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게임을 위한 10가지 라이브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 – 파트 II

6. 트위치

지금까지 꽤 많이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 라이브 스트리밍 비디오 게임, Twitch가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플랫폼 아마존에 종속된 곳은 많은 게이머 전문가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토너먼트 계략 국제 규모. Kevin De Bruyne, Dele Alli, Mesut Ozil 및 Zlatan Ibrahimovic과 같은 세계적인 축구 선수도 합류했다는 사실에 놀라지 마십시오. 알잖아.

처럼 스트리밍 플랫폼 가장 큰 게임인 Twitch는 확실히 다음과 같은 사용자 상호 작용을 지원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실시간 채팅방 어디 깃발 그리고 시청자 지금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개울 전진. 원치 않는 댓글을 필터링하기 위해 Twitch는 크리에이터에게 동영상에 표시되는 댓글을 수정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그렇지만 플랫폼 재미있는 기능이 많고 인기가 많지만 운을 시험해보고 싶은 초보자는 깃발 얻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스포트라이트 안에 플랫폼 이것. 그들과 경쟁해야 하기 때문이다. 깃발 그리고 프로게이머 다른.

관심 있으신 분들은 Twitch 서비스를 무료로 즐기실 수 있으며, 스마트 TV, PC, 모바일 기기는 물론 PS4, Xbox, NVIDIA Shield, Chromecast 등의 기타 기기까지 다양한 기기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려면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이 링크.

7. 유튜브 게임

비디오 공유 플랫폼 가장 인기 있는 YouTube에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도 있습니다. 개울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게임 생방송 아니면 라이브 스트리밍 호스트 나만의 게임. 이 서비스는 이미 기능을 제공합니다 실시간 채팅방 상호 작용을 용이하게하는 시청자 그리고 깃발.

아시다시피 YouTube는 Google 애드센스와 연결되어 있으므로 깃발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하고 광고 수익. 다른 YouTube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YouTube Gaming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YouTube 애플리케이션에 이미 포함되어 있으므로 YouTube Gaming에 액세스하기 위해 별도의 애플리케이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유튜브 어플리케이션이 없으신 분들은 아래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그리고 앱 스토어 또는 공식 사이트를 직접 방문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8. 유스트림

이 응용 프로그램의 아이콘으로 판단하면 매우 유용하고 유용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방송 텔레비전 방송국 및 기타. 이 응용 프로그램은 시냇물 또는 방송 다음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 보다 개울 모든 기존/현재 Ustream 사용자공유하다 대중을 위해
  • 역사 채널 본
  • 검색 채널 검색어 및 카테고리 기반
  • 따르다, 다른 사람을 따라가거나 따라다니는 중
  • 할 것 개울 Android 기기와 직접 연결(카메라 포함)

이점:

  • 무료, 광고 없음
  • 응용 프로그램의 디자인은 간단하고 아주 좋습니다
  • 사용하기 쉬운
  • 작은 애플리케이션 크기

9. StreamElements

StreamElements는 일반적으로 대체 선택입니다. 깃발 스마트스트림 시설보증을 노리는 사람 개울 안정적이고 중단되지 않습니다. 계략 Android는 나중에 실행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 전문적으로 보이는 방식 때문입니다. 동안 비디오를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 개울 직관적인 편집기로. StreamElements 위젯은 또한 모든 장치에 대한 스트리밍 지원을 활성화합니다. 에 사용되는 것 외에 계략 많은 사람들이 Android를 사용하여 축구 경기를 방송합니다.

10. 페이스북

페이스북은 최대 시장 라이브 스트림 게임 현재 Facebook Gaming이라는 컨테이너가 있습니다. 매일 수천 명의 사람들이 라이브 스트림 게임, 게다가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활짝 열려 있습니다. 페이스북 어플의 장점은 사용자가 많아서 찾기가 상당히 쉽다는 것입니다. 시청자. 그 외에도 우리는 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다 청중의 범위를 넓힐 수 있도록 친구 또는 그룹에. 51MB의 인터넷 데이터를 사용하여 Facebook Gaming 애플리케이션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작업을 시작할 때 Facebook 계정을 입력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애플리케이션은 일반 Facebook과 같은 타임라인을 즉시 표시하지만 완전히 게임인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Facebook Gaming을 통해 스트리밍 게임을 시청하는 것도 더 쉬울 것입니다. 스크롤 화면 스마트폰 추구 계략 보고 싶은 것. 이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귀하의 계정을 표시할 수 있는 필터와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계략 선택한.

지금,, 그것은 5 개의 응용 프로그램이었습니다 개울 방식으로 라이브 게임 전반에 대해 네.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