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ice Specs Pokemon Unite, 정기적으로 포켓몬의 데미지를 높이십시오!

선택 사양 포켓몬 연합 커버 1

선택 사양 포켓몬 유니트 사용자의 포켓몬을 점차 강화할 수 있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점점 중후반 게임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물론 이 아이템을 더 강한 포켓몬 상태를 위한 공격 또는 방어 아이템과 같은 다른 보유 아이템과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Pokemon Unite에는 매우 독특한 레벨링 방법, 즉 많이 로밍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초이스 사양을 사용하면 사용자의 포켓몬이 아레나에서 야생 포켓몬을 더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포켓몬 유나이트 스코프 렌즈, GG의 크리티컬 데미지 부스터

효과는 무엇이며 Choice Specs Pokemon Unite 상태는 어떻게 파생됩니까? 다음은 이 오케이 티어의 보유 아이템에 대한 자세한 논의입니다.

항목 선택 사양 알아보기

선택 사양 저레벨 Unite Pokemon

선택 사양 포켓몬 단결 낮은 수준
업그레이드 전 선택 사양

우선, 1000 코인과 625 티켓인 Aeos 코인 또는 Aeos 티켓을 사용하여 Choice Specs Pokemon Unite를 얻어야 합니다.

또한 초이스 사양을 상위 레벨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아이템 강화 장치가 있어야 합니다. 알다시피, 초기 레벨의 이 항목은 보너스 sp만 제공합니다. 19 포인트만큼만 공격하십시오.

적어도 이 아이템의 레벨을 대략 레벨 10 이상으로 올려서 사용할 포켓몬에 더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의 패시브 효과는 레벨 10 이하에서 계속 사용한다면 그리 많지 않을 것입니다. 사실 이 아이템은 게임 내내 사용자의 포켓몬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능한 한 많은 Aeos 포인트를 저장하고 일부 포인트를 할당하여 경기장에서 사용하기 전에 이러한 Choice Spec을 먼저 높이십시오.

레벨 10, 20 및 30의 선택 사양

선택 사양 포켓몬 연합 레벨 20
레벨 20의 선택 사양

Choice Specs 레벨 10의 Pokemon Unite는 추가 sp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를 위한 충분한 공격. 레벨 10에서 이 아이템은 추가 sp를 제공합니다. 19 점으로 공격하십시오.

이 아이템의 패시브 효과도 느낄 수 있습니다. 즉, 사용자의 포켓몬으로부터 추가 데미지가 40 포인트이며 sp에 맞춰 최대 60 포인트까지 증가합니다. 경기장에서 이 항목의 사용자를 공격합니다.

이 아이템이 20레벨이 되면 sp. 유저가 얻은 공격은 29점. sp에 의존하는 포켓몬 이 공격은 또한 Choice Specs 패시브 효과로부터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최대 레벨(30)에서 Choice Specs Pokemon Unite는 sp를 증가시킵니다. 39 점으로 공격하십시오. sp.와 함께 포켓몬에 사용할 때. 높은 공격, 확실히 경기장에서 괜찮을 것입니다.

따라서 Pokemon Unite 게임에서는 소지 아이템의 성능을 높여서 얻는 효과를 더욱 좋게 만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Zapdos Pokemon에 대한 전략 전설 구덩이의 수호자, 단결하십시오!

매치 시 선택 스펙 활용

메인스테이 포켓몬 Sp. 공격자

선택 사양 pokemon unite 및 pokemon sp. 공격자
Sp.유저 포켓몬 공격

Choice Specs Pokemon Unite는 물론 sp를 가진 Pokemon의 공격 부스터가 될 수 있습니다. 그의 기술이나 기본 공격에서 공격합니다.

Choice Specs 레벨 30이 있다면 포켓몬 sp를 갖게 될 것이 확실합니다. 초반부터 후반까지 강해질 수 있는 공격수.

공격 sp를 가진 대부분의 포켓몬. 공격은 어시스트 공격이나 킬을 훔칠 수 있는 포켓몬의 역할을 합니다. 코어 포켓몬을 지원하는 로머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택 사양은 전체 기술이 sp인 포켓몬에 사용할 때 더 효과적입니다. Gengar 및 Gardevoir와 같은 공격. 이 두 포켓몬은 또한 모든 레인에 배치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근육 밴드와 결합 가능

선택 사양 포켓몬 결속과 근육 밴드
근육 밴드, Pokemon Unite 아이템

물리와 sp가 있는 포켓몬을 사용하고 싶다면. Venusaur 또는 Pikachu와 같은 공격을 한 다음 Choice Specs Pokemon Unite와 근육 밴드를 페어링 할 수 있습니다.

머슬밴드는 포켓몬의 물리공격력을 올려주고 초이스스펙은 sp를 올려준다. 주기적으로 공격합니다. 이 조합은 특히 게임 중후반에 많은 포켓몬을 물리치는 데 유용합니다.

피카츄는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이 두 아이템의 조합으로 좀 더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Venusaur와 마찬가지로 이 식물형 포켓몬은 데미지가 높습니다.

SP를 늘립니다. 공격 포켓몬 지원

선택 사양 및 blissey
선택 사양은 Blissey의 공격을 향상시킵니다.

이 게임의 대부분의 지원 포켓몬은 Eldegoss를 제외하고 지원 전용 특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Wigglytuff, Blissey 및 Mr Mime과 같은 다른 지원 포켓몬은 sp 공격에 의존합니다. 게임 내내 공격합니다.

