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스테피 캐릭터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펫 플래시 FF

Steffie FF 캐릭터는 Clash Squad에서 최고 중 하나입니다. 프로 그래피티 아티스트로 소개된다. 여기에서 알아야 할 모든 것을 확인하십시오.

FF Steffie의 캐릭터는 모든 여성 캐릭터 중 최고 중 하나입니다. 그는 고급스럽고 수려한 외모와 남다른 실력을 갖춘 프로 그래피티 아티스트로 소개됐다. 다음은 Steffie FF 캐릭터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아래에서 전체 리뷰를 확인하세요.

Steffie FF 캐릭터 프로필

스테피 FF 캐릭터
스테피

23세의 Steffie는 OB20 패치에서 Free Fire Battleground에 온 그래피티 아티스트입니다. 그는 무모하고 완고하며 장난스러워 보입니다. 그러나 마음속 깊은 곳에서 그는 항상 다른 사람들이 잘 되기를 바랐습니다.

그래피티를 그려 데미지를 줄이는 특유의 스킬을 보면 알 수 있다. 총알이나 폭발로 인한 포인트 손상을 줄이기 위해 아름답고 화려한 이미지를 만들었습니다.

다른 Free Fire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이 캐릭터도 Free Fire 조직의 희생자입니다. 그는 또한 전장에 합류하여 기억 조각을 잠금 해제하고 모든 기억을 검색합니다.

레벨 1에서 잠금 해제된 이 캐릭터의 첫 번째 기억 조각은 중학교 때였습니다. 그는 그다지 행복하지 않은 어린 시절을 보낸 것 같습니다. 그의 부모는 그의 예술적 재능을 결코 인정하지 않았다고 그는 말했다.

그가 거실을 칠할 때 그들은 쉽게 화를 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분명히 FF의 Steffie 캐릭터는 예술, 그림 및 색상에 대한 큰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기억에 그는 부모의 지원을 받지 못했습니다.

이 소녀의 또 다른 기억 조각은 다음 레벨에서 공개됩니다. 따라서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이 그래피티 아티스트에 대해 더 흥미로운 점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특히 레벨이 오르면 이 캐릭터의 능력치도 올라갑니다. 그럼 아래에서 그의 특별한 기술을 알아보자.

스테피 FF 캐릭터 특수 스킬

스테피 FF 캐릭터
스테피

위에서 소개한 바와 같이 그는 회화와 색채에 대한 열정이 대단한 프로 그래피티 아티스트이다. 페인트에 대한 그의 사랑은 살인에 대한 굶주림만큼 강합니다. 특수 스킬은 페인티드 레퓨지(Painted Refugee).

이 능력으로 그는 자신의 영역 주위에 다채로운 원을 그려 자신과 원 안에 있는 팀원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원은 그와 그의 팀원이 총알과 폭발로 받는 피해를 줄여줍니다.

캐릭터의 레벨이 오르면 능력치도 증가합니다. 그의 특별한 기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각 레벨에서 얼마나 많은 피해를 줄일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Painted Refugee 레벨 1: 폭발로 인한 피해가 15% 감소하고 총알이 5초 동안 5% 감소합니다.
  • Painted Refugee 레벨 2: 폭발로 인한 피해가 17% 감소하고 총알이 6초 동안 5% 감소합니다.
  • Painted Refugee 레벨 3: 7초 동안 폭발로 인한 피해가 19% 감소하고 총알이 5% 감소합니다.
  • Painted Refugee 레벨 4: 폭발로 인한 피해가 21% 감소하고 총알이 8초 동안 5% 감소합니다.
  • Painted Refugee 레벨 5: 9초 동안 폭발로 인한 피해가 23% 감소하고 총알이 5% 감소합니다.
  • Painted Refugee 레벨 6: 폭발로 인한 피해가 25% 감소하고 총알이 10초 동안 5% 감소합니다.

그녀의 스킬 "Painted Refugee"는 그녀가 자신 주위에 원형 구역을 생성할 수 있게 해주며, 자신을 포함하여 해당 구역 내에 서 있는 모든 플레이어(아군만 해당)는 적으로부터 받는 피해를 덜 받습니다. 

이 기술은 전장에서 매우 유용하고 강력합니다. 이것은 Free Fire에 새로운 게임 플레이를 가져올 것입니다. 특히 Free Fire 플레이어는 캐릭터 도착 후 게임 플레이의 새로운 변화를 많이 경험하고 새로운 전략을 그릴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매우 강력한 능력이며 그는 캐주얼 및 프로 게임 플레이 모두에서 많은 플레이를 보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eon Free Fire와 결합할 5개의 캐릭터

Steffie FF 캐릭터 잠금 해제 방법

그는 Free Fire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새로운 패치에서 이 새로운 캐릭터를 가지고 플레이하고 싶은 Free Fire 플레이어는 499개의 다이아몬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른 Free Fire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그녀는 Graffiti Artist라는 특별한 세트를 가지고 있어 멋진 셔츠와 짧은 검은색 드레스를 입을 수 있습니다. 그녀는 짧은 머리와 강조된 앞머리로 매우 예쁘고 시원해 보입니다.

FF에서 Steffie의 캐릭터, 그녀의 프로필 및 특수 기술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입니다. 이 캐릭터의 잠금을 해제하는 방법도 안내해 드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이 Free Fire에서 Kelly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최신 Free Fire 게임 뉴스와 게이머를 위한 유용한 팁 및 요령에 대한 업데이트를 보려면 매일 저희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