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존슨 콤보 영웅, 지금 사용해보세요!

존슨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는 Johnson MLBB 콤보에 적합한 여러 영웅이 있습니다. 이 영웅 목록을 사용하여 Johnson MLBB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여 게임에서 Johnson의 플레이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그 외에도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팀원이 존슨을 사용할 때 이 영웅들을 사용해보세요. 또는 그 반대의 경우 팀원에게 아래 영웅을 사용하도록 요청하여 Johnson을 사용할 때 콤보가 될 수 있습니다.

Johnson의 궁극기를 사용하여 다른 영웅과 콤보를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스킬을 사용할 때는 상대 영웅을 공격할 적절한 타이밍에 주의하세요.

히어로 콤보 존슨 MLBB

다음은 존슨의 MLBB 콤보 영웅입니다. 그의 기술로 Johnson과 다른 영웅들은 그를 대적하는 상대 영웅들에게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가장 적합한 Johnson MLBB 콤보 영웅을 선택하십시오. 따라서 여명의 땅 지역에서 전투에서 만나는 상대 팀의 영웅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이 영웅을 진정으로 마스터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즉, Johnson MLBB가 가진 모든 기술을 아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강점과 약점을 알아야합니다. 그런 다음 가장 강력한 Johnson 빌드 항목을 선택합니다. 그래서 상대방의 영웅을 제거할 수 있고 상대의 영웅과 콤보를 할 때 주어지는 공격은 더욱 고통스럽습니다.

또한 게임에서 이길 수 있도록 Johnson의 플레이 방식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이 콤보에 어울리는 영웅들을 알아보자!

오데트

Odette 및 게임 플레이 Odette 구축
오데트

Johnson 콤보를 만들기에 적합한 첫 번째 영웅은 Oddete입니다. 팀원이 Johnson을 사용할 때 마법사 역할로 이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Odette가 치명적인 궁극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물론 Johnson과 친구라면 이 영웅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Johnson과 함께 Odette를 넣을 수 있습니다. Odette의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Johnson의 궁극기를 Odette와 결합하십시오.

Johnson의 궁극기로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히기 위해 상대 영웅과 충돌하십시오. 그 후 Odette는 자신의 기술을 사용하여 근처의 상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두 기술의 조합은 주어진 공격을 더욱 고통스럽게 만들 것입니다.

Odette를 사용할 때 잘 연주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영웅의 기술을 이해하십시오.

그 외에도 Odette의 고통스럽고 무작위적인 빌드 아이템을 정리하십시오. 따라서 최적의 공격을 제공하고 Odette의 약점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기절 기술이 없는 상대 영웅을 제거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동성이 높지 않습니다.

이것을 활용하고 Johnson 및 팀원과의 경기에서 승리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Odette 빌드 아이템

바당

고통스러운 바디 빌드
바당

콤보로 적합한 다음 영웅은 바당입니다. Badang과 Johnson을 결합하여 전투 중에 상대 팀과 대결할 수 있습니다.

바당의 스킬과 바당의 궁극기를 조합하여 상대 영웅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의 기술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그와 별개로 아픈 바당 빌드 아이템을 고를 수 있어야 합니다.

바당도 최대한 잘 하시고 잘 하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여명의 땅에서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바디 빌드

무력

세이버 히어로 카운터
무력

콤보에 사용해야 하는 다음 영웅은 세이버입니다. Saber는 Johnson의 MLBB 기술과 결합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두 영웅의 스킬을 조합하여 상대 영웅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여 상대 팀의 핵심 영웅과 싸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팀에 매우 유익합니다. 왜냐하면, 이것으로 인해 상대 팀은 분명히 크게 불리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레야 세이버 스킨 벗을 준비 완료! 멋진 스킬 효과가 있습니다.

단, 세이버 모바일 레전드의 스킬을 이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하십시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고통스러운 세이버 빌드를 준비하는 것입니다. 엠블럼부터 배틀 스펠, 세이버에 가장 적합한 아이템까지.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