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녀 여러분, 공정한 영웅 Balmond 또는 뜨겁지 만 사악한 알파 영웅을 선택 하시겠습니까?

발몬드 대 알파 영웅

Hero Balmond는 슈퍼 히어로 분대 목록에 포함되지 않았지만 영상 평범하지만 착하고 공정한 영웅. 둘 다 파이터지만 히어로 알파와 발몬드는 영상 반대. 

Alpha는 Moonton이 Supervillain 스킨을 만들고 "General Void"라는 이름을 붙인 첫 번째 영웅을 잊었습니다. 보라색 갑옷과 긴 머리에 늠름하고 잘 생긴 외모를 가진 그는 슈퍼 악당 스쿼드의 일원입니다.

올해 9월 Moonton은 MLBB 게임의 다양한 업데이트를 선보였습니다. 슈퍼 악당, 막 1개의 슈퍼 악당 스킨을 출시했지만 Moonton은 가까운 시일 내에 새로운 슈퍼 악당 스쿼드를 추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슈퍼히어로 스쿼드 스킨은 상점에서 899~1089 다이아몬드의 가격대로 판매되는 슈퍼히어로 스킨을 포함하는 스킨 그룹입니다. 기간 한정 이벤트, 이 슈퍼 히어로 분대에는 Bruno Firebolt, Lancelot Swordmaster, Chous Thuderfist, Vale Blizzard Storm 및 Esmeralda The Forrester가 포함됩니다. 

히어로 발몬드

히어로 발몬드의 이야기

히어로 발몬드는 전투기 영웅 Roaring Wilderness의 전통적인 오크 부족에서 태어난 사람. 어린 시절부터 그의 아버지는 항상 모든 종류의 능력으로 싸우는 법을 가르쳤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또한 그에게 엘프들과의 치열한 싸움에 대한 과거에 대해 이야기했고 언젠가 Balmond 영웅이 오크의 진정한 지도자가 되어 그들의 종족의 영광을 회복하기를 희망했습니다. 

순간 심연 다시 깨어난 악마는 남쪽에서 나타나 줄어드는 오크 민족을 위협합니다. 오크들은 악마들의 박해 아래서 강제로 쪼개지고 작은 부족들로 쪼개졌다.

오크는 오랜 역사를 가진 종족으로 여명의 땅에서 가장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종족이다. 그들은 봉사한다 심연의 군주 오랫동안 깊은 싸움을 할 때 끝없는 전쟁.

일련의 패배로 인해 원래 단합되고 강했던 이 사람들은 오크, 미노타우르스, 켄타우로스 등 다른 종족으로 분열되었습니다.

추천 항목 및 Balmond Hero 가격

블러드쓰리스트는 미니언 처치 후 최대 5%, 적 처치 후 최대 10% HP를 회복할 수 있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소유하고 있는 또 다른 기술은 소울 락, 사이클리콘 스윕, 그리고 치명적인 카운터.

발몬드 영웅의 패시브 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빌드 아이템 힘이 있는 것 생활 도둑질 그리고 진정한 피해.

Balmond 영웅이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중 워리어 부츠, 재앙의 포효, 블러드러스트 액스, 버서커의 분노, 헌터 스트라이크, 그리고 불사.

이 영웅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레인은 Exp 레인입니다. 그 레인에 있으면 레벨을 쉽게 올리고 포탑 보호, 상대 포탑 파괴, 거북이 죽이기와 같은 전쟁에서 다른 플레이어를 도울 수 있습니다.

6,500 코인 또는 299 다이아몬드에 Hero Balmond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매 방법은 상점/상점에 들어가 영웅 메뉴에서 발몬드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별도로 판매되는 스킨을 구매하여 더욱 멋져 보이게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개편된 하야부사를 사용하는 새로운 방법, 더욱 강력해집니다!

알파

스킬 영웅 알파

히어로 알파 이야기

알파는 자신이 본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사악하고 미친 과학자가 1718년 실험실에서 만든 생물입니다. 인간의 몸에서 만들어졌지만 운석으로 만든 갑옷. 알파와 베타는 Flash Weapon으로 알려진 두 가지 작품입니다. 

알파는 세이버 사냥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로봇입니다. 그의 쌍둥이 인 베타는 본질적으로 파괴되었고 그는 금속 팔의 절반 만 가져갑니다. Alpha는 Aerochart 형태의 Beta와 함께 제공됩니다.

추천 항목 및 알파 히어로 가격

알파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급 베타 그가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베타는 2표를 받은 후 세 개의 레이저를 발사합니다. 베타의 첫 두 레이저 공격은 50(+70% 추가 물리 공격력) TrueDamage 표시의 이동 속도를 잠시 줄입니다.

소유하고 있는 또 다른 기술은 기술 1입니다. 임팩트 로열티, 스킬 2가 존재합니다 포스 스윙, Alpha가 소유한 스킬 3, 즉 알파의 창.

발몬드의 패시브 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빌드 아이템 힘이 있는 것 생활 도둑질 키가 크고 내구성 안정적인.

추천 아이템 또는 알파 빌드가 잘못되었습니다. 즉, 아이템을 사용합니다. Warrior Boots, Bloodlust axe, Endless Battle, Queen Swing, Oracle 및 Immortality. 개편 후 Alpha가 사용해야 하는 엠블럼은 피의 축제. 이 엠블럼으로 추가 8%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생활 도둑질. 

알파를 위한 최고의 차선은 경험치 차선입니다. 초기 게임 그는 공간 확보와 같은 많은 이점을 얻기 위해 차선을 선택해야 합니다. 농업 더 빠르게 레벨 4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 알파 영웅은 32,000 코인으로 구매하거나 599 다이아몬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 방법은 상점으로 이동한 다음 영웅 메뉴로 이동하여 알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킨이나 특정 이벤트에서 얻을 수 있는 스킨이 있습니다. 

두분의 설명을 보니 잘생겼는데 똥손알파가 땡기네요 슈퍼 악당 악 또는 정의 Balmond?

누구를 선택하든 자신의 능력에 따라 영웅을 사용하여 팀과 협력하고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행운을 빕니다!

또한 읽기: 트와일라잇 오브 때문에 올더스가 미노타우로스를 용서하지 못하는 이유다!
vcgamers x shopee 캐쉬백 shopeepay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