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엿보기! 2022년 이순신의 뼈아픈 빌드

빌드 이순신

이순신의 빌드는 확실히 많은 플레이어에게 필요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뱅뱅 (MLBB) 상대를 제거하기 위해. 시즌 17에서 이순신은 Moonton이 그를 개편했기 때문에 현재까지 강력한 영웅이 되었습니다.

암살자 및 명사수 역할과 함께 나쁜 피해를 입히고 기동성이 높기 때문에 이 한 명의 영웅이 토너먼트에서 랭킹 플레이어와 프로 플레이어의 중심이 될 수 있습니다. 2022년 최신 이순신 빌드를 자세히 살펴보고 여기에 전체 리뷰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완벽한! 팀, MPL PH 시즌 9 2022 결과 및 형식

이순신에 대한 간략한 설명

빌드 이순신

빌드 ys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전에. 이 명사수 영웅이 가진 기술에 대해 조금 검토합니다. 확실히 IMBA 기술이자 상당히 높은 킬률을 가진 기술이기도 합니다. 리뷰는 다음과 같습니다.

패시브 스킬 - 천상의 맹세, 이 패시브 스킬은 익숙하지 않으면 플레이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하지만 YSS의 이 패시브 스킬은 상당히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yss 패시브 스킬에는 2가지 다른 동작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화살을 쏠 수 있고 두 번째는 명사수 및 암살자와 같은 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YSS는 80% - 100%의 초특급 기본 공격을 발동할 수 있으며, 두 번째 YSS는 55% - 70%의 기본 공격을 발동하여 1초에 20%의 빠른 이동 속도를 발동할 수 있습니다.

기술 1 – 추적 없음, YSS는 대쉬할 수 있으며 150~300의 데미지와 60%의 추가 총 물리 공격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스킬을 사용하여 과도한 군중 제어와 1초에 30%의 데미지 감소를 피할 수 있습니다.

스킬 - 피의 홍수, YSS는 +80%의 추가 총 물리 피해로 240 – 340 피해를 입혀 플레이어가 지정하려는 화살을 지시할 수 있습니다.

스킬 3 - 마운틴 쇼커, 3발로 함대에서 대포를 발사합니다. 물론 이것은 YSS가 HP가 낮은 적을 죽이고 지도를 여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2초 동안 20%의 슬로우 효과와 90~180 범위의 피해를 입히고 총 물리 공격력은 80%입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의 권장 영웅 카운터 Minotaur

빌드 이순신

빌드 이순신

매우 강력한 YSS 기술을 인식한 후. 우리는 또한 이순신 구축이라는 중요한 일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여기 여러분이 알아야 할 이순신을 위한 몇 가지 좋은 빌드가 있습니다.

주문

MLBB 보복

먼저 YSS에 좋은 주문을 선택해야 합니다. 최고의 명사수는 Retribution입니다. 얼음 보복이나 피의 보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YSS가 보유한 패시브 스킬과 싱크가 매우 잘 맞기 때문이다.

엠블럼

엠블럼 빌드 이순신

이 명사수가 사용하는 엠블럼은 재능 이동 속도, 반전 및 살인 행위가 있는 암살자 엠블럼입니다. YSS의 기동성은 매우 높기 때문에 이를 잘 활용하고 활용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Inversion에서 물리 공격을 우선시하고 Killing Spree는 YSS 정글러에게 매우 유용한 15%로 HP를 재생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MLBB Minotaur 게임 플레이 팁, 팀을 캐리할 수 있습니다!

스위프트 부스트

아이스 헌터 스위프트 부츠 oke.jpeg

이 Swift Boots는 15%의 공격 속도와 함께 이동 속도를 +4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 이 Yi Sun Shin 빌드를 사용하면 높은 유연성과 이동성을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쟁 도끼

전쟁 도끼 괜찮아

손상의 첫 번째 항목은 War Axe입니다. 이 항목을 구매하고 이순신 빌드 목록을 입력해야 합니다. 이 War Axe는 이순신의 패시브와 스킬 1과 매우 일치합니다. 그렇다면 추가 물리 공격력 55와 HP 550을 갖는 것은 확실히 YSS에 매우 유용합니다.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Blade Of Despair는 두 번째 아이템으로 이순신 빌드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5%의 추가 이동 속도와 함께 추가 170 물리 공격이 있습니다. 동기 패시브 효과를 가지며 일정 시간 2초 동안 물리 공격력도 증가시킨다.

끝없는 전투

Endless Battle - Zilong's Painful Build

무한전투는 이순신의 2차 빌드인데 확실히 마나 소모에 영향이 크다. 주문 흡혈과 10%의 추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있습니다. 이것을 동기화하고 처음으로 사용되는 첫 번째 항목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추천 빌드 Esmeralda Sick 2022

재앙의 포효

재앙의 포효

내구성이 높은 탱크를 이기고 싶습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사악한 포효를 사용할 수 있으며 추가 물리 공격력 60과 상대의 갑옷을 파괴하는 패시브도 얻을 수 있습니다.

불사

불사

이순신의 마지막 빌드이자 유일한 방어 아이템은 불멸입니다. 죽음에서 당신을 구하고 800의 높은 HP를 얻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