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빠른 Need for Speed Cars 2023 목록

니드포 스피드 자동차 목록

계략 니드 포 스피드 플레이어가 Lakeshore City에 머무는 동안 획득하고 시도할 수 있는 수많은 슈퍼카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에는 Ferrari에서 Ford에 이르기까지 플레이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총 143개의 Need for Speed 자동차 목록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Need for Speed 게임과 멀티플레이어 모드의 작업이나 임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자동차에 관심이 있을 것입니다.

이 기사에 제시된 Need for Speed 자동차 목록은 2023년 게임에서 가장 빠른 자동차 5대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eed for Speed (NFS) Unbound에서 가장 빠른 5 대의 자동차

가장 빠른 Need for Speed Cars 2023 목록

아래는 각 계층(B에서 S+까지)에 대한 2023년의 가장 빠른 Need for Speed 자동차 목록입니다. 여기에 언급된 각 차량에는 성능 등급이 있으며 성능 부품을 사용하거나 엔진을 교체하면 성능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애스턴 마틴 DB11

애스턴 마틴 DB11
애스턴마틴 DB11. 출처: 유튜브.

가장 빠른 Need for Speed 자동차의 첫 번째 목록은 Aston Martin DB11입니다.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을 안다면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차량 중 하나입니다.

Aston Martin DB11은 가장 빠른 A+ 등급 차량이며 이 목록에서 가장 상징적인 항목 중 하나입니다. 구매에 관심이 있는 게이머는 이 자동차의 잠금을 해제하려면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을 진행해야 합니다. 

이 차를 타세요 멀티플레이어, 10개의 혼합 레벨 재생 목록을 완료해야 합니다. 이 차는 최고 속도가 시속 200마일이고 등급은 262입니다. 고속도로 핸들링과 트랙션에서 접지력이 20%입니다. 게임은 이 차량을 구매하기 위해 $ 155,000을 소비합니다.

포르쉐 911 카레라 S

포르쉐 911 카레라 S
Porsche 911 Carrera S. 출처: Youtube.

Porche는 최신 Need for Speed ​​Unbound에서 가장 대표적인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모든 포르쉐 모델 중에서 포르쉐 익스클루시브 911 터보 S(2019) 시리즈는 단연 주목해야 할 모델입니다. 

전작인 NFS Heat에서 포르쉐 911 터보 S는 총 HP가 1000에 달하고 빠른 가속과 안정적인 컨트롤로 유명해 OP카로 손꼽힌다.

Porsche 911 Turbo S Exclusive Series는 생산 라인에서 나온 가장 아름다운 포르쉐 모델 중 하나입니다. 이 스페셜 에디션 모델의 생산은 현재 500대로 제한됩니다. 

2019년형 포르쉐 911 터보 S 익스클루시브 시리즈는 게임에서 가장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포르쉐 모델 중 하나이며, 전용 황금색 메탈릭 페인트로 반짝이는 외부 페인트를 사용합니다.

Porsche 911 Carrera S는 가장 빠른 B티어 차량이며 이번 주 일요일인 12월 4일부터 게임 캠페인 첫 주부터 구매할 수 있습니다. 

최고 속도는 시속 168마일, 등급은 156이며 혼합 트랙션으로 중립을 처리합니다. 이 포르쉐는 그것을 얻기 위해 $94,000의 비용이 듭니다.

BMW M3 쿠페

Need for Speed BMW M3 쿠페 자동차 목록
BMW M3 쿠페. 출처: 유튜브.

이 차는 게이머가 게임에서 얻을 수 있는 가장 빠른 재고 A 등급 옵션입니다. 이것은 또한 균형이 잘 잡힌 차입니다. 이 목록에 있는 이전 차량과 마찬가지로 BMW M3 Coupe는 일요일부터 캠페인 첫 주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는 데 $84,000의 비용이 들고 199 등급과 시속 179마일의 최고 속도, 도로 트랙션 및 중립 핸들링이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LP 670-4 SV

Need for Speed Lamborghini Murcielago LP 670-4 SV 차량 목록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LP 670-4 SV. 출처: 유튜브.

이 차량은 이 목록에서 두 번째로 빠른 차량이며 S 등급이 제공해야 하는 최고입니다. 이 자동차를 잠금 해제하려면 캠페인을 진행하거나 멀티플레이어에서 Lamborghini 차량을 사용하여 15개의 Tier-S 플레이 목록을 완료해야 합니다. 

Murcielago는 시속 213마일의 최고 속도로 305 등급을 받았습니다. 또한 이 차량은 40%의 그립 핸들링과 도로 접지력을 제공합니다. 이 차량을 구매하려면 게임 통화로 $335,000를 지불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eed for Speed No Limits PC를 쉽고 무료로 플레이하는 방법!

부가티 키론 스포츠

Need for Speed Bugatti Chiron 스포츠카 목록
부가티 시론 스포츠. 출처: 유튜브.

Bugatti Chiron Sport는 이 게임에서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는 2023년 가장 빠른 Need for Speed 자동차 목록 중 하나입니다.

최고 중의 최고를 대표하는 Bugatti Chiron Sport는 하이엔드 S+ 차량이며 구매 비용은 $3,665,000입니다. 

Need for Speed ​​Unbound에서 캠페인을 진행하거나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35개의 S+ 레벨 플레이리스트를 완료하여 이 차량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Bugatti Chiron Sport는 우수한 400 등급, 핸들링 그립 80%, 시속 261마일의 최고 속도를 자랑합니다. Bugatti Chiron Sport도 도로 견인력이 있습니다. 멋지죠?

따라서 최고의 경주 능력을 갖춘 차량을 구입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빠른 Need for Speed 자동차 목록 5개였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eed for Speed Undercover에서 자동차 잠금 해제 방법

저렴하고 빠른 충전 게임을 원하시면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