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den Ring 멀티플레이어 플레이 방법, 설명입니다!

엘든 링 멀티플레이어

엘든 반지 다른 플레이어를 초대하여 함께 보스를 탐험하고 싸울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Elden Ring 게임에서 멀티플레이어 또는 협동 모드를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멀티플레이어 모드에 들어가기 전에 준비해야 할 여러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어서, 다음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Elden Ring의 보스 Malenia에 대한 완전한 설명!

엘든 링 멀티플레이어

Coop Elden Ring의 예
Coop Elden Ring의 예. 출처: 게임 인포머

협동 모드에서 팬텀으로 참여하고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는 더 약한 능력치를 갖게 됩니다. 게다가 그들이 가지고 있는 플라스크도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이것은 높은 레벨의 플레이어가 보스를 더 빨리 죽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Elden Ring 개발자가 의도적으로 수행했습니다.

높은 수준의 플레이어는 장비 보스가 낮은 레벨 플레이어의 세계에 있으면 누가 더 쉽게 보스를 죽일 수 있습니다.

난이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진 게임으로서 개발자는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와 플레이하는 경우 이러한 일이 발생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멀티플레이어에도 고유한 제한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협동 플레이를 하는 플레이어는 호스트가 지역의 보스를 죽이는 것을 도울 수만 있습니다.

보스를 물리치면 팬텀 형태의 다른 플레이어가 각자의 세계로 돌아갑니다.

또한 읽기: 4개의 최강 스피릿 애쉬 엘든 반지

멀티 플레이 방법

협동 모드
협동 엘든 링 모드

Elden Ring에서 협동 플레이를 하는 방법을 논의하기 전에 물론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다른 멀티플레이어 게임과 마찬가지로 멀티플레이어 모드에 참여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인터넷 연결이 안정적이어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콘솔 플레이어를 위한 PS Plus와 같은 멀티플레이어 구독도 필요합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인터넷 연결 및 멀티플레이어 서비스를 받은 후 사용 가능한 게임 메뉴에서 멀티플레이어 메뉴를 열 수 있습니다.

방 마커 또는 다른 플레이어의 세계로 입력해야 하는 암호가 있습니다. 친구와 플레이하려면 동일한 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

그 후 호스트가 아닌 플레이어는 멀티플레이어 메뉴에서 Small Golden Effigy라는 특수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나무 파수꾼 아래 좌초된 묘지 지역에서 작은 황금 조각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한편 호스트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가 도움이 필요한 영역에서 순교자 조각상이라는 항목이 필요합니다.

아이템을 사용하면 다른 플레이어가 소환되고 같은 비밀번호를 가진 다른 플레이어가 그 세계로 오게 됩니다.

또한 읽기: 역대 최고의 오프라인 RPG 게임 5개

협동 모드 잠금 해제 요구 사항

엘든 링 자습서
Elden Ring게임 플레이

Elden Ring에서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잠금 해제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Stranded Graveyard를 떠나야 합니다.

협동 모드는 튜토리얼 이후 게임 시작부터 가능하지만 이 게임은 먼저 싱글 플레이 모드로 플레이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그 이유는 튜토리얼을 막 마친 플레이어들이 엘든링에 대한 메카닉, 아이템 등을 배우게 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Elden Ring 게임에서 멀티플레이어 플레이 방법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에서만 충전 게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