오른쪽). 출처: 제로찬

Tao trio는 Pokemon Black and White 게임에서 Unova 지역의 Reshiram, Zekrom 및 Kyurem을 포함하는 세 개의 다른 Pokemon입니다.

그들은 각각 고유한 강점을 가지고 있으며 Yin, Yang 및 Wuji의 개념을 나타냅니다. Zekrom은 Yin의 개념을 나타내며 전기 또는 Thunder의 매우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음의 개념은 레시람으로 표현되며 이 전설의 포켓몬은 불 또는 불의 요소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Wuji를 대표하고 얼음 요소를 제어하는 이 Tao Trio의 세 번째 포켓몬으로 Reshiram이 있습니다. 특이하게도 레시라무의 비상한 힘은 레시라무와 제크로무를 조종하는 힘이다.

또한 읽기: 3월 커뮤니티데이 포켓몬고에서 모래두지를 잡는 짜릿함!

레쿠쟈

레이쿠쟈 최강의 포켓몬
메가 레쿠자 형태. 출처: 포켓몬 위키

Rayquaza는 가장 강력한 전설 포켓몬 중 하나입니다. 드래곤/비행 타입의 레쿠쟈는 초능력을 가진 포켓몬입니다.

또한 Pokemon X 및 Y 게임에는 Mega Evolve 기능이 있으며 Mega Evolve를 경험할 수있는 포켓몬 중 하나는 Rayquaza입니다.

Mega Evolve 형태를 가지고 있지만 일반 버전의 Rayquaza는 이미 매우 강력합니다. Mega Evolve로 변신하면 Delta Stream과 Strong Wings 능력으로 포켓몬이 더 강해집니다.

따라서 가장 강한 포켓몬에 대한 토론이 유용하길 바랍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만 다양한 게임의 충전 거래에 대한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고 아직 제공되는 프로모션을 즐기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