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Creeps를 죽이는 것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크리프 모바일 레전드

안녕 동료 Vicigers.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동안 내 친구는 정글에서 Land of Dawn에서 죽일 수있는 다양한 몬스터를 만날 것입니다. 다음은 에 대한 설명입니다. 크립 모바일 레전드에서.

Creep의 이점을 모르는 많은 친구들은 상대 팀 이외의 도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Creep Mobile Legends는 죽으면 많은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은 무엇입니까?

Mobile Legends의 크립 유형

뱀

첫 번째 Creep Mobile Legends의 이름은 게임 시작 후 25초 후에 나타나고 죽은 후 2분 동안 부활할 때 Serpent입니다. 미드라이너 지역에 인접해 있습니다. 게임 초반에 Lawn of Dawn Serpent는 저항력과 데미지가 높기 때문에 죽이기 어렵습니다.

Creep on Serpent는 또한 5초 후에 사라지는 3개의 조각 형태의 버프를 생성합니다. 복용 후 Manaregen에서 추가로 53 HP(+1% 총 물리 공격력)와 0.2%를 얻습니다.

악마

악마

다음 Creep Mobile Legends에서는 Serpent와 유사하지만, 크립스 이 마귀는 또한 153 HP(+1% 공격)와 0.2% 마나의 보너스가 있는 과일을 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Fiend는 그를 죽인 영웅의 유형에 따라 다른 버프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이 크립 핀드가 죽었을 때. 그런 다음 Assassin, Fighter 및 Tank와 같은 영웅은 50 True Damage(+ 50% 총 물리 공격) 및 이전 80% Slow의 버프를 제공합니다. 특히 Marksman, Support 등과 같은 영웅의 경우 버프의 Jungle은 50 True Damage (+ 80% Physical Attack) 및 30% Slow 효과를받습니다.

게

세 번째 크립은 크랩으로, 지금까지 많은 금을 모으기 위해 플레이어나 지원 플레이어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팀 측에서 지원할 수 있는 상당히 큰 추가 포인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각 라인 지역의 정글에서 게를 죽이면 9초 동안 30골드를 보너스로 줍니다. 그리고 큰 게를 잡으면 30초 동안 100골드를 줍니다.

갯벌

갯벌

다음 Creep Mobile Legends에서 물체를 목표로 삼거나 HP가 죽어가는 경우 Lithowanderer 버프가 매우 중요합니다. 이 정글 또는 크리프는 터틀과 로드 사이의 중간 지역에 위치하여 매우 전략적으로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매초 20%의 추가 HP와 Manaregen 정도의 많은 치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Creep에서 영향을 받는 작은 몬스터는 매초 혈액 HP 3%를 제공합니다.

크래머

입시 준비 학원

다음 Creep도 Crammer를 죽일 때 Lawn of Dawn 지역에 있으므로 많은 5% Manaregen과 2초 동안 350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Crammer의 유일한 장점은 아닙니다.

크립은 또한 정글러가 크립을 죽이면 더 작은 크립을 생성할 때 매우 많이 찾습니다. 물론 이것은 정글 아이템을 위해 영웅의 스택을 수집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록쿠르사

락쿠르사

이제는 추가 버프나 다른 크립과의 특별한 점이 없는 평범한 크립인 이전 크립과 다릅니다.

친구가 추가 HP와 Manaregen을 갖고 싶다면 이 크립을 죽이는 방법은 5% Manaregen과 2초 동안 350 HP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히어로즈 버프 및 너프 2021년 8월!

비늘 도마뱀

비늘 도마뱀

Scaled Lizard라고 불리는 이 크립은 Rockursa의 이름인데, 피가 묽어지면 크립이 더 강해지기 때문에 우리 모두에게 귀찮은 버전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친구 여러분, 죽이면 약간의 추가 5% Manaregen과 2초 동안 350 HP를 얻게 됩니다.

거북이

거북이

잘 친구. 이것은 많은 이점을 제공하는 팀의 목표 몬스터 개체 중 하나 인 거북이라는 상대 팀에서 자주 싸우는 몬스터입니다. 거북이 피규어는 3분 진입 시 등장하며 2분마다 리스폰됩니다. 시간이 7분에서 15분에 진입하면 거북이는 리스폰을 멈추고 다음 1분 동안 다시 나타나지 않습니다.

우리가 얻는 거북을 죽일 때 매우 중요한 것은 많은 양의 추가 금, 5초 동안 받은 400 피해(영웅 레벨에서 +40)를 흡수할 수 있는 영웅에 대한 보호막 보호, (영웅 레벨의 +2배) 물리적인 것입니다. 공격 획득, 25(+ 4% 영웅 레벨) 마법 공격이 매우 유리합니다, 친구

또한 읽으십시오: 궁극의 기본 공격을 원한다면 천상의 깃털 아이템을 사용하세요!

주님

주님

그리고 마지막으로 명예로운 Mr. Lord는 상대방의 기지에 침입하고 싶을 때 표적이 되는 Mobile Legends의 크립입니다. 그런 다음 4분마다 리스폰되는 9분경에 Turtle을 교체하는 것처럼 보일 때 Lord의 도움으로 그것을 깨뜨리는 것을 돕는 방법.

당신이 그를 죽이는 데 성공하면 존경받는 영주가 당신과 함께 싸우고 당신의 탑에 있는 레인을 통과하여 상대의 기지에 들어가려고 할 것입니다. 그러면 첫 미니언의 속성이 증가합니다. 마찬가지로 12분에 크립 로드는 계속해서 매우 강하고 죽이고 싶을 때 아프고 이기기가 어려운 크립이 될 것이며 로드로부터 트루 데미지를 입히는 점프 스킬을 발동할 것입니다. 크리프.

따라서 Mobile Legends에서 크립을 죽이는 이점과 이점에 대한 정보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