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 Mobile Legends에 대응하고 싶습니까? 이 영웅과 아이템을 사용하세요!

카운터 조이 모바일 레전드

모바일 레전드 훌륭한 기술을 가진 새로운 강력한 영웅을 항상 출시합니다. 최근 조이는 역할이 있는 영웅이다. 암살자 – 마법사 종종 상대에게 선택되어 골칫거리가됩니다.

그러나 모든 영웅에게는 약점이 있어야 하며 여기에 VCGamers 뉴스 방법을 요약할 것이다. 카운터 조이 모바일 레전드.

또한 읽으십시오: 매우 쉽습니다. VCGamers에서 Diamond ML을 구매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알렘마한조이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카운터 조이 모바일 레전드
게임 히어로조이.

조이는 스킬을 자주 사용하는 영웅 타입입니다. 대쉬데미지 처럼 해리스, 구시온 그리고 랜슬롯.

히어로 조이도 민첩하고 민첩한 기동성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주 선택됩니다. 그러나 모든 영웅에게는 눈에 띄는 약점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나탄 카운터 최강자 5인, 오토비트!

스턴 스킬에 약함

민첩성이 높은 모든 영웅은 영웅 조이뿐만 아니라 기절 스킬로 확실히 쉽게 멈출 것입니다. 조이의 영웅의 움직임을 멈추기 위해 프랑코와 같은 주요 기절 스킬로 기절 주문이나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낮은 내구성

마법사계 영웅의 약점처럼 조이도 내구도가 낮다. 조이의 HP는 타입 스킬이 있는 영웅을 상대할 때 쉽게 흡수됩니다. 버스트 손상.

높은 난이도

영웅 조이는 사용하기 매우 어려운 영웅으로, 심지어 이 영웅도 영웅에 이어 두 번째로 어려운 영웅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엉덩이. 영웅 조이가 보유한 스킬은 템포에 맞춰야 합니다. 이기다 이 영웅을 마스터하려면 음악, 타이밍이 정확해야 하며 핸드 스피드 플레이어도 자주 훈련해야 합니다.

몇 가지 약점을 알게 된 후에는 어떤 영웅이 Joy의 영웅에게 무서운 유령이 될 것인지도 알아야 합니다. 조이 영웅의 위대함을 꺾을 수 있는 세 명의 영웅이 여기 있다.

히어로 카운터 조이 모바일 레전드

포베우스

카운터조이 모바일 레전드 포베우스
영웅 포베우스.

포베우스의 메인 스킬이나 궁극기인 데몬 포스는 조이처럼 점멸 스킬을 가진 영웅들에게는 악몽이 될 것입니다.

그 이유는 포베우스의 데몬 포스 스킬은 조이가 블링크 스킬을 꺼낼 때 항상 활성화되기 때문입니다. Joy의 영웅이 상대방에 의해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될 때 플레이어가 항상 Phoveus를 선택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민시타르

카운터 조이 모바일 레전드 민시타르
영웅 민시타르.

조이의 점멸 스킬도 민시타르의 궁극기 스킬과 맞닥뜨렸을 때 작동하지 않습니다. 민시타르의 영웅이 궁극기를 발동하면 점멸 스킬이 자동으로 비활성화되기 때문에 조이와 같은 점멸 영웅은 민시타르의 궁극기에 갇히게 됩니다.

쿠프라

카운터조이 모바일 레전드 쿠프라
쿠프라 스킬.

영웅 역할 탱크를 좋아하는 플레이어의 경우 Khufra가 영웅 Joy에 대한 주력이 될 수 있습니다. Khufra를 튀는 공으로 바꾸는 두 가지 기술은 Joy의 점멸 기술 움직임을 쉽게 끌 것입니다.

무력

카운터조이 모바일 레전드 세이버
레전드 세이버 스킨.

암살자의 영웅 역할을 선호하는 플레이어입니까? 그렇다면 Sabre 영웅은 Joy Mobile Legends의 카운터 중 하나가 되기에 가장 적합한 후보입니다.

민첩하지 못한 세이버 영웅의 총동원으로 궁극기 스킬로 조이 영웅을 손쉽게 처치할 수 있습니다. 폭발 피해.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1월 최고의 Aulus 카운터 권장 사항

모바일 레전드 카운터 조이 아이템

영웅 최대화 카운터 항목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항목으로 기쁨 가게 경기 중. 그렇게 하면 영웅 조이와 싸우는 것이 더 쉽게 느껴질 것입니다. 조이 모바일 레전드 카운터를 극대화하기 위한 올바른 아이템 추천입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Joy는 경기장에서 빠르게 움직이는 그녀의 기술에 의존할 뿐만 아니라 적과 싸울 수 있는 그녀의 라이프 스틸도 있습니다. 선택한 영웅에 도미넌스 아이스 아이템을 페어링하여 이 힘을 예상하세요. 이 아이템은 나중에 영웅 조이에게서 생명을 훔치는 힘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아테나의 방패

이 아이템은 선택한 영웅에게 +62 마법 방어력과 +900 HP를 제공하여 Hero Joy에서 막대한 마법 피해를 제거하는 데 적합합니다. 따라서 조이가 주는 피해가 제대로 줄어듭니다.

바다 미늘창

Joy를 상대로 Minsitthar를 사용한다면 Sea Halberd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이 Joy의 영웅에게 아주 좋은 카운터 조합이 될 것입니다. 그 이유는 Sea Halberd 아이템이 선택한 영웅에게 +80 물리 공격력을 추가로 제공하고 Joy의 HP Regen도 감소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2월 Mobile Legends 최고의 서포터 영웅 5인!

위에서 추천해드린 영웅들과 아이템들은 현재 조이모바일레전드를 상대하기 힘드신 분들께 딱입니다. 따라서 Joy와 쉽게 싸울 수 있도록 위에서 제공한 정보를 올바르게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좋아하는 게임 내 요구 사항과 관련하여 VCGamers의 최신 프로모션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 기사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