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alyst, Ferrofluid Power를 탑재한 Apex Legends의 최신 레전드!

최신 Apex 레전드 업데이트

Apex 레전드 시즌 15 최신 업데이트, Eclipse, Catalyst라는 새로운 범례를 제시합니다. Apex Legends에서 그의 존재는 매우 충격적이고 동시에 놀라운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 전설에 대한 설명이 궁금하십니까?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Apex 레전드 시즌 15 Eclipse 업데이트: 새로운 레전드 및 맵!

Catalyst, Apex 레전드의 새로운 레전드

최신 Apex 레전드 업데이트
Catalyst, Apex 레전드의 새로운 레전드.

2022년 11월 1일, 리스폰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일렉트로닉 아트 Catalyst라는 새로운 전설을 발표했습니다. 이 Legend의 출시는 Apex Legends의 시즌 변경과 일치합니다. 사냥 된다 에이펙스 레전드: 이클립스.

초기 소개로 Catalyst는 방어 클래스가 있는 여성 전설입니다. 그는 시즌 14의 Legend Vantage에 이어 26번째 Legend가 됩니다. 시즌 15의 Legend를 설명하기 위해 Apex Legends는 Catalyst에 대한 여러 비디오와 영상을 제공합니다.

특히 독자들을 위해 저자는 꼭 알아야 할 것부터 흥미로운 사실까지 모든 것을 정리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여기에 이야기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스나이퍼를 잘하는 Apex Legends의 새로운 레전드 Vantage

배경 – 마지막 희망

새로운 카탈리스트 레전드 Apex Legends
새로운 카탈리스트 레전드 에이펙스 레전드.

Legend Catalyst의 본명은 Tressa Crystal Smith로 2705년 보레아스에서 태어났습니다. 에 따르면 팬덤, Smith가 맞이한 이 여성은 29세였습니다. 그는 수정을 읽고 달을 숭배하는 의식에 참여하는 것에 매료되었습니다.

스미스가 달을 숭배한 이유 중 하나는 클레오(보레아스 행성에 속한 달의 이름)가 붕괴 직전이었기 때문이다. 또 다른 레전드로 회상한다면 레전드 시어 태어난 때 클레오는 운석에 맞았다. 년에 분해 2708.

자라면서 2720년 Smith의 절친한 친구인 Margo는 친구들을 초대하여 Hammond Robotics 및 기타 조직에서 Cleo를 구합니다. 그러나 Smith만이 Margo의 계획을 따르고 싶어합니다. 그 결과 두 사람은 클레오의 표면으로 갔다.

그곳에서 그들은 Cleo의 광산으로 몰래 들어갑니다. Smith는 Ferrofluid가 흐르는 탱크를 보았습니다. 그는 Ferrofluid와의 연결을 느꼈고 Smith의 목걸이도 관심을 가졌습니다.

Smith가 모르는 것은 Margo가 폭탄을 들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이 말다툼을 하던 중, 스펙터 와서 둘 다 공격했습니다. 그러나 Smith는 Spectre를 자성 유체 탱크에 가두어 물리칩니다.

그가 예상하지 못한 것은 마고였습니다. 그는 장교들에 의해 확보되었지만 원격으로 폭탄을 터뜨릴 수 있었습니다.

Cleo Recovery Council로 Cleo 구하기

새로운 카탈리스트 레전드 에이펙스 레전드.

같은 해 Smith는 Cleo Recovery Council에 채용되었습니다. 그들은 클레오 표면(테라포머)의 모양을 나중에 거주할 수 있도록 변경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여기에서 Smith는 Ferrofluid 분야의 전문가가 되었습니다.

그는 Ferrofluid를 제어하여 작업자를 보호하는 구조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South Promenade의 Cleo에 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이 프로젝트를 Cleo의 새로운 희망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희망은 후에 무너져야만 했다. 시어 그리고 토레스 "에두아르도" 실바 표면 클레오에 왔습니다. 그들은 Cleo를 돌볼 자금을 대가로 Cleo를 Apex Legends 경기장으로 만들고 싶어합니다.

마침내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Cleo Recovery Council과 Smith는 해고되고 용병 신디케이트.

Catalyst Join Apex 게임

Ferrofluid 의자에 앉아 있는 촉매.

당시 실망감을 느꼈던 Smith는 다시 일어나 Apex 게임에 참가했습니다. 여러 출처를 요약하면 Smith가 Apex Games에 참가한 이유는 두 가지입니다.

