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 투 헤드 Redmi Note 10 Pro VS Poco X3 NFC - 1부

헤드 투 헤드 Redmi Note 10 Pro VS Poco X3 NFC

안녕 비시저스, 이번에는 Xiaomi의 두 HP 챔피언을 구합니다. 즉 Redmi Note 10 Pro 대 Poco X3 NFC입니다. 지상의 현실은 Poco X3 NFC 및 Redmi Note 9 Pro가 여전히 Mid-Range 클래스 HP를 지배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Poco X3 NFC 사용자라면 Redmi Note 10 Pro로 업그레이드해야 할까요?

너무 혼란스럽지 않도록 입력을 도와드리겠습니다.

Redmi Note 10 Pro VS Poco X3 NFC,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이 토론에서는 두 개의 Redmi Note 10 Pro 대 Poco X3 NFC HP에서 기존의 여러 측면과 경쟁할 것입니다. 화면, 카메라, 배터리, 가격까지 여기에서 철저히 설명하겠습니다.

  • 바디 디자인

먼저 Poco X3 NFC의 바디 디자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 모두는 Poco X3 NFC가 특히 메인 카메라에서 이상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Xiaomi 브랜드와 경쟁사 모두 주류 휴대폰의 카메라와 같은 기본/후면 카메라 레이아웃을 따르지 않습니다. Poco X3 NFC의 모양은 다르지만 기발합니다.

인도네시아에서 먼저 공식 출시된 형인 Mi 10T 시리즈의 뒤를 이어 전체적인 디자인이 거의 동일한 레드미 노트 10 시리즈와 달리.

후방 차체 또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백도어라고 부르는 문제에 대해. 여기서 우리는 상당한 차이를 볼 수 있습니다. Redmi Note 10 Pro는 백도어에 Gorilla Glass 5 레이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우수하지만 Poco X3 NFC는 전혀 튼튼해 보이지 않는 플라스틱 본체에 만족해야 합니다.

휴대폰에서 소리가 나면 Poco X3 NFC 백도어가 진동한다는 소문을 알고 있습니까? 우리는 그것을 시도했고 부피가 큰 케이스를 사용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조금' 성가신 느낌이 듭니다.

따라서 본체 디자인 문제에 대해서는 Redmi Note 10 Pro에 점수를 매기겠습니다!

  • 스크린 패널

redmi note 10 pro amoled 화면
출처: 샤오미 인도네시아 공식 소셜 미디어

Redmi Note 10 Pro 화면이 Poco X3 NFC보다 훨씬 우수하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Redmi Note 10 Pro 자체에 내장된 Super AMOLED 스크린 패널의 영향 외에는 없습니다.

둘 다 6.67인치 FullHD + 화면이 있고 120Hz 재생률, HDR10을 지원하고 Corning의 Gorilla Glass 5로 덮여 있으므로 이 두 HP 화면의 품질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최소한 IPS 화면 또는 Super AMOLED 화면을 선택해야 합니다. Redmi Note 10 Pro는 최대 1200니트의 더 높은 밝기 수준을 지원하므로 어떤 상황에서도 시야각을 잃을까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건 알아야해 비시저스, Super AMOLED 화면은 IPS 화면 패널보다 눈에 더 즐거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Super AMOLED 스크린 패널의 손상 위험은 '엉성한' HP 사용자에게는 조금 더 두렵습니다.

조심하지 않으면 Super AMOLED 화면에 그림자나 잔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다음은 Super AMOLED 화면을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 3가지 팁입니다.

  • 화면을 켜둔 채로 너무 오래 뜨거워지지 마세요. 이것은 Super AMOLED 화면의 주요 적입니다. 예를 들어 신호 불량 등으로 인해 갑자기 휴대폰이 뜨거워지거나 과열되면 더 좋습니다. 비행기 모드를 활성화하거나 일시적으로 휴대전화를 즉시 끄기 위해
  • 노치를 오랫동안 숨기지 마십시오. 장기적으로 숨기고 있는 노치 영역의 색상이 달라지거나 희미한 줄 바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을 충전하지 말고 너무 오랫동안 화면을 켜두십시오(사용하지 않을 경우). 화면 꺼짐 또는 절전 타이머를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화면 그림자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Super AMOLED 화면에 이미 그림자/이미지 잔상이 있는 경우 보증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서비스 센터에 직접 연락하여 화면 교체를 받아야 합니다.

서비스 센터는 그림자/이미지 잔존 현상이 있는 HP 화면 패널을 기꺼이 교체해 드릴 것입니다. 보증이 적용되지 않는 Super AMOLED 화면을 교체하는 데 얼마나 많은 비용을 지출해야 하는지 상상해 보십시오. 돈을 다른 간식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나쁘지 않습니다.

이 두 휴대폰의 디스플레이 패널 문제에 대해서는 무승부라고 생각합시다! IPS / Super AMOLED 화면을 선택한다고 가정하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다릅니다. 이 두 가지 유형의 디스플레이 패널에는 고유한 장점과 단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와우, Redmi Note 10 Pro 대 Poco X3 NFC에 대한 일대일 토론 이후 오랜 시간이 지났습니다. 약속에 따라 Poco X3 NFC 사용자 또는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Redmi Note 10 Pro는 더 이상 혼동하지 않습니다. 2부에서 계속 예 비시저스!

또한 읽으십시오: 헤드 투 헤드 Redmi Note 10 Pro VS Poco X3 NFC – 파트 2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