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하우스 퍼즐의 비하인드 스토리

비밀  Flash developer, Inc.에서 만든 매치 3 퍼즐 개념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매치 3 퍼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맨션을 구하는 미션과 함께 흥미로운 스토리를 접하게 됩니다. 시크릿 하우스는 얼마나 흥미로운가요? 이것이 매우 흥미롭게 만드는 포인트입니다.

스토리와 퍼즐의 결합

게임에서 시크릿 하우스 이 플레이어는 마법을 배우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소녀 모모입니다. 1년 후, 모모는 주술 공부를 마치고 큰 저택인 자신의 집으로 돌아온다. 그러나 그가 그곳에 도착했을 때 저택의 상태는 오래전부터 비어 있던 저택임을 알 수 있는 황폐한 모습이었습니다. 다양한 기존 조건을 수정하기 위해 Momo는 대리석의 힘도 사용합니다. 비밀의 집에서 구슬을 얻는 과정은 매치 3 퍼즐을 하는 것으로, 이 비밀의 집 게임의 특징은 퍼즐의 개념과 스토리가 통합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어가 번갈아 가며 퍼즐을 풀지 않아도 된다는 점입니다. 이야기와 함께.

깊은 이야기와 퍼즐 시크릿 하우스 그것을 하나로 묶는 구조가 없습니다. 이야기를 계속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퍼즐을 통해 얻은 구슬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스토리를 계속하지 않고도 퍼즐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즉, 플레이어는 충분한 구슬을 모으기 위해 퍼즐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토리를 플레이할 시간이 있으면 플레이어는 이전 퍼즐 결과에서 얻은 많은 구슬로 무장하여 계속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파워 업

딥 매치 3 퍼즐 컨셉 시크릿 하우스  실행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무작위로 형성되는 다양한 색상의 많은 개체가 포함된 퍼즐을 표시했습니다. 플레이어의 의무는 같은 색상의 3개 물체에 배열할 수 있는 것을 찾는 것입니다. 개체를 깔끔하게 정리하면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Secret House의 다양한 퍼즐 미션을 위해. 예를 들어, 물건을 몇 번이나 제거하고, 요정이 나타나도록 특정 지점에 알을 놓고, 상자를 파괴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 미션은 모두 같은 색상의 물체 3개를 일렬로 나열하면 수행할 수 있습니다. 스텝 제한이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경계해야합니다. 미션이 실현되지 않는 동안 할당된 단계가 소진되면 퍼즐은 즉시 실패합니다. 플레이어는 처음부터 반복하거나 코인을 사용하여 비용을 지불하여 추가 단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안에 시크릿 하우스  다양한 파워 업 시스템도 있습니다. 가장 쉬운 파워업은 3개 이상의 퍼즐 오브젝트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4개 이상의 개체를 성공적으로 형성하면 파워업이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4의 직선을 만들면 폭탄이 자동으로 가로 또는 세로 줄에 나타납니다. 폭탄 파워 업은 다른 폭탄과 결합하여 더 큰 폭발 효과를 낼 수도 있습니다. 물론 실제 돈을 사용하는 상점에서 구매하거나 퍼즐을 완료하여 얻을 수 있는 파워업도 있습니다. 파워 업의 수는 적지 만 꽤 좋습니다. 예를 들어, 어디에서나 퍼즐 개체를 제거할 수 있는 망치 형태의 파워업이 있습니다.

저택을 아름답게

이야기가 깊어지는 한 시크릿 하우스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처음에는 지저분해 보이는 맨션을 수리하고 아름답게 꾸밀 수 있습니다. 방 꾸미기를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이 게임은 확실히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설정하면 플레이어에게 3가지 변형이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선반의 경우 선택할 수 있는 3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각 방에서 플레이어는 다른 여러 캐릭터를 만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캐릭터의 이야기를 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방의 테마도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방에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방이 있는 빵집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시크릿 하우스  여유 시간에 플레이할 수 있는 매치 3 퍼즐 컨셉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제시합니다. 이 게임은 인터넷 연결 없이 실행할 수 있습니다. 포지션이 온라인이면 광고가 있긴 한데 거슬릴 정도는 아니다. 플레이어는 계속하는 데 필요한 추가 코인을 찾으려는 경우에만 광고를 시청하면 됩니다. 다양한 파워업 아이템을 판매하는 상점도 있는데, 제시되는 퍼즐이 그리 어렵지 않다는 것뿐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