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2022 캐리의 최강 카운터 히어로

히어로 아머 디스트로이어 ML

Karrie는 하드 캐리로 이기기 어렵습니다. 특히이 영웅은 막대한 버스트 데미지와 진정한 데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를 위해 가장 강력한 Karrie 카운터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아래 리뷰에서 2022.

게다가 이 영웅의 군중 제어 기술은 탱커 영웅을 압도할 수 있으며, 그를 대면할 때 강력한 명사수 영웅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사실, 그는 버프를 받을 때 더욱 이기기 어려울 것입니다.

그는 특히 게임 후반에 매우 성가시다. 대전차 타이틀은 이 영웅에게 불리울 만합니다. 충분한 농장이 주어지면 그 자신은 끔찍합니다.

빠른 ASPD로 그는 누구라도 아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HP 피해는 아머나 HP를 신경쓰지 않기 때문에 확실히 매우 강력해집니다.

따라서 이 한 명의 영웅이 평균 이상의 기술을 가진 영웅이라고 주장되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물론 이 한 명의 영웅을 상대할 때 모든 경기에서 이를 예상해야 합니다.

이기기 힘든 남다른 스킬을 가지고 있지만, 그와 맞설 수 있는 영웅들이 있다. 다음은 모바일 레전드 2022에서 캐리의 최강 카운터 영웅 목록입니다.

Karrie MLBB 카운터 영웅 목록

로리타

카운터 히어로 캐리
로리타

Lolita는 방어력이 매우 높은 유명한 탱크 영웅입니다. Lolita는 스킬 2를 사용하여 카운터 Karrie 영웅에 대해 신뢰할 수 있습니다. Lolita는 하드 캐리의 공격을 꽤 잘 견딜 수 있습니다.

방패로 무장한 로리타는 피해를 버틸 수 있어 궁극기가 소진되었을 때 떼를 지어 공격하는 전략으로 활용할 수 있다.

유용한 장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롤리타 모바일 레전드는 기존의 다른 탱크 영웅들과 경쟁할 수 없기 때문에 거의 사용되지 않는 탱크 영웅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천왕성

카운터 히어로 캐리
천왕성

이 탱크 영웅인 Aethereal Defender 또는 Uranus는 매우 우수한 방어력과 보호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은 그를 이길 수 있고 그에게 쉽게 패배하는 방패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천왕성조차도 그를 빠르고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천왕성이 현재 Karrie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물론 이러한 모든 능력을 통해 Uranus는 적을 빠르게 제거하고 상대 영웅의 모든 공격을 견딜 수 있습니다.

클로드

카운터 히어로 캐리
클로드

다음으로 Karrie의 카운터 영웅은 Claude의 영웅으로 Mobile Legends에서 Karrie의 카운터 영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명사수이기도 한 클로드는 매우 민첩한 영웅으로 막대한 피해를 입힙니다.

Claude의 이동 능력과 막대한 버스트 데미지로. 그는 쉽게 그를 공격하고 매우 빠르게 그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으로 Claude는 시합에서 그를 이길 수 있었습니다.

턱머리

카운터 히어로 캐리
턱머리

다음은 지금 당장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중 하나인 턱머리 영웅입니다. Hero Jawhead는 경기에서 매우 좋은 시작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Jawhead의 능력을 사용하면 쉽게 그를 잠그고 상대를 매우 빠르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트루 데미지를 입히는 특수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개시속도가 빨라서 쉽게 물리칠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영웅 Thamuz

나탈리아

카운터 히어로 캐리
나탈리아

다음은 모바일 레전드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캐리 카운터 영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영웅 중 하나인 나탈리아입니다. 아시다시피 나탈리아는 상대를 빠르게 죽일 수 있는 암살자 영웅입니다.

그를 이기기 위해 Karrie가 눈치채지 못하게 큰 피해를 줄 수 있는 그의 공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탈리아는 쉽게 사라지고 상대를 물리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Lunox 카운터 영웅

그것은 Karrie의 영웅들에 대항할 수 있는 영웅들의 목록입니다. 위의 영웅들을 사용하여 그녀를 물리치려면 좋은 팀워크를 해야 합니다. 또한 위의 영웅 목록을 사용할 때 욕심을 내지 말고 감히 혼자서 그를 죽이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