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전략 모바일 레전드 META 2 지원 MPL에서 점점 더 인기

전략 모바일 레전드 META 2는 MPL 시즌 7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안녕 Vicigers 친구, MPL 시즌 7 토너먼트 중간에 Moonton 업데이트 패치 1.5.62 Mobile Legends 이후, 두 개의 META 지원이 다시 프로 플레이어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전체 기사 읽기

이 META는 순수한 탱크 영웅을 사용하지 않고 경쟁하는 팀에 두 명의 지원 영웅을 배치합니다. 따라서 공격의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MPL 시즌 7 이벤트의 여러 e스포츠 팀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거두었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현재 요구 사항에 따라 두 가지 지원 META는 최신 MLBB 패치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유, 지원 요소는 무엇이며 두 가지 메타 지원이 인기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다음 기사를 통해 전체 리뷰를 해보자!

EVOS 레전드 vs RRQ 호시

전략 META 2는 MPL에서 점차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MPL

MPL 시즌 7주 3일 2에서 EVOS Legends 팀은 최신 Mobile Legends 패치 업데이트에 대한 조정을 연구한 것으로 보입니다.

El Classico 경기의 두 번째 경기에서 EVOS는 순수 탱크를 사용하는 대신 Angela와 Mathilda를 선호했기 때문입니다. EVOS는 두 가지 지원 META를 구현합니다.

이 META 전략을 구현하면 경기가 치열해지고 매수 및 매도 공격이 자주 발생합니다. 그러나 EVOS 공격의 효과는 월등합니다.

EVOS는 마침내 무응답으로 2-0의 점수로 이 권위 있는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중요한 점은 EVOS가 MPL 시즌 7에서 이 두 지원의 META를 다시 대중화했다는 것입니다.

최신 Mobile Legends 패치 업데이트

전략 META 2는 MPL에서 점차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출처 : google.com

EVOS가 Angela를 선호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패치 업데이트에서는 안젤라 일부 측면에서 버프를 받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마력 데미지 스킬 1(사랑의 파도)가 50%에서 80%로 추가되었습니다. 그의 기본 HP 재생(아군 치료용)도 100%에서 175%로 추가되었습니다.

슬로우 효과는 8%로 줄었지만. 단, 친구를 위한 매직 보너스 쉴드의 쿨타임은 70초로 200%에서 280%로 추가된다.

Angela의 사용은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Angela는 Baxia, Thamuz, Uranus 등과 같은 서스테인 영웅과 싸우는 데 적합합니다.

MPL 시즌 7의 메타 2 지원, 프로 플레이어 및 분석가의 응답입니다.

출처 : detik.com

revivaltv.id 페이지를 인용하여 일요일(2021년 4월 4일) MPL 시즌 7 분석가인 KB Batistuta는 두 가지 지원과 함께 META를 사용하는 이점을 밝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왜 탱크가 거의 사용되지 않는지, 왜 2가지 지원을 선호하는지 묻습니다. 일반적으로 지원은 실제로 순수 탱크보다 끔찍한 피해와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그는 말했다.

한편, RRQ Hoshi 플레이어 중 한 명인 R7은 MPL 시즌 7에서 현재 인기 있는 두 META 서포터에 대한 의견도 피력했습니다.

"META 2 지원은 각 팀의 게임 플레이에 따라 달라지므로 META 2 지원일 필요는 없으며 팀 플레이와 게임 플레이에도 따라 달라집니다."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런칭한 R7 @teamrrq.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