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2022년 최고의 오프라인 요리 게임 5개 목록입니다!

물론 오프라인 요리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매우 재미있습니다. 특히 실제 요리 세계를 좋아한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오프라인 요리 게임과 같은 시뮬레이션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매우 재미있고 경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요리 게임

이 세상에는 요리형 오프라인 게임을 포함하여 수많은 오프라인 게임이 있습니다. 오프라인 요리 게임은 현실 세계에서 일어나는 일을 시뮬레이션하고 이를 게임 세계에 적용하는 시뮬레이션 장르의 게임입니다.

따라서 오프라인 요리 게임에는 시뮬레이션 장르의 게임이 포함됩니다. 요리의 세계를 좋아하거나 오프라인 요리 게임을 통해 여가 시간을 채우고 싶은 오프라인 요리 게임 팬이 세상에 많이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유형의 게임을 플레이하면 플레이할 때 자체 경험이 추가됩니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가 자유 시간을 채우기 위해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 요리 게임을 추천합니다!

또한 읽기: LJ와 Antiimage가 EVOS를 떠나나요?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쿠킹마마

오프라인 요리 게임
쿠킹마마 (출처: Gamebrott)

Cooking Mama는 일본 회사에서 제작한 비디오 게임 시리즈이자 Cooking Mama Limited가 소유한 미디어 프랜차이즈입니다. 게임 시리즈 자체는 많은 비디오 게임과 모험 닌텐도 게임 플랫폼용.

일반적으로 이 Cooking Mama 게임의 게임 플레이는 다양한 음식을 요리하기 위해 "Mama"의 지시에 따라 다양한 주방 작업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Cooking Mama 시리즈 자체는 Nintendo DS 및 Nintendo 3DS의 5개 주요 게임, Wii의 2개의 스핀오프, DS의 2개의 스핀오프 및 3DS의 스핀오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Gardening Mama 시리즈로 분사됩니다. 원래 Cooking Mama 게임도 iOS로 포팅되었습니다. 여섯 번째 메인 시리즈 게임인 쿠킹마마: 쿡스타가 2021년 PlayStation 4로 출시됩니다.

또한 읽기: 듣다! 완전하고 멋진 GTA 5 모터 치트!

월드 셰프

오프라인 요리 게임
월드 셰프

World Chef는 주방이 절대 닫히지 않는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웨이터는 항상 얼굴에 환한 미소를 띠고 있으며 음식은 너무 맛있어서 플레이어는 아마도 턱받이를 가지고 놀아야 할 것입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자신의 레스토랑을 열고 이름을 지정하고 취향에 따라 장식한 다음 세계 요리를 요리하고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시설과 장식이 완비된 나만의 레스토랑을 열었다면, 내가 만든 레스토랑이 최고가 되기를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그 외에도 타코, 피자, 스시와 같은 각각의 새로운 국제 셰프와 함께 레스토랑의 메뉴를 확장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기억해야 할 것은 이 게임이 패스트푸드가 아니므로 최고의 요리법을 천천히 요리하는 데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고객은 기다릴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GTA PS3 암호 2022의 최신 컬렉션

키친 스토리: Food Fever – 요리 게임

오프라인 요리 게임
키친 스토리: Food Fever – 요리 게임

Kitchen story: Food Fever – Cooking Games는 PlayStore 및 AppStore에서 무료 또는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다른 오프라인 요리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 Kitchen Story 게임은 플레이어의 요리 기술이 필요한 게임입니다.

요리 외에도 플레이어는 게임에 있는 손님에게 최고의 요리를 제공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 게임을 하려면 좋은 시간 관리 기술이 있어야 합니다.

이 게임 자체는 PlayStore에서 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다운로드했으며 16만 개 이상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 게임 자체는 PlayStore에서 4.3/5 등급을 받았습니다.

또한 읽기: 탐색에 가장 유용한 5가지 마인크래프트 인챈트

Food Truck Chef™ 요리 게임

오프라인 요리 게임
푸드트럭 (출처: Nukebox Studios)

웨이터를 서빙할 뿐만 아니라 요리를 해야 하는 시간 관리 게임을 좋아한다면 Food Truck Chef Cooking Games가 적합합니다. 이 게임이 대부분의 다른 요리 게임과 다른 점은 푸드 트럭을 통해 음식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푸드트럭을 이용하면 한 번도 가본 적 없는 세계를 여행하고 그곳에서 음식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푸드트럭을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음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Food Truck 게임은 Google Playstore에서 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확보했으며 278,000개 이상의 리뷰를 받았습니다. Food Truck 게임 자체는 Google PlayStore에서 4.3/5의 등급을 받았으므로 더 이상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좋은 피자, 위대한 피자: 피자 만들기

좋은 피자, 위대한 피자: 피자 만들기(출처: Loot and Grind)

이 이탈리아 음식인 피자의 팬이라면 게임을 맛봐야 할 때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좋은 피자, 위대한 피자: 피자 만들기 즐겨 사용하는 스마트폰에서 재생됩니다. 이 게임을 하면 편안한 손그림 디자인에 주목하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느낌을 심어줄 것입니다.

따라서 Good Pizza, Great Pizza는 플레이 방식이 매우 단순하지만 여전히 도전적인 모바일 게임임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게임 플레이 자체에서 피자를 만들어야 하고 사용하는 치즈의 양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업이 파산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 자체는 이미 Google Play 스토어에서 1억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110만 개 이상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 게임 자체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4.6/5 등급입니다.

모든 게임 요구 사항을 다음에서 얻으십시오. 지금 바로 VCGamers의 VC 마켓.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