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Fire Rusher 스킬 조합 2022년 6월, Auto Harvest Kill!

FF모코점

더 많은 킬을 얻거나 수확 킬을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러셔 스킬 조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아래는 2022년 6월호입니다.

Free Fire MAX 커뮤니티가 크게 성장했으며 많은 새로운 플레이어가 게임에 참여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플레이어의 일반적인 목표는 동일하게 유지되며 순위를 높이고 게임에서 최고의 플레이어가 되는 것입니다.

Free Fire MAX에서 순위를 올릴 때 많은 요소가 역할을 하며 그 중 하나는 올바른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또한 스킬 슬롯을 구매하여 러셔 스킬 조합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이상적인 조합을 만드는 것도 궁극적으로 푸시 랭크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기본적으로 각 러셔 스킬 조합은 하나의 활성 능력과 세 개의 수동 능력으로만 구성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종종 Free Fire MAX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변형으로 인해 혼란스러워합니다. 이러한 플레이어에게 권장되는 러셔 스킬 조합은 다음과 같습니다.

FF 러셔 스킬 조합 목록

많은 Free Fire MAX 플레이어는 K/D 비율을 높이고 초기 전투에 참여하기 위해 뜨거운 낙하를 즐깁니다. 이러한 시나리오에서 킬을 기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요소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러셔 스킬 조합을 최적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게이머는 전반적인 게임 플레이를 보완하고 핫 드롭에서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러셔 기술을 적절하게 조합할 수도 있습니다. 너무 많은 옵션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용자가 캐릭터 조합에 사용할 러셔 스킬 조합에 대해 혼란스러워합니다.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아래의 러셔 스킬 조합에는 캐릭터가 중복되지 않습니다. 언급된 능력은 Free Fire MAX에서 가장 낮은 수준입니다.

디미트리 + 루케타 + 디비 + 모코

러셔 스킬 조합
디미트리

Free Fire MAX에서 Dimitri가 활성화되면 Healing Heartbeat가 치유 영역 생성으로 이어집니다. 이 구역은 직경 3.5m이며 10초 동안 초당 3개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또한 플레이어와 아군은 구역에 있는 동안 넘어지면 회복할 수 있습니다. 10초가 끝나면 8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Luqueta는 Battle Royale 모드에서 특히 유용한 Hat Trick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대 체력이 10점씩 증가하며 킬당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즉, 5킬 시 최대 HP가 250이 됩니다.

Bullet Beats는 Free Fire MAX에서 D-bee가 소유한 스킬입니다. 장착하면 이동 속도가 10% 증가하고 플레이어가 이동하면서 사격할 때 정확도가 20% 증가합니다.

Moco Hacker's Eye는 플레이어가 쏘는 적을 표시합니다. 태그 지속 시간은 2초이며 팀원들에게도 정보가 공유됩니다.

알록 + 조타 + 오토 + 다샤

러셔 스킬 조합
DJ 알록

드롭 더 비트는 알록의 스킬입니다.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키는 5m 오라를 생성했습니다. 이 스킬도 5초 동안 초당 5 HP를 회복합니다. 기본 레벨에서 70초의 쿨다운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Jota의 지속적인 습격 능력을 가지고 있을 때 적을 공격하면 플레이어의 HP가 약간 회복됩니다. 또한 적을 쓰러뜨리면 플레이어의 HP가 10% 회복됩니다.

적을 제거한 후 Memory Mist는 제거 지점에서 25m 이내에 있는 모든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위치는 팀원에게도 전송됩니다.

Partying On은 Free Fire MAX에서 많이 사용됩니다. 첫째, 낙상으로 인한 손상과 회복 시간을 각각 30%와 60% 줄입니다. 그의 능력은 또한 반동과 반동 축적을 6% 감소시킵니다.

K + 미구엘 + 시로 + 켈리

러셔 스킬 조합
미겔

K + Miguel + Shirou + Kelly는 FF 2022년 6월 최고의 러셔 스킬 조합 중 하나입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당분간. 그의 능력은 최대 EP를 50포인트 증가시킵니다. 또한 두 가지 다른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짓수: 사용자와 6m 이내의 아군은 EP 전환율이 500% 증가합니다. 심리: 2.2초마다 3EP씩, 최대 150EP까지 보충됩니다.

이 모드 사이를 전환하려면 3초 동안의 쿨다운 전환 모드가 있습니다. Miguel의 Crazy Slayer를 통해 플레이어는 킬당 30EP를 받습니다. K의 Master of All과 잘 어울릴 것입니다.

Damage Deal을 사용하는 동안 플레이어가 80미터 내의 적에게 공격을 받으면 6초 동안 공격자를 태그합니다. 적에게 첫 번째 사격을 하면 방어구 관통력이 50% 증가합니다. 스킬 쿨타임은 25초입니다.

Kelly는 Free Fire MAX의 최저 수준에서 스프린트 속도를 1% 증가시킵니다. 숫자는 게임에서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4 업데이트의 5가지 최고의 Skyler FF 캐릭터 콤보

스카일러 + 안토니오 + 하야토 + 켈리

러셔 스킬 조합
안토니오

사용 역조 리듬 반경 50m 이내의 Gloo Wall 5개를 손상시키는 음파를 발생시킵니다. 사용 후 재사용 대기시간은 85초입니다. 또한 배치된 Gloo Wall마다 HP 회복량이 4포인트부터 증가합니다. 회복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안토니오의 능력은 라운드가 시작될 때 사용자에게 추가로 10의 체력을 부여하므로 특히 초기 배틀 로얄 경기에서 핫 드롭에 떨어질 때 그를 훌륭한 옵션으로 만듭니다.

Free Fire MAX에서 플레이어가 Hayato를 장비하면 전체 최대 체력이 10% 감소할 때마다 갑옷 관통력이 7.5%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데이트 OB34의 5가지 콤보 크로노 FF 캐릭터, 반드시 사용해야 합니다!

Kelly는 캐릭터의 기본 수준에서 개인의 달리기 속도를 1% 증가시킵니다. 금액은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