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Shirou Free Fire 캐릭터의 5가지 강점

알록 캐릭터 콤보

Shirou의 캐릭터에는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당신이 알아야 할 것. 이것은 구매하기 전에 고려할 수 있습니다.

Garena에는 Advance Server에 있을 때 높은 평가를 받는 Shirou Free Fire라는 캐릭터가 있습니다. 그는 현재 공식 릴리스에 들어갔지만 아직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Free Fire는 많은 캐릭터가 있는 게임입니다. Free Fire에서 캐릭터는 생존에 도움이 되는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능력을 가진 다양한 캐릭터도 있습니다.

개발자는 게임에 새 콘텐츠를 자주 추가합니다. 이것은 캐릭터와 스킨의 형태입니다. 플레이어는 Free Fire를 위해 Advance Server에서 새로운 캐릭터를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그는 Free Fire에 가장 최근에 추가되었습니다. 

Garena는 플레이어가 특정 절차에 따라 Shirou Free Fire 캐릭터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Free Fire 캐릭터를 사용하기 전에 알아야 할 가장 좋은 이유와 이점을 나열합니다.

Shirou Free Fire 캐릭터의 강점 목록

그는 가장 빠른 배달원이자 Free Fire 명단에 가장 최근에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캐릭터는 확실히 게임 플레이 방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Free Fire는 많은 캐릭터가 등장하는 배틀 로얄 게임입니다. 다음은 Free Fire에서 선택해야 하는 5가지 장점입니다.

훌륭한 능력

시로 프리파이어 캐릭터
훌륭한 기술

Shirou Free Fire 캐릭터는 Damage Delivered라는 인상적인 패시브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기 레벨에서 사용자가 반경 80미터 내의 적에게 공격을 받으면 공격자는 6초 동안 태그됩니다(사용자에게만 표시됨).

표시된 적에게 첫 번째 사격은 50%의 추가 방어구 관통 피해를 줍니다. 쿨타임은 35초입니다. 그는 전장에서 공격적인 플레이어와 수동적인 플레이어 모두를 위한 완벽한 패키지입니다.

그녀의 능력은 적에게 맞으면 표식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일정 반경 내에서 적중 시 어빌리티가 짧은 시간 내에 적에게 표식을 남깁니다.

적의 위치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는 능력 덕분에 생존을 위해 어디에 숨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전략적으로 적을 피할 수도 있습니다.

클래시 스쿼드 모드를 위한 탁월한 선택

시로 프리파이어 캐릭터
씨에스

그는 Clash Squad 모드에 탁월한 캐릭터입니다. 그의 능력은 근접 전투에서 적을 표시하고 피해(갑옷 관통)를 크게 증가시킬 때 플레이어에게 유용할 것입니다.

이 능력은 짧고 격렬한 전투에서 게이머에게 추가적인 우위를 제공합니다. 이 캐릭터 장착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사용자를 공격하는 적을 표시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자신과 움직임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기술은 그를 Clash Squad 모드의 특수 캐릭터로 만드는 Moco의 Hacker Eye와 유사하거나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그러나 유일한 단점은 태그가 사용자에게만 표시되고 팀에는 표시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유용한 능력 및 캔 콤보 기술

시로 프리파이어 캐릭터
콤보 스킬

그는 하나에 두 가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능력은 Moco와 Hayato의 기술을 결합한 것 같습니다. 능력의 한 부분은 피격 후 일정 반경 내의 적을 표식(표식)하는 반면, 다른 측면은 피해(갑옷 관통)를 엄청나게 증가시킵니다. 

전반적으로 하나에 두 가지 유용한 기술을 제공합니다. "Delivering Damage"는 근처의 적이 공격했을 때 활성화되는 스킬입니다. 이 시간 동안 적의 위치를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적을 공격하고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 시간 동안 더 많은 갑옷 관통력으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마킹 능력 덕분에 가장 먼저 명중하는 적을 죽일 수 있기 때문에 적의 밀기가 더 쉽습니다. 적을 쉽게 물리치는 데 도움이 되는 갑옷 관통력이 증가합니다.

적은 Shirou에게만 표시되기 때문에 표시된 적의 위치를 팀원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팀에 큰 도움이 되었고 그들이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J Alok FF와 최고의 캐릭터 조합 2022년 4월

콤보 스킬에 가장 적합

시로 프리파이어 캐릭터
콤보

Free Fire의 Shirou 캐릭터는 Free Fire에서 패시브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콤보 스킬에서 사용할 때도 매우 유용합니다.

HP를 회복하고 이동 속도를 높이는 DJ 알록의 액티브 스킬, 켈리의 달리기 속도를 높이는 액티브 스킬, 피격 시 이동 속도를 높이는 너티 조셉의 무브먼트와 조합할 수 있다. 이 콤보는 전투에 자주 참여하는 공격적인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태그가 지정된 적에게 첫 번째 사격을 하면 추가로 50%의 방어구 관통력을 부여하여 조끼와 헬멧과 같은 방어구를 분해합니다.

또한 최고 레벨에 도달하면 스킬이 증가하고 피해량이 최대 88%까지 증가한다. 제공하는 이 기능은 태그와 함께 추가 이점입니다.

모든 게임 플레이에 적합

시로 프리파이어 캐릭터
죽이다

그는 자신의 기술을 갖춘 Free Fire의 완벽한 패키지이며 수동적이든 공격적이든 모든 플레이 스타일에 적합합니다. 적을 표시하고 갑옷 관통력을 높이는 능력은 플레이어가 장거리 또는 근거리 전투에 있을 때 매우 유용합니다.

이것은 이 캐릭터를 사용하는 또 다른 큰 장점입니다. 이 패시브 능력은 Chrono의 시행 가능한 실드 또는 Alok의 마법 아우라와 함께 사용하면 게임 플레이를 다른 수준으로 끌어올릴 것입니다. 이것이 그가 Clash Squad 모드에서 최고의 선택인 이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리파이어 모코 캐릭터의 5가지 장점, 스킬 각성!

이것이 Free Fire에서 Shirou 캐릭터의 5가지 장점입니다. 따라서 전투에서 그 위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그것을 사용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