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 실행팀 해산? 어때?

처형 해산

이번에는 MSC 2021에서 막 우승한 필리핀 팀에서 불쾌한 소식이 들려옵니다. 가장 최근 소식은 MLBB Execration 팀이 해체되었다는 것입니다.

MLBB 실행팀 해체? 어때!

이 소식은 Execration이 2021년 6월 23일 수요일 공식 소셜 미디어, Instagram 및 Twitter에 게시물을 업로드한 후에 나왔습니다.

해당 공지에는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Execration 팀의 해체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MSC 2021 챔피언이자 MPL PH 시즌 7 준우승자가 그의 팀을 해산할 것이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The Secret of Execration, MSC 2021 그랜드 파이널에서 Blacklist International을 물리치다

MLBB 실행 해산의 원인

현시점에서 MLBB Execration 팀의 해산에 대한 가장 합리적인 추측은 MPL PH 시즌 8 계획이 나중에 인도네시아처럼 프랜차이즈 리그로 전환되기 때문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마도 이것이 궁극적으로 Execration이 MPL PH 시즌 8 슬롯을 사고 싶어하지 않는 이유일 것입니다.

mlbb 엑세크레이션 해산

업로드에서 총지배인 EJ Miranda는 조직으로서 특히 최근 MPL 및 MSC 토너먼트에서 MLBB Execration 팀이 달성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또한 현재 불리한 상황으로 인해 향후 더 성공할 수 있는 새로운 조직을 찾기 위해 MLBB Execration 명단을 지원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Execration은 또한 MLBB 팀 인수의 명확성과 관련하여 업데이트된 뉴스를 즉시 제공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처형 해산

MLBB Execration 명단 중 하나인 Z4pnu(일명 Billy Alfonso)는 이번 인수로 여러 MLBB Execration 명단이 판매될 것이라는 정보를 유출했습니다.

MLBB Execration 팀을 인수할 인도네시아 팀이나 다른 국가의 팀이 있을 것이라는 소문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얼마 전 필리핀에 지사를 연 EVOS가 있었고 EVOS의 발자취를 따라갈 다른 팀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Vicigers는 어떻습니까? MLBB Execration 팀이 해체되었다는 소식은 매우 놀랍습니다. 특히 Execration의 명단은 가까운 시일 내에 인수할 조직이 없다면 MPL PH 시즌 8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