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최고의 COD 모바일 랜딩 위치, 그들은 무엇입니까?

COD 모바일 상륙 위치

위치 착륙 COD Mobile은 플레이어로서 반드시 알아야 할 필수 요소로, 싸울 때 수익성 있는 시작이 될 수 있습니다.

COD나 Call of Duty는 물론 외국 게임 이름이 아닙니다. 게이머. 이 FPS(First Person Shooter) 게임은 세계 여러 나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성공으로 개발자는 마침내 2019년에 이 게임을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했습니다. 모바일 장치 사용자는 확실히 그 존재에 열광합니다.

전임자에 비해 떨어지지 않고, COD 모바일 또한 출시 성공을 거두어 카테고리에서 더욱 인기를 얻었습니다. 슈팅 게임.

그 외에도 이 무료 플레이 게임은 여전히 플레이어가 이전 게임처럼 느낄 수 있는 흥미롭고 강렬하며 도전적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인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하는 전략도 반드시 필요합니다.

COD Mobile에서 알아야 할 전략 중 하나는 올바른 착륙 위치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아래에서 전체 리뷰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022년 속편 제작 확정

COD 모바일 상륙 위치

COD 모바일 상륙 위치
COD 모바일

착륙 또는 착륙이라는 용어에 더 익숙한 게이머에게는 주목해야 할 사항 중 하나입니다.

고유한 기술이 있는 것 외에도 착지하기로 선택한 위치도 게임 시작 시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그 이유는 올바른 착륙 위치를 선택하지 않으면 해로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착륙할 위치만 선택해서는 안 됩니다.

따라서 이 FPS 게임에서 착지하기 가장 좋은 위치가 어디인지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COD Mobile의 착지 위치 목록을 제공합니다.

COD 모바일 상륙 위치
랜딩 도크 위치

가장 먼저 알아야 할 위치는 COD Mobile에서 가장 좋은 착륙 위치이기도 한 Dock입니다. 착륙 장소로 Dock을 선택하는 것은 경쟁을 시작하기에 좋은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

도크는 다양한 장비와 탄약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이며 심지어 논쟁의 뼈대가 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이 장소에서 찾을 수 있는 여러 유형의 장비에는 무기 상자, 건강 상자, 보트, 심지어 헬리콥터도 포함됩니다.

그 외에도 이 지역은 전략적인 위치에 있어 다른 좋은 장소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콜 오브 듀티 모바일 팁, 초보자를 위한 게임 승리

원자력 발전소

COD 모바일 상륙 위치
원자력 발전소 착륙 위치

COD Mobile을 플레이할 때 착륙할 다음 위치는 등급을 올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원자력 발전소입니다.

건물이 많은 이 장소에는 무기 상자 및 건강 상자와 같은 자격을 갖춘 장비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나중에 사용할 수 있는 두 대의 헬리콥터가 있습니다.

착륙을 위해 가장 많이 선택되는 위치 중 하나인 원자력 발전소는 많은 킬을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여기에는 많은 건물 외에도 원자력 발전소는 적을 감시하거나 적의 추격에서 탈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탑도 제공합니다.

카운트다운

COD 모바일 상륙 위치
카운트다운 착륙 위치

카운트다운은 사용할 수 있는 무기와 기타 장비가 많기 때문에 처음 착륙할 때 선택할 수 있는 다음 위치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카운트 다운에 착지하기 때문에 이 지점을 선택하여 많은 적을 마비시키고 아이템을 약탈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장소에는 적을 상대로 자신의 이점을 얻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건물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4대의 헬리콥터와 무기 상자, 의료 상자가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카운트다운은 얻을 수 있는 많은 이점 외에도 전투를 하기 가장 어려운 장소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기: Call of Duty Mobile의 저격 무기 유형

암시장

COD 모바일 상륙 위치
랜딩 암시장 위치

착륙하기 가장 좋은 또 다른 장소는 특히 항상 많은 무기 상자가 있는 건물 옥상에 착륙하는 경우 암시장입니다.

암시장은 또한 약탈이 많은 5~6개 레벨이 있는 가장 좋아하는 장소입니다. 특히 위험한 상황에서 빨리 벗어나고 싶을 때 갈 수 있는 중요한 방이 하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곳은 탈 수 있는 다양한 육상 차량을 제공하며 가장 흥미로운 것은 탄약 자판기입니다.

건강, 무기, 물론 헬리콥터와 관련된 항목이 포함된 탄약 자판기.

공중 플랫폼

COD 모바일 상륙 위치
공중 플랫폼 착륙 위치

착륙을 위해 마스터해야 하는 마지막 위치는 공중 플랫폼입니다. 안전하고 쉽게 도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상륙할 많은 선수들이 있을 것이라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격렬한 총격전을 가능하게 하는 다른 흥미로운 장비와 아이템을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공중 플랫폼의 아이템과 장비 중 일부는 갑옷, 자판기, 헬리콥터, 물론 전리품입니다.

또한 읽기: 9 맵 Call of Duty Mobile의 특징

따라서 게임 시작 시 선택할 수 있는 5개의 COD Mobile 착륙 위치가 있습니다. 올바른 착륙 위치를 선택하면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기다 전투에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