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3가지 최고의 팁과 요령을 사용하여 Hero Aldous를 사용해 보십시오!

ml에서 Aldous 영웅을 사용하기 위한 3가지 최고의 팁

알로하 비시저스! 매우 안타 즉시 파괴! ! 여기 하나 있습니다 영웅 슈퍼 OP (압도적) 그리고 하나 전투기 가장 자주금지 ~에 순위 즉, 알더스. 알더스는 전투기 영웅 ~로 알려진 원펀맨 안에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어때? 이 영웅이 가진 금단의 주먹은 폭발 피해 그의 한 번의 펀치를 통해 매우 높습니다. 게임이 끝날 때 당연하지/늦은 경기 영웅 그의 펀치는 상대방이 반격 할 기회없이 즉시 상대를 제거 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위협이됩니다.

플레이 팁과 요령을 살펴보겠습니다. 영웅 Aldous와 모든 우수성 기술-그의!

사망? 희망하지 마십시오 상기하다

이것이 바로 알도스만의 특별함, 궁극의 기술-그의. 그는지도를 열 수 있고 상대방의 모든 위치도 열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 상대방은 팀에 분명히 알려져있었습니다. 우연히 죽어가는 상대가 있다면, 그들이 어디에 있든 Aldous가 그를 직접 공격하기 위해 날아오는 것을 환영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Aldous가 목표로 삼은 상대는 그렇게 할 수 없었습니다. 상기하다 에게 베이스-그의. 그런 다음 상대의 절대 죽음을 기록했습니다! 우리가 사용해야 할 것입니다. 영웅 잠금 모드 대상을 지정하는 실수의 위험을 피하기 위해.

공격에 사용되는 것 외에도, 궁극의 기술 우리는 또한 그것을 사용하여 중요한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트릭은 조준하는 것입니다 영웅차선 다른 하나는 중간에 멈춥니다(궁극 취소).

우리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이것은 우리 친구들을 돕기 위해 지역을 옮기는 것입니다. 차선 즉각적인 도움이 필요한 기타. 기억하다, 기술 3 왕에게 속한다 늦은 게임 여러 용도가 있으므로 다음과 같은 세부 정보를 활용하십시오. 싸움터.

기본 공격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늦은 경기 이것은 가지고 있다 에스죽이다 방어  훌륭해 성가신. 에스죽이다 그들 중 2는 누군가에게 매우 유용한 장점이 있습니다 전투기. 베푸는 것 외에 이동 속도 잠시 동안, 그래서 당신은 탈출할 기회가 있습니다.

에스죽이다 이것은 또한 Aldous를 면역으로 만듭니다/면역성 있는 ~에서 기본 공격 상대가 주는 것. 아마추어 그가받은 것은 상대가 입힌 피해에서 50%였습니다. 물론 이것은 매우 불공평합니다. 영웅 근접 또는 근접전 1 대 1의 상대.

기술 Aldous에 속하는 이 2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전하게 놀아 최소 100개 스택. 그래야만 조금 공격적으로 게임을 시작하고 분할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푸시 레인.

한방에 소멸

스택을 최대한 빨리, 많이 모으는 데 집중하는 것이 알도스를 플레이할 때 가장 중요한 핵심입니다. 우리는 반드시 안전하게 놀아 안에 초기 게임 그리고 항상 얻으려고 노력한다 마지막 히트 ~와 함께 기술 1 한천 스택 더 빨리 수집됩니다.

메인 공격의 주축 영웅 이것은 버스트 데미지 원샷. 디기술을 파괴하다 이것은 축적된 숫자를 통해서만 강화할 수 있습니다. 스택 최대 500 스택.

다양한 수집 방법 스택, 할 수 있다 마지막 히트 사용 기술 1 대 1 미니언 또는 1 정글 몬스터, Aldous는 스택 각각 3씩 스택.

 만약에 마지막 히트 1에 대하여 영웅 적, 1 적 타워, 1 거북이 그리고 1 주님 사용 기술 1, 그럼 스택 한 번에 10개 스택을 획득했습니다.

100 그 스택 알도스 수집, 참여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전쟁. 수집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택 적어도 200년대까지는 스택 모은.

200개 이상이면 스택 이미 수집, 우리는 몇 가지로 상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안타 에서 과정 기술 1. 특히 300이상일때 스택 그러면 통과 스택 수집에 너무 집중할 필요가 없습니다.  미니언 그리고 농업, 왜냐하면 영웅 얇은 명사수, 마법사, 암살자, 지원 기부할 수 있다 스택  한 번의 히트로 (원샷 킬).

 

만약에 스택 500개를 모았습니다. 스택, 그러면 아무도 그의 불법적인 주먹에 저항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더 이상 팀의 도움이 필요하지 않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Aldous는 솔로 캐리 그리고 파괴할 수 있는 터릿 혼자서 여러 적들과 싸우면서매복, 계속 사용하세요 백업 ~에서 탱크 그리고 팀워크, 함부로 하지마!

Aldous만큼 강하다. 늦은 경기, 그가 죽음에 대한 면역이 있다는 보장은 아닙니다. 어쨌든 그것을 이용하십시오. 팀파이트 잘. 절대적인 승리는 어디에 있지 않기 때문에 전쟁, 그러나 파괴하는 팀의 응집력에 있습니다 베이스 적.

잘 해봐, 얘들아!

또한 읽기: 2021년 7월 PUBGM의 All New Best 스킨, 궁금하시죠?!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