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4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5가지 ML 방어 아이템

모바일 레전드 고소

ML 방어 아이템은 일반적으로 적의 CC 공격으로 약한 영웅이 사용합니다. 음, 시즌 24에서 아픈 사람은 5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자세한 내용은 이 페이지를 확인하세요.

ML 방어 아이템은 Mobile Legends 장비 그룹 중 하나이며, 이 아이템은 높은 강도와 많은 양의 HP가 필요한 탱크 영웅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모든 방어 아이템이 힘을 키우는 데 사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아래의 5가지 ML 방어 아이템은 실제 피해를 입히고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치명적입니다. 어떤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아래를 보자. 

디펜스 ML 시즌 24 아이템 목록 

썬더 벨트

국방 ML 항목
썬더 벨트

Thunder Belt는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첫 번째 ML 방어 아이템이며, 이 아이템은 군중 제어 효과뿐만 아니라 실제 피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탱크 아이템은 Thunder Belt와 함께 2290골드에 판매되며 Fighter, Marksman 및 Assassin 영웅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그의 독특한 수동성에서 비롯됩니다. 스킬 사용 후 3초 후 다음 기본 공격이 실제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효과가 느려집니다.

뿐만 아니라 Thunder Belt는 추가 800 HP, 6 마나 비, 10%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및 40개의 기타 물리적 방어를 제공합니다. 싸울 때 이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Thunder Belt는 게임에서 가장 공격적인 기술을 가진 유일한 ML 방어 아이템입니다. 이 항목은 HP, Mana, Armor, HP Rain 및 Magic Power와 같은 가장 많은 추가 통계를 제공합니다.

또한 고유의 패시브 스킬 사용 후 물리 공격력의 40%가 실제 피해로 추가되는 점은 방어력, 타격감 둔화 등 더 큰 피해를 입히는 데 매우 유용하다.

도미넌스 아이스

국방 ML 항목
도미넌스 아이스

두 번째로 위험한 방어 대상은 도미넌스 아이스로, 이 대상은 상대 영웅이 약하고 불사신을 공격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Marksman 영웅을 상대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이 아이템의 고유한 수동성은 적의 이동 속도를 10%, 공격 속도를 30%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사려면 2010 골드가 필요한데 비싸지 않죠?

이렇게 짧은 가격에 Dominance Ice는 마나 500, 물리 방어력 70, 이동 속도 5%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탱크 외에도 이 아이템은 영웅 지원 및 전사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Ice Dominance는 탱커와 하프 탱커 영웅에게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주된 이유는 사용자에게 상당히 큰 추가 마나 및 갑옷입니다. 괜찮은 느린 효과 외에도 탱크 영웅은 전투를 시작하기가 더 쉽습니다.

수수께끼는 Dominance Ice가 아이콘과 이름을 Holy Aegis로 변경했지만 여전히 Dominance Ice라고 불리는 이전의 여러 패치보다 여전히 큽니다. 어떻게 생각해?

여왕의 날개

국방 ML 항목
QW

마찬가지로 중요한 ML 방어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왕의 날개,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적 영웅을 죽일 수 있습니다. 끄지 않는 방법? Queen's Wings는 실제로 물리적 공격과 15를 증가시키며, 이것은 또한 쿨다운을 10으로 줄이고 HP의 수를 1000으로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많이 찾는 것은 특유의 수동성이었다. 여왕의 날개 패시브 스킬은 HP 활용도가 40% 이하, 영웅의 물리 방어력, 체력 활용도가 40% 이상일 때 발동할 수 있습니다. Hero Tank뿐만 아니라 Queen's Wings는 Fighter, Assassin 및 Marksman 영웅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테나의 방패

국방 ML 항목
아테나 방패

오늘날까지도 메타벨리는 여전히 모든 게임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살 수있는 가장 좋은 것 중 하나는 사용하는 것입니다 아테나의 방패.

게임에서 가장 큰 마법 저항력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이 ML 방어 아이템은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증가하고 상당히 큰 추가 방패로 영웅이 죽으면 영웅을 구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에 대한 잠재력은 게임 초반부터 중후반까지 매우 좋습니다.

하지만 20분 이상 플레이하면 이 것의 보호막은 더 이상 효과가 없습니다. Athena Shield는 가장 마법적인 방어력을 가진 가장 마법적인 방어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 아이템은 일반적으로 적이 크고 여러 마법 피해를 입었을 때 사용됩니다. Athena Shield를 사용하는 영웅은 일반적으로 엄청난 마법 피해의 폭발에 맞으면 빠르게 죽는 저격수 또는 킬러 영웅입니다.

Athena Shield에는 폭발적인 마법 피해를 입히는 마법사 영웅을 상대할 때 매우 유용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5초 동안 받는 마법 데미지를 25% 감소시키는 패시브 방어(방패)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아테나의 방패의 패시브 기능은 앞으로의 마법 피해를 막기에 충분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콤보 베스트 지원 영웅 시즌 24 ML

악마의 강림

국방 ML 항목
데몬 헌터 소드

악마의 강림은 적의 공격을 격퇴하기 위해 방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사용자가 적 영웅에게 맞으면 총 공격력이 18% 감소합니다.

이 아이템의 잠재력은 게임 초반에는 뚜렷하지 않을 수 있지만 게임 중반에서 끝까지 도달하면 적의 공격력이 크게 떨어집니다.

Demon's Advent는 표준 물리 방어 아이템 중 하나이기 때문에 모든 탱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방어 아이템에 가깝습니다. Demon's Advent에는 HP, Armor 및 HP Rain과 같은 기본 탱크 속성도 있습니다.

Demon's Advent는 Lancelot, Saber, Helcurt, Alucard, Lapu-Lapu 및 Natalia와 같은 물리적 킬러에 적합합니다. 이는 상대의 공격력을 6% 감소시키고 3번 중첩되는 데몬스 어드벤트 고유의 패시브 효과 때문이다.

적 영웅이 공격할 때 이 능력은 그의 공격력을 2초 동안 6%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디펜스 패치 1.2.32에서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도할 수 있는 가장 치명적인 ML 코어 영웅

Vicigers 친구들이 생각하는 ML 방어 아이템 중 최고는 무엇인가요? 댓글란에 예라고 써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