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레전드 스킨 '승리의 무게' 획득 방법 

Maker Free Fire - 프리 파이어

이 전설적인 ff 스킨을 정말 수집해야 합니다. 여기에 '승리의 무게'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마련했습니다.

프리파이어 월드 시리즈(FFWS)는 배틀 로얄 게임에서 가장 기대되는 토너먼트 중 하나입니다. 대회 플레이-인은 어제인 2022년 5월 14일에 종료되었으며, 이미 4개 팀이 2022년 5월 21일에 열릴 예정인 결승에 진출할 자격을 얻었습니다.

FFWS를 기념하기 위해 배틀 로얄 게임은 게임 내 이벤트 목록을 도입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 중 하나는 플레이어가 일정량의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여 게임 내 액세서리를 무료로 요청할 수 있는 충전 이벤트입니다.

FF 레전더리 스킨 '승리의 무게' 

FF 전설 스킨
FF

충전 이벤트는 배틀로얄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반복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가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면 이를 사용하여 다른 액세서리를 얻을 수 있으며 약속된 상품은 계정에 무료로 적립됩니다.

이번 FFWS 충전 이벤트는 다음과 같은 무료 상품을 제공합니다.

  • 헤이븐 가디언 전리품 상자
  • 승리의 무게 이모트 (FF 전설 스킨)

이벤트는 2022년 5월 12일에 시작되었습니다. FFWS 탑업 이벤트는 2022년 5월 25일에 종료되므로 모바일 게이머는 4일 동안 FF 전설 스킨 보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Haven Guardian 전리품 상자와 전설적인 ff 스킨을 받으려면 플레이어는 다이아몬드 100개를 추가해야 합니다. 승리의 무게 감정 표현은 모바일 게이머가 다이아몬드 300개를 충전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게이머는 다음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1. 플레이어는 배틀 로얄 게임을 연 다음 이벤트 섹션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2. FF World Series 2022 탭에서 FFWS Top Up 옵션을 탭해야 합니다.
  3. 상품 옆에 있는 "충전" 옵션을 탭해야 합니다.
  4. 충전 페이지가 열리면 플레이어는 구매하려는 다이아몬드의 수를 선택해야 합니다. 250,000 상당의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면 두 상품 모두 계정에 적립됩니다.
  5. 다이아몬드의 수를 선택한 후 플레이어는 필요한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FF 전설 스킨을 얻는 방법

FF 전설 스킨
대거 헤이븐 워리어 FF

Garena는 계속해서 Free Fire MAX를 채우고 있으며, 무료 프리미엄 아이템을 제공하여 플레이어 기반을 유인함으로써 플레이어가 배틀 로얄 타이틀에 계속 참여하도록 합니다. 지난 몇 주는 방탄소년단 파트너십, 라마단 축하 행사, FFWS 2022 센토사 활동을 시작으로 게이머들에게 매우 흥미로운 시간이었습니다.

이제 사용자는 몇 가지 전설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Garena는 앞으로 며칠 안에 더 많은 보상을 추가할 것입니다. 다음은 MAX 버전에서 얻을 수 있는 무기 스킨, 감정 표현, 전리품 상자 및 기타 전설적인 상품에 대한 전체 설명입니다.

챔피언 훈련은 다양한 보상을 받기 위해 일정 수의 상대를 제거하는 Free Fire MAX의 최신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는 5월 22일까지 모든 게임 모드에서 50명의 적을 처치하고 받을 수 있는 워리어 헤이븐 전리품 상자가 포함됩니다.

FFWS 충전 이벤트 2022년 5월 12일 Free Fire MAX에서 시작되었으며 최근 해당 카테고리에서 최고의 이벤트 중 하나였습니다. 5월 18일, 즉 오늘이 끝날 때까지 게이머들에게 다이아몬드에 대한 두 가지 전설적인 보상을 제공합니다.

게이머는 헤이븐 가디언 전리품 상자 100개의 다이아몬드와 300개의 다이아몬드를 얻기 위한 승리의 무게 감정 표현.

영구적인 펫 스킨을 제공하는 로그인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개발자는 전설적인 무기 스킨도 사용자에게 제공할 예정입니다. 선택한 세 가지 무기 스킨 중 하나를 받으려면 2022년 5월 25일까지 계정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사용 가능:

  • M4A1 – 네더월드 빙하
  • UMP – 얼룩말 페이퍼컷
  • M60 - 화산 회오리바람
또한 읽으십시오: Haven Warrior Lootbox FF 및 Pirate's Flag Emote를 얻는 방법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설급 스킨을 획득하는 데 1분도 채 걸리지 않으니 이 이벤트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Free Magic Cube는 Free Fire MAX에서 얻을 수 있는 가장 흥미로운 아이템 중 하나이며 다가오는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5월 25일에서 26일 사이에 15분 동안 배틀 로얄 타이틀을 플레이해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는 상점의 교환 섹션에 있는 Magic Cube 탭에서 영구 의상으로 큐브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개발자는 이 이벤트를 통해 영구적인 착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Free Fire MAX 플레이어는 2022년 4월 말부터 특별한 Flame 토큰을 얻기 위한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이머는 여러 아이템 중에서 무기 스킨 번들을 포함한 여러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 부문의 두 가지 전설적인 상품으로는 청동마 전리품 상자와 프리미엄 룸 카드가 있습니다. 게이머는 전자에 대해 15개의 Flame 토큰이 필요하고 후자는 10개의 Flame 토큰과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들은 앞으로 Magic Cube 상점의 일부로 추가 보상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은 게이머에게 다양한 의류 선택권을 제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개발자는 최근 청중을 유인하고 더 나은 버전의 배틀 로얄 게임으로 전환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몇 가지 MAX 독점 이벤트를 추가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aven Warrior FF 번들 및 피부 흉터를 얻는 방법

그러나 최신이 지금까지 사용 가능한 최고입니다. 예를 들어 Magic Cube를 사용하면 게이머는 매장에서 원하는 항목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