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Estes 게임플레이 팁

스킨 에스테스 M3

다음은 최고의 Estes 게임 플레이 팁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팀에서 MVP를 얻는 데 사용할 수 있는 2022년!

Estes는 공정한 지원 영웅 임에도 불구하고 팀 전투 중에 전체 팀을 지원하고 적 팀을 쓰러 뜨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영웅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맵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Estes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Estes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초기 게임, 중반 게임 및 후반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에스테 게임 플레이

초기 게임

게임플레이 에스테스
초기 게임

팀원은 한 번 맞으면 치료할 수 없으므로 드래프트 단계에서 지저분한 영웅을 선택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레벨 1에서 스킬 2를 잠금 해제하여 아군 Jungler 버프를 공격하거나 첫 번째 Litho Wanderer와 싸우는 동안 적을 영역 지정합니다.

다음 스킬 1을 잠금 해제하고 팀의 명사수 영웅을 돕기 위해 골드 레인으로 향하세요. 그 옆에 있는 첫 번째 거북이를 향해 몸을 돌려 그것을 놓고 싸우십시오.

초기 게임은 그다지 강하지 않으며 적의 태그가 붙으면 쉽게 무너질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공격적인 플레이에 참여하기 전에 레벨 4에서 Ultimate 스킬을 잠금 해제할 때까지 참을성 있게 기다려야 합니다.

게임 중반

게임플레이 에스테스
게임 중반

Estes는 탱커가 아니라 서포터 S티어 영웅이라는 점을 항상 기억하세요. 따라서 한타를 시작하지 말고, Estes가 후방에서 그들을 치료하는 동안 파이터/XP 라이너가 시작하도록 하세요.

그가 죽었다는 것은 팀에서 쓸모없는 책임이므로 살아남고 동맹국을 살리십시오. 항상 팀원에게 비전을 제공하십시오. 

그의 스킬 2를 사용하여 직접 확인하기 위해 덤불에 들어가지 않고도 덤불을 효과적으로 검사할 수 있습니다. 차선 사이를 회전하고 시야에 집중하고 쿨다운이 아닌 Ultimate Estes와의 팀 전투를 부끄러워하지 마십시오.

늦은 게임

게임플레이 에스테스
늦은 게임

이제 대부분의 아이템으로 한타에 가져올 수 있는 지속력으로 게임을 꽤 많이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싸움을 현명하게 선택하고 확보할 비전이 없다면 불필요하게 과도하게 노력하지 마십시오. mm, 메이지, 정글러와 같은 아군 핵심 영웅에게 시야를 제공합니다.

달의 여신의 축복을 사용하는 게임 플레이 에스테스가 자신을 아군과 연결한 다음 같은 아군에게 강화된 달빛 몰입을 사용하면 강화된 달빛 몰입 즉시 치유로 아군을 즉시 두 번 치료하지만 강화된 달빛 몰입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하나만 치유됩니다.

추가로 후발 아군에게 달신의 축복과 달빛 몰입 강화를 사용하면 강화 8초 기간이 끝나는 대로 조기 종료된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하리스 게임플레이 팁

그러나 후자를 자신에게 사용하면 지속 시간이 갱신되고 강화 기간이 종료되고 일반 달빛 몰입이 다시 제공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달의 여신의 축복을 치유하여 계속 치유됩니다. 

이 시간 동안에만 그는 일반 달빛 잠입의 시간 간 치유와 향상된 달빛 잠김의 확장된 시간을 자신에게 축적할 수 있었습니다.

높은 세이버 버스트 잠재력을 가진 영웅인 Gusion은 특히 게임에서 Estes를 아주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게임 후반에도 이 영웅들은 Estes가 치료할 기회를 갖기도 전에 적의 다른 핵심 구성원을 목표로 삼아 파괴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Baxia는 한타 시나리오에서 Estes의 궁극기와 싸울 수있는 궁극기로 치유 방지 효과를 적용 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카운터입니다.

Luo Yi는 궁극기의 이점을 얻기 위해 팀 전투에서 적을 쉽게 CC하고 파괴할 수 있기 때문에 그를 상대로도 꽤 좋습니다. 

또한 탱크와 전투기를 위한 Dominance Ice, 마법사를 위한 Durance의 목걸이, 저격수를 위한 Sea Halberd, 치유에 맞서 싸울 여러 전사 영웅과 같은 치유 방지 아이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Estes는 현재 게임에서 최고의 서포터 중 하나입니다. 그는 더 높은 등급의 게임에서 선택/금지되는 영웅 유형입니다. 에스테스를 선택하면 치유력만으로도 팀원을 승리로 이끄는 쉬운 순위를 올릴 수 있습니다. 

당신의 상대가 그를 잡았다면, 팀 조합에서 이 가이드에 언급된 대로 그의 카운터를 선택하고 초기 게임에서 그를 괴롭히는 것을 잊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Irithel 게임 플레이 팁

랭크 플레이에 탁월한 픽이며 현재 메타에 확실히 좋은 픽입니다. 이 Estes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그녀와 함께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