Choice Specs Pokemon Unite는 포켓몬이 더 나은 공격력을 갖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입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스킬셋이 지원에서 우세한 Blissey의 공격 공격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Blissey는 더 높은 데미지로 Egg Bomb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Pokemon Core에 대한 로밍 및 공격 지원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먼저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Pokemon Unite 보유 아이템입니다!

선택 사양에 따라 조정되는 5가지 포켓몬

가르드부아르

선택 사양 pokemon unite and gardevoir
Gardevoir, 포켓몬 Sp. 공격자

Gardevoir와 Choice Specs Pokemon Unite는 서로 시너지 효과를냅니다. Gardevoir의 기본 공격에는 sp를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이 있습니다. 잠시동안 공격합니다.

Choice Specs와 결합하면 Gardevoir는 기본 공격만으로도 좋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Gardevoir의 Psyshock 스킬은 이 공격이 대상을 공격할 때마다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선택 사양을 사용하면 이 스킬의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스팸으로 상대의 움직임을 방해할 수도 있습니다.

Unite Move Gardevoir는 Choice Specs로 더욱 강력해집니다. 게다가, 궁극기는 중앙에 있는 상대를 끌어 모아서 튕기게 할 수도 있습니다.

크레모란트

선택 사양 포켓몬 연합 및 cramorant
Cramorant Pokemon Unite

이 포켓몬은 스킬셋 sp도 가지고 있습니다. 공격과 원거리 공격. Unite Move Cramorant는 Choice Specs를 사용하여 더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그의 궁극기 연속 사격은 상대를 무력하게 만들고 상대의 HP를 빠르게 줄입니다.

Cramorant의 Surf 공격도 이 공격이 두 번 연속 피해를 주기 때문에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의 영향을 받는 대상은 이동 속도가 느려집니다.

Cramorant가 추가 속도가 필요한 경우 허리케인 기술을 사용하여 적을 찌르고 더 빨리 도망칠 수 있습니다.

알로라 니네테일

선택 사양 pokemon unite 및 allolan ninetales
알로라 니네테일

Choice Specs와 Alolan Ninetales도 잘 어울립니다. 이 포켓몬의 게임 플레이는 Gardevoir와 거의 유사하기 때문입니다.

차이점은 Alolan Ninetales의 공격 대부분은 둔화 및 기절과 같은 CC 효과를 생성한다는 것입니다. 공격 sp. 공격은 또한 대부분 AoE이므로 많은 대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Alolan Ninetales의 Blizzard 스킬은 Choice Specs Pokemon Unite로 더욱 고통스러워지며, 이 스킬로 대상을 밀 수 있습니다. 블리자드는 기본 공격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Alolan Ninetales의 Unite Move는 버스트 데미지가 꽤 좋으며 Choice Spec을 추가하면 당연히이 공격의 데미지가 두 배가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프로 플레이어 Alolan Ninetales Pokemon Unite 빌드입니다!

위글리터프

선택 사양 pokemon unite and wigglytuff
공격형 지원 포켓몬 Wigglytuff

선택 사양과 Wigglytuff는 물론 이 지원 포켓몬을 강화하여 경기장에서 더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Wigglytuff의 약점은 근접 sp 공격의 형태입니다. 그다지 아프지 않은 공격은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막을 수 있습니다. 또한 Wigglytuff에는 근접 sp가 있습니다. 상대를 괴롭힐 수 있는 공격.

Wigglytuff의 Double Slap 기술은 더 많은 때리기를 위해 이 기술을 업그레이드하여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Choice Specs는 나중에 이 스킬의 데미지 출력을 증가시킵니다.

상대의 포켓몬이 질병 피해를 입는 것 외에도 잠시 동안 속도도 감소합니다. Wigglytuff는 롤아웃으로 이 공격을 따를 수 있습니다.

Rollout은 Wigglytuff 보호막을 제공하고 그의 모든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재설정합니다. 데미지가 높은 스팸 스킬을 사용하려면 롤아웃과 선택 사양이 좋은 조합입니다.

엘데고스

선택사양 포켓몬유나이트 엘데고스
버프와 디버프가 가능한 포켓몬 엘데고스

지금까지 Eldegoss는 여전히 상대가 기술을 조심해야 하지만 팀원이 활용해야 하는 지원 포켓몬입니다.

예를 들어, Pollen Puff 스킬은 상대 포켓몬에게 피해를 주지만 팀원을 향하면 보너스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Eldegoss의 Leaf Tornado 공격은 상대 포켓몬에게도 피해를 줄 수 있지만 경기장에서 Leaf Tornado에 맞은 팀원에게 추가 속도를 제공합니다.

Eldegoss의 가장 독특한 점은 Unite Move입니다. 다른 스킬셋과 마찬가지로 Eldegoss의 궁극기는 주변의 파트너 포켓몬을 치유합니다. 하지만 상대는 이 스킬로 꽤 심각한 피해를 입게 됩니다.

Choice Specs와 Eldegoss 궁극기 기술은 팀원을 패배로부터 보호하면서 상대를 빠르게 물리치는 좋은 조합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원한! Eldegoss Pokemon Unite는 팀원을 강화하고 상대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자동 GG 여기!

Choice Specs Pokemon Unite는 Shell Bell과 동일한 효과를 갖지만 sp. 공격, Choice Specs는 더 공격적인 상태입니다. 따라서 시합 내내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는 포켓몬 Vicigers를 갖고 싶다면 이 아이템을 사용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