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den Ring 출시, 타이틀 베스트 게임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의 홍수

다운로드 게임 Steam Elden Ring, DLC Elden Ring

엘든 반지 2022년 3월 24일에 게임을 출시했으며 2022년 2월 25일부터 Steam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From Software에서 개발하고 Bandai Namco에서 출시한 이 RPG 게임은 RPG 게임 애호가들이 기다려온 게임입니다.

뜨거운 열기가 이어지며 출시 이후 스팀에서 70만 명의 플레이어가 게임을 다운로드했다는 기록을 세웠다.

Elden Ring은 Open Critic에서 많은 게임 리뷰어들로부터 90점 이상의 점수를 얻었으며 2월 27일 현재 1위를 기록한 것으로 기록되었습니다.

각종 평가에서 엘든반지 1위

Open Critic의 Elden Ring 좋은 평가
등급 10/10은 다양한 비평가로부터 Elden Ring을 얻습니다.

From Software는 Elden Ring을 만드는 데 방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Steam, PC, PS4, PS5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플레이 가능한 RPG 게임으로 환상적인 게임성을 선사합니다.

반다이남코가 출시한 이 게임에 게이머들은 다양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Elden Ring이 출시된 지 하루 만에 Open Critic에서 2위를 차지한 게임입니다.

Top Critic의 평균 평점 97%, Open Critic의 추천 평점 100%는 전 세계 모든 플레이어가 이 RPG 게임을 기다릴 가치가 있음을 증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2022년 최고의 RPG 게임 10개를 소개합니다.

이날까지 기록된 엘든링의 순위는 1위로 올라섰다. Elden Ring에 대한 10/10 등급 및 필수 플레이 권장 사항은 계속 제공됩니다.

Open Critic의 공동 창립자인 Matthew Enthoven은 이 영혼과 같은 게임이 Open Critic에서 가장 많이 본 게임이라고 말했습니다.

물론 이 성과는 Cyberpunk 2077 및 Breath of the Wild와 같은 다른 잘 알려진 게임을 이겼습니다.
MetaCritic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습니다. MetaCritic 페이지에서 이 게임의 가치는 97에 도달하여 1순위 게임을 작성하는 시점의 게임이 되었습니다.

Souls-Like 게임은 그야말로 From Software가 소유한 장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비로운 생물에 맞서는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게임은 영혼과 같은 게임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물론 프롬소프트웨어가 다크소울이라는 게임에서 처음 선보인 게임장르의 재미 포인트는 유혈과 타협하지 않는 난관이 있는 잔인한 전투다.

분명히 Elden Ring은 개념을 제시함으로써 전작인 Dark Souls와 동일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오픈 월드 게임과 다른 영혼 같은 다른 게임 개발자로부터.

Elden Ring 게임이 역대 최고의 게임이라고 불리는 것은 이상한 일이 아닙니다. 시원한 물, 이 게임은 그 성공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5가지 추천 PC 게임이 2월에 출시됩니다. 기다려야 합니다!

Steam Deck에서 Elden Ring 플레이 가능 확인

Steam Deck에서 Elden Ring 플레이 가능 확인
Steam Deck은 Steam Deck에서 "검증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Counter Strike와 Dota 2 게임으로 잘 알려진 Valve Company도 Elden Ring의 출시일과 동시에 Steam Deck이라는 새로운 휴대용 PC 콘솔을 출시했습니다.

Steam Deck은 Steam의 모든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주로 사용되는 Valve의 최신 콘솔입니다.

Proton 7.0 시스템의 도움으로 Valve는 Steam Deck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을 선택합니다.

Valve는 이름이 있는 페이지를 생성합니다. Steam Deck 호환성 플레이어는 콘솔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Steam Deck 호환성은 Steam Deck 시스템에 등록된 게임을 추적합니다.

Steam Deck과 관련된 게임에서 얻을 수 있는 상태는 Verified, Playable, Unsupported 및 Untested의 3가지입니다.

“확인또는 인증됨은 게임이 테스트되었으며 Steam Deck에서 제대로 작동하기 위해 테스트를 통과했음을 의미합니다. 평가는 컨트롤러 입력, 그래픽, UI/UX 및 기타 기능과 관련됩니다.

Horizon Zero Dawn, Stardew Valley, Hades, Terraria, Shadow Warrior 2, 그리고 최근 "Verified" 배지를 받은 Persona 4 Golden을 포함하여 총 750개 이상의 게임이 Valve에 의해 검증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드디어! Steam Deck에서 페르소나 4 골든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태그가 지정된 게임 "플레이어블" 또는 재생 가능은 최적으로 실행되도록 일부 구성 조정으로 재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원되지 않음" 게임이 테스트를 통과하지 못했음을 의미하고 "테스트되지 않은" 테스트되지 않은 게임을 위한 것입니다.

Elden Ring은 게임이 출시된 지 하루 만에 Valve로부터 공식적으로 "Verified" 레이블을 받았습니다. Elden Ring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단계는 현재 테스트 드라이브이며, 없이도 플레이할 수 있도록 구성 및 제어 입력이 개선되었음을 나타냅니다. Steam Deck의 문제.

Elden Ring은 Valve가 Steam Deck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고 검증한 From Software의 게임을 따릅니다.

Dark Souls 2: Scholar of the Sins, Dark Souls 3 및 Sekiro Shadow Die Twice는 "검증" 기호를 받은 From Software의 게임 타이틀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