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시즌 20에서 가장 많이 찾는 영웅 5명 추천

Mobile Legends 시즌 20에서 가장 치명적인 여성 영웅 5명 추천

 

Vicigers 친구 여러분, Mobile Legends에는 물론 압도적인 능력을 갖춘 많은 영웅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아래의 여성 영웅 중 일부입니다.

전체 기사 읽기

비범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 외에도, 이 영웅들 중 일부는 상당히 강력한 방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바일 레전드 시즌 20에서 가장 치명적인 영웅으로 알려진 압도적인 능력을 갖춘 다섯 명의 여성 영웅이 있습니다.

호기심이 많은? 자, 아래에서 확인하고 찾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치명적인 여성 영웅

1. 카디타 – 마법사

Mobile Legends 시즌 20에서 가장 많이 찾는 영웅 5명 추천
출처: 핀터레스트

카디타는 많은 장점을 갖춘 마법사 영웅으로,

그 중 치명적인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막대한 버스트 데미지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Kadita를 두려워하게 만들었고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치명적인 여성 영웅이되었습니다.

2. 카구라 – 마법사

출처: 핀터레스트

Kadita 외에도 Kagura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치명적인 마법사 영웅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그 이유는 카구라가 초반에 엄청난 데미지를 가지고 있고 스킬 범위도 상당히 넓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러한 이점으로 인해 적이 매우 압도적이라고 할 수 있는 Kagura와 대적할 수 없습니다.

3. 카리나 - 암살자

출처: 핀터레스트

Karina는 콤보 기술 덕분에 적을 매우 쉽고 빠르게 죽일 수 있는 암살자 영웅 중 한 명입니다.

그 외에도 카리나는 쿨타임이 상당히 빠른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기본 공격을 사용하는 카운터 영웅으로 적합합니다.

따라서 Karina와 같은 오래된 영웅이 Mobile Legends 시즌 20에서 가장 치명적인 여성 영웅 목록에 포함될 수 있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4. 베아트릭스 – 명사수

출처: 핀터레스트

Beatrix는 틀림없이 Mobile Legends의 최신 마나가 없는 명사수 영웅입니다.

전투에서 베아트릭스는 매우 강력한 캐리가 되며 심지어 게임 후반에는 그녀의 스킬도 매우 큰 피해를 입힙니다.

베아트릭스는 말할 것도 없이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궁극의 스킬도 갖추고 있다.

5. 기네비어 - 파이터

출처: 핀터레스트

Guinevere는 꽤 좋은 근거리에서 싸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기네비어는 높은 기동성과 큰 데미지, 치명적인 cc기 스킬도 갖추고 있다.

그러나 Vicigers, Guinevere는 초보자가 사용하기에는 상당히 어렵습니다. 이러한 영웅 플레이어 중 많은 수가 경기 중에 종종 실수를 합니다.

이것이 Mobile Legends 시즌 20에서 가장 치명적이고 가장 두려운 다섯 명의 여성 영웅인 Vicigers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