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Khufra 게임플레이 팁

쿠프라 구축

최고의 Khufra 게임 플레이 팁을 찾고 있는 Vicigers 친구들을 위해 이동하는 레전드 2022, 이 페이지를 끝까지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Khufra Mobile Legends는 사랑에 배신당한 후 사랑을 찾기 위해 새벽의 땅에 상륙한 잔혹한 사막의 왕입니다.

그는 모든 팀 전투를 시작할 수 있고 강력한 CC 기술을 사용하여 팀원이 충돌할 수 있도록 적을 잠그는 초반 게임의 데미지 딜러 탱커입니다.

그는 성가신 탈출 차단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Legend/Mythic 계층에서 가장 많이 선택되는 영웅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Khufra를 사용하여 쉽게 등급을 올릴 수 있습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 2022에서 Khufra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게임 성능에 도움이 되는 Khufra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입니다.

Khufra MBB 2022 게임 플레이 요령

이 영웅은 종종 개시자로 사용되므로 모든 상황에서 주 피해 딜러를 구해야 합니다.

그는 상당한 양의 HP를 가지고 있으므로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 약간의 기술 시전 기술이 필요하더라도 전투에 참여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두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Khufra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Mobile Legends의 초기 게임과 후반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초기 게임

초기 게임

먼저 봇 레인에서 팀의 MM 또는 어쌔신(이 새로운 메타에서는 하이퍼 영웅을 돕습니다)과 함께 가서 하수인의 첫 번째 물결을 제거한 다음 그가 버프를 받도록 돕습니다(가능한 경우 버프를 제거한 후 파란색 적을 공격). offlaner를 지원하기 위해 차선에서 빠르게 회전하십시오.

스킬 1을 사용할 때마다 덤불에서 점프를 시도하면 많은 도움이 되며 스킬을 오래 누르고 있으면 더 멀리 점프합니다.

팀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항상 CC 파이터 영웅이나 적 유형 데미지 딜러에게 스킬을 스팸하고 적을 공격할 수 있으면 두 번째 스킬을 스팸합니다.

초기 게임에서 게임의 초점은 지도를 열고, 전쟁을 벌이고, 핵심 영웅을 돕고 보호하는 것입니다.

게임 중반과 후반 게임

늦은 게임

팀의 캐리가 혼자 파밍이 가능하다고 판단되면 중간에서 갱킹을 시도하고 적 캐리를 죽인 후 팀원을 도와 터틀 버프를 확보하십시오.

항상 맵에 자신을 드러내지 말고 덤불을 돌아다니며 완벽한 궁극기 콤보를 성공시키세요.

터렛 다이빙에서 주저하지 마십시오. 적이 기절하거나 느리게 한 후 도트 라이프 적을 쫓는 경우 터렛 손상이 종이처럼 녹기 때문에 적이 킬을 확보하고 그 장소를 떠납니다. 

게임의 초점은 핵심 영웅을 보호하고, 지도를 열고, 전쟁을 열고, 상대 영웅의 움직임을 잠그는 것입니다. 그는 죽음을 두려워하는 것은 물론 머뭇거리며 놀아서는 안 됩니다.

핵심 영웅이 농사를 지을 때 항상 맵을 열어 덤불과 상대 지역에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상대 영웅이 공격할 때마다 스킬 2를 사용하여 핵심 영웅을 보호하세요. 즉시 궁극기를 플레이하지 마세요.

완벽한 기절을 위해 다음 콤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1스킬 +석화+궁극기 + 2스킬 +기본 공격(활성화 패시브)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Popol 및 Kupa 게임 플레이 팁

이 콤보는 적이 대시 스킬을 사용하지 못하게 합니다. HP가 부족할 때마다 뒤로 물러나면 HP와 마나 바가 아이템을 위해 빠르게 채워집니다.

다음은 훌륭한 Khufra 게임 플레이를 원할 때 유의해야 할 규칙입니다.

  • 전방에 적이 보일 때 다이빙만 하지 마십시오. 한 번의 실수로 인해 팀 전체가 희생될 수 있습니다.
  • 항상 기술 1을 탈출 도구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적도 똑똑하고 나쁜 방식으로 막을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 스킬 1이 찌르기의 주요 무기라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그것을 잘못 배치하지 마십시오. 팀은 여러분이 스킬을 제대로 적중할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하지만 스킬을 놓치면 팀원도 죽게 됩니다.
  • 팀 전투 중에 올바른 목표를 조준하고 대부분의 cc 기술을 적의 캐리에 사용하십시오.
  • 갱킹 전에 항상 미니맵을 확인하고 더 나은 기회를 얻으십시오.
  • 버프를 초기 단계에 유지하십시오.

영웅 Fanny, Gusion, Lancelot 및 Kadita를 조심해야 합니다. 이 영웅은 쿠프라의 천적이기 때문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오로라 게임플레이 팁

Mobile Legends 2022에서 Khufra의 게임 플레이에 대한 오늘의 가이드는 여기까지입니다. Khufra의 게임 플레이를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