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를 사용하지 않는 5개의 무료 무료 화재 캐릭터

팁 푸시 랭크 FF

FF 게임 신규 유저라면 무료 캐릭터 5명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이것은 다이아몬드를 전혀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궁금한? 이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Free Fire는 인도네시아에서 인기 있는 e스포츠 게임이 되었습니다. 배틀로얄의 재미와 각자의 스킬을 가진 캐릭터의 다양성이 결합되어 이 게임을 매우 흥미롭게 만듭니다. 2022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1억 명 이상의 사용자가 매일 활동할 것입니다.

이 게임에는 이러한 각 캐릭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다이아몬드를 사용하면 다양한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지 않고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Free Fire 캐릭터가 있습니다.

무료 불 무료 캐릭터 목록

로라

무료 화재 무료 문자
로라

첫 번째 Free Fire 무료 캐릭터는 Laura입니다. 로라는 무기를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격수입니다. 그의 샤프 슈터 능력은 사격 정확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Laura는 쌍안경을 사용할 때 정확도를 30% 높입니다.

로라는 샤프슈터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고 항상 저격수 역할을 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Sharp Shooter는 최소한의 정확도로 최대한 많은 무기를 가질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Kalahari에서 Laura의 능력은 팀이 근접전을 원하고 저격수 지원이 필요할 때 유용합니다. 이 캐릭터를 얻기 위해 8,000 코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팔로마

무료 화재 무료 문자
팔로마

팔로마는 끔찍한 과거를 가지고 있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 않은 캐릭터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나라 변두리에서 자랐고 그곳의 모든 여성의 롤모델입니다. 그러나 그는 무기 상인 중 한 명이 되어 지하를 다스렸습니다.

팔로마는 AR 탄환의 무게를 잡아내는 무기 거래라는 능력을 가진 캐릭터다. 이를 통해 그의 팀원은 팀에 더 중요한 것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Paloma는 연주할 때 유용한 지원이 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8,000 코인을 사용하면 팔로마 캐릭터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라파엘

무료 화재 무료 문자
라파엘

라파엘 Free Fire 무료 캐릭터이기도합니다. 라파엘은 암살자입니다. 그는 저격수의 역할을 지원하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Dead Silent 능력은 8초 이내에 상대방의 미니 카드에 표시될 염려 없이 무기에서 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 스킬이 활성화되면 상대적으로 숨겨진 위치를 숨길 수 있습니다. 이 능력 덕분에 Rafael은 장거리 저격수와 적에게 자신의 위치가 노출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불행히도 Rafael의 능력은 90초에 이르는 비교적 긴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운 좋게도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지 않고 Free Fire에서 이 무료 캐릭터를 얻을 수 있으며 가격은 8,000코인입니다.

이 캐릭터 스킬은 Sniper 사용자가 적의 방어를 해제하면서 전략적 사격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플레이어가 적을 쉽고 빠르게 마무리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됩니다.

모든 Free Fire 무료 캐릭터 중에서 그는 패시브 플레이어를 돕는 가장 독특한 능력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능력치와 관련된 빠른 HP 손실 효과가 이 캐릭터를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하야토

무료 화재 무료 문자
하야토

하야토 는 일본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Free Fire 캐릭터로 Bushido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Bushid Hayato의 능력은 HP가 낮을수록 적에 대한 갑옷 관통력이 커진다는 것입니다.

이 능력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가 Hayato를 전투의 최전선으로 사용합니다. 플레이어는 Bushido 능력 때문에 Hayato를 러셔로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Hayato는 저격수로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다른 능력을 가진 Hayato는 물론 가지고 있다면 매우 귀중한 기능이 될 수 있습니다. Hayato를 얻으려면 8,000 코인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필수 참고 사항! 팔로마 프리파이어 캐릭터의 강점입니다.

니키타

무료 화재 무료 문자
니키타

Nikita는 전문 보디가드이며 그의 주요 임무는 Free Fire Organization 고용주의 딸인 Carolyn을 안내하고 돌보는 것입니다. Nikita는 저격수로 학교에서 자랐습니다.

이것은 그를 빠르고 본능적으로 도와줍니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그는 Free Fire에 합류하여 Carolyn의 보디 가드가됩니다.

Nikita의 강점은 Firearms Expert라고하며 기관단총을 사용할 때 재 장전 속도를 높이는 이점이 있습니다. 이 기능은 항상 SMG에 의존하는 경우 매우 유용합니다. Nikita 캐릭터를 얻으려면 2000 코인을 사용해야 합니다.

SMG 무기는 이러한 무기를 사용할 때 Nikita의 캐릭터를 더 최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많은 SMG 총알은 특히 Nikita가 재장전 속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적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Nikita는 솔로 또는 스쿼드 모드에서 플레이할 때도 적합합니다. 그러나 Nikita의 잠재력은 그가 분대에서 뛰면 실제로 느껴질 것입니다. 그 이유는 매우 간단합니다. 즉 버프입니다. Nikita는 팀원들로부터 버프나 수정 사항을 받을 때 매우 빠릅니다. 러셔는 개념적 적을 상대할 때 매우 취약하기 때문입니다.

버프를 수정한 Nikita는 야만인 플레이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앞으로 뛰어들어 재빨리 적군을 상대하는 것이 니키타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이었다. 특히 올바른 SMG 무기를 사용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J Alok vs Nikita vs Thiva FF: OB33 다음으로 더 좋은 것은?

다이아몬드를 구매하지 않고도 얻을 수 있는 무료 Free Fire 캐릭터입니다. 인상은 "프리미엄"은 아니지만, 이 캐릭터들은 과소 평가해서는 안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프라샨트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