첫 번째 이유는 그가 원하기 때문입니다. 클레오 보호, 그와 그의 친구들이 소중히 여기는 곳. 한편, 두 번째 이유는 그가 Apex Games 상금을 자신과 가족을 부양하다.

Apex 게임에서 그는 Legend와 좋은 친구입니다. 성벽.

재미있는 사실: Catalyst는 트랜스젠더인가요?

촉매제 트랜스젠더 Apex Legends
Catalyst Sayings Quotes, Transgender Apex Legends. 출처: Youtube/ApexLegends

대답은 '예'입니다. Catalyst의 설명에서 인용 ea.com 그리고 공식 유튜브 에이펙스 레전드, Smith는 트랜스젠더 – 트랜스 여성입니다. 그는 십대 때 성별을 바꾸기로 결정했습니다.

“전환? 그건… 좀 어려웠어요.”.  Smith, Apex Legends YouTube 동영상

"그들은 그녀의 격동의 10대 시절(동시적인 성별 전환)을 더 쉽고 덜 외롭게 만들었습니다." – EA – 촉매

Smith 일명 Catalyst가 트랜스젠더 사람임을 실제로 확인하는 두 가지 인용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리스폰 엔터테인먼트는 트랜스젠더이기도 한 직원의 성우를 기용하기도 하고, 멜리 그랜트.

Respawn Entertainment가 진지하게 Tressa Crystal Smith라는 캐릭터를 제작한 결과, Smith(일명 Catalyst)는 Apex Legends에서 최초의 트랜스젠더 레전드가 되었습니다.

새로운 레전드 스킬 촉매제: Apex Legends의 Ferrofluid Ruler

Catalyst의 모든 배경에 대해 논의한 후에는 Catalyst의 모든 기술에 대해 논의할 시간입니다. Catalyst는 마술사가 아니라 Ferrofluid 컨트롤러입니다. 매우 작은 금속 입자를 가진 검은 액체입니다.

Ferrofluid가 무엇인지 알게 된 후 각 기술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스킬 패시브 카탈리스트: 바리케이드.

카탈리스트의 패시브 스킬은 바리케이드입니다. Catalyst는 Ferrofluid의 도움으로 도어를 "강화"합니다. 그것을 열려면 적이 원래보다 두 배 더 많이 공격해야 합니다. 그러나 특히 팀원을 위해 파괴하지 않고 열 수 있습니다.

한 게임에서 Catalyst를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두 명 이상인 경우 Barricade는 색상 코드를 표시합니다. 이 색상 코드는 적과 아군의 바리케이드를 구별합니다.

새로운 카탈리스트 레전드 Apex Legends
스킬 전술적 촉매제: 피어싱 스파이크

그의 전술 기술은 피어싱 스파이크라고 불립니다. Catalyst는 일종의 2m x 11m 카펫이 될 바닥에 자성 유체 공을 던질 것입니다. 교차하는 적은 느려지고 15의 피해를 입힙니다.

Catalyst는 2개의 Piercing Spikes 충전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활성화되면 바로 중앙에 적이 접근할 때만 볼 수 있는 공이 있습니다. 공은 300HP를 가지고 있으며 파괴될 수 있습니다.

독특한 점은 Catalyst는 누가 만들었든 피어싱 스파이크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다른 Catalyst 플레이어에게도 이점입니다.

새로운 카탈리스트 레전드 에이펙스 레전드 5
궁극의 기폭제: 다크 베일

Dark Veil이라는 Ultimatenya. Catalyst는 표면 모양에 맞게 높이가 조정되는 55m 길이의 Ferrofluid 벽을 구성합니다. 교차하는 적의 속도가 느려지고 한동안 시야가 어두워집니다.

적과 그들의 스캔 능력은 이 벽 너머를 볼 수 없지만 총알은 여전히 통과할 수 있습니다. Valorant도 플레이한다면 이 스킬은 자신의 벽과 비슷합니다. 독사항구, 그리고 불사조.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이 스킬은 Catalyst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누가 만들었든 카탈리스트는 다크베일의 영향을 받지 않았다.

결론: Catalyst는 훌륭한 수비 레전드입니다.

위의 설명에서 Catalyst의 배경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또한 그녀는 Apex Legends의 첫 번째 Transwoman Legend입니다. 한편, 스킬면에서 적의면에서는 확실히 매우 짜증날 것입니다.

하지만 이 레전드를 사용할 때 주의해야 할 것은 단 하나, 적 팀이 Catalyst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 범례를 사용하는 데 관심이 있으십니까?

다음을 통해 충전하여 Apex 코인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