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에서 가장 슈퍼 지원 에이전트 Sage! #언어 에이전트 6

Sage, Valorant의 메타 지원 요원!

안녕하세요, # 에이전트 언어 세그먼트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모든 경기에서 팀이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매우 유용한 센티넬 에이전트인 세이지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Sage는 팀원을 치료하고 효과를 적용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느린 적의 이동을 어렵게 만들고 저지할 경로를 차단하기 위해 얼음 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후원. 처럼 보초, 제공되는 유틸리티는 매우 유용합니다 Shroud는 감히 Sage를