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게임을 위한 10가지 라이브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 – 파트 I

라이브 스트리밍 모바일은 비즈니스 판매를 늘리거나 앱을 사용하여 어느 위치에서든 청중과 소통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방송 그리고 라이브 스트리밍. 온라인 세계의 놀라운 힘과 모바일 장치의 상호 연결된 네트워크 덕분에 라이브 스트리밍 셀룰러를 사용하면 모든 사람이 전 세계 및 시간대에 걸쳐 쉽게 방송되고 널리 액세스할 수 있는 형태의 통신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음은 감정가가 권장하는 최고의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개울.

1. 스트림크래프트

StreamCraft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없지만 이것이 나쁜 앱이 아니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것은 para를 위한 최고의 Android 앱 중 하나입니다. 게이머 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을 찾고 있는 사람 개울 동영상 게임 플레이 그들. StreamCraft를 사용하면 비디오를 방송할 수 있습니다. 계략 당신과 선물을 얻을. 이것도 역시 플랫폼 누구나 실제 돈을 벌기 위해 콘테스트를 주최하거나 참가할 수 있습니다. PC용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고 싶은 분들은 클릭해주세요. 여기.

2. 오믈렛 아케이드

Omlet 아케이드는 앱입니다 라이브 스트리밍 특별히 예약된 게임 모바일 게임 물론 이 응용 프로그램이 지원할 수 있는 계략 PUBG 모바일, Minecraft, Fortnite, Call of Duty, Clash Royale 등.

방송할 안드로이드 앱을 찾으신다면 스트리밍 게임 당신은 어떤 플랫폼 Facebook, YouTube, Twitch 등과 같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려면 Omlet Arcade를 시도해야 합니다.

사용자 간의 상호 작용을 지원하기 위해 Omlet Arcade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실시간 그룹 보이스 채팅. 그런 다음이 응용 프로그램은 YouTube, Facebook 및 Twitch와 통합되었으므로 게임 플레이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방송할 수 있습니다. Omlet Arcade의 가장 좋은 점은 다양한 모바일 게임과 무료 앱을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Omlet Arcade의 무료 버전은 현재 비디오 품질을 낮춥니다. 개울. PC용 다운로드 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여기.

3. Streamlabs

당신이 비디오 인 경우 창조자 그리고 깃발, Streamlabs가 최고의 앱일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라이브 스트리밍 용이하게. Streamlabs를 사용하면 동영상에 필터와 비디오 효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개울, 품질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개울. PC용 다운로드 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여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단순하지만 몇 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추가할 수 있는 기능과 디자인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Streamlabs OBS를 설치하면 즉시 Streamlabs 계정에 연결되고 초기 설정을 실행하여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설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개울 당신은 기반 하드웨어 너의 컴퓨터. 이렇게 하면 영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개울 제거되거나 축소될 수 있는 컴퓨터에서 프레임 그리고 PC 성능.

4. 넥플레이

이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사용자는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라이브 스트리밍 PC의 도움 없이 하나의 버튼을 사용하거나 소프트웨어 덧셈. 모바일 기기 외에도 플랫폼 그것은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 PC 장치를 통해. 당신은 또한 수-방송 라이브 스트리밍 공유 그것은 다양한 플랫폼 소셜 미디어. PC용 다운로드 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여기.

5. 딜라이브

딜라이브는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기술 기반 블록체인. 세상에 비교적 새롭지만 라이브 스트림 게임, 하지만 Dlive는 광고로 이익을 얻지 않는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그들이 얻는 90,1% 이익 신청 그리고 선물 수익 창작자에게 주어집니다.

게임 플레이어가 관심을 갖게 만드는 또 다른 것 플랫폼 1억이 넘는 탑 유튜버입니다 구독자, 즉, PewDiePie는 독점적으로 플랫폼 이것은 개울 동영상 게임 플레이Dlive는 Android 및 iOS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공식 웹 사이트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지금,, 그것은 5 개의 응용 프로그램이었습니다 개울 방식으로 라이브 첫 게임의 경우, 네. 신청을 기대해주세요 개울 다른 최고 부분 2.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