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PUBG 코드 사용 2022년 8월 2일

PUBG 모바일 충전 방법

코드를 사용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2022년 8월 2일 오늘 새로운 스킨, UC, 보상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PUBG Mobile은 가장 큰 모바일 게임 중 하나이며 우리는 그것을 플레이하고 싶습니다. 게임에는 멋진 의상, 총 스킨 및 기타 무료가 아닌 상품과 같은 많은 프리미엄 아이템이 있습니다.

이런 것들을 얻으려면 실제 돈을 지불하고 사야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것들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대안이 있습니다. 즉, 2022년 8월 2일 오늘 PUBG 교환 코드입니다.

PUBG 교환 코드란 무엇입니까?

PUBG 교환 코드
PUBG 프로필. 출처: 코일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러한 것들은 모든 게임에서 구속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PUBG Mobile의 경우 교환 코드는 25자리의 긴 문자와 숫자 기본 코드입니다. 이 코드를 사용하여 다양한 게임 내 상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PUBG 모바일에는 UCS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프리미엄 아이템이 있습니다. 인앱 구매 항목을 얻으려면 UC를 구매해야 합니다. 교환 코드가 있는 경우 이 코드를 사용하여 돈을 들이지 않고 프리미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PUBG 교환 코드 2 2022년 8월

PUBG 교환 코드
PUBG 이미지

실제 돈을 지불하는 대신 UC 구매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하려면 PUBG 교환 코드를 사용하고 게임에서 최신 의류 및 무기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PUBG Mobile 교환 코드를 무료로 받는 방법과 게임 앱에서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교환 코드가 무엇인지, 사용 방법 및 작동하는 PUBG 250% 교환 코드를 얻을 수 있는 위치와 같은 다양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코드는 전설적인 아이템, 감정 표현, 캐릭터 및 인기도를 구매합니다.

무료 로얄 패스, M821 스킨, 의상, 코스튬, 감정 표현과 같은 무료 선물을 제공하는 PUBG 교환 코드를 오늘 이 페이지에서 제공합니다.

등록 코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만료되며 새 코드가 필요합니다. 웹 사이트에서 작업 코드의 250%를 업데이트했으며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QIZBz76F – 오토바이 3대 확보

S78FTU2XJ – M16A4 무기의 새로운 스킨

TQIZBZ76F – 모든 사용자를 위한 전동 차량 스킨

PGHZDBTFZ95U – 선착순 5000명의 플레이어에게만 M416 스킨 제공

R89FPLM9S – 무료 동반자 받기

KARZBZYTR – KAR98 스나이퍼 건 무료 스킨 받기

SD14G84FCC – 새로운 AKM 빙하 스킨 교환 코드

JJCZCDZJ9U – 골든 팬 교환 코드

UKUZBZGWF – 무료 불꽃놀이 프로모션 코드

TIFZBHZK4A – 무료 새 전설 의상

RNUZBZ9QQ – 무료 새 전설 의상

5FG10D33 – 새로운 무료 전설 의상

GPHZDBTFZM24U – UMP9 무기 스킨

5FG10D33 – Falcon & 무료 이모티콘 받기

SD16Z66XHH – 무료 SCAR-L 무기 스킨 받기(기간 한정)

교환 코드 사용 방법 

PUBG 교환 코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PUBG Mobile 교환 코드를 사용하려면 공식 웹사이트에서 PUBG 교환 센터를 방문해야 합니다. 거기에서 ID 캐릭터, 교환 코드 및 인증 코드를 입력하여 코드를 교환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따라야 할 단계별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PUBG 모바일 공식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교환 센터 링크를 클릭합니다.
  2. 양식을 얻을 수 있는 새 페이지가 열립니다.
  3. PUBG 게임 프로필에서 얻을 수 있는 캐릭터 ID를 입력하세요.
  4. 이제 코드 교환 섹션에 있는 PUBG 교환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5. 그러면 Captcha 인증 코드가 표시되며 요청된 섹션에 인증 코드를 입력합니다.
  6. 이제 노란색 "REDEEM"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PUBG 2.1 업데이트

PUBG 교환 코드
맵 데스톤 (출처: PUBG)

PUBG Mobile 2.1은 몇 주 전에 많은 새로운 기능과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새로운 Lynx AMR 스나이퍼 라이플과 새로운 Ancient Arise 게임 모드에 대한 몇 가지 새로운 팁과 요령도 있습니다.

SR 안티-DRDM

Lynx AMR은 PUBG Mobile에서 BRDM 장갑 트럭의 플레이어를 죽일 수 있는 유일한 무기입니다. Lynx 이전에 도입된 모든 PUBG Mobile 무기는 이 트럭이 폭발할 때까지 발사할 수 있을 때까지 BRDM에 앉아 있는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없습니다.

특히 적이 BRDM 뒤에 숨어 있거나 연속으로 두 대의 차량에 숨어 있다면 Lynx AMR 총알이 여전히 관통하여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이 SR은 데미지가 절반으로 줄었지만 여전히 현재 PUBG Mobile에서 가장 강력하고 위험한 무기입니다. 차량은 더 이상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에게 안전한 엄폐물이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새로운 Deston PUBG 맵을 살펴봅시다!

살쾡이

Lynx AMR은 현재 PUBG Mobile에서 가장 치명적인 무기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벽 뒤에 숨어있는 동안에도 여전히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이 총의 총알은 관통력이 미쳤지만 벽을 뚫을 수는 없었습니다. 또한 이 총의 총알은 플레이어의 몸을 관통하여 다른 플레이어를 맞출 수 없습니다. 이는 게임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Lynx ARM은 현재 PUBG Mobile에서 가장 희귀한 무기입니다. 플레어 건을 아무리 많이 사용해도 에어드롭 상자에서 얻을 수 없습니다.

PUBG Mobile 플레이어는 이 치명적인 저격총을 손에 넣기 위해 위험한 파라오 보스를 죽여야 합니다. 이벤트 종료 후 에어드랍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태깅 기능

PUBG Mobile 2.1에는 플레이어가 팀원을 위해 전리품을 빠르게 표시할 수 있는 편리한 새 태깅 기능이 있습니다. 빠른 채팅 버튼을 사용하는 대신 전리품 아이템을 누르고 있으면 팀원의 위치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고대 생활

Ancient Secret Arise 게임 모드에서 각 플레이어는 적, 사고, 폭발 또는 파라오에 의해 살해된 것 이외의 원인에 의해 사망한 후 추가 생명이 1개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KD를 빠르게 올리는 방법

고대의 시크릿 가디언과 싸우러 가면 리콜 횟수가 2로 늘어납니다. 하지만 여분의 생명은 파라오와 싸울 때만 추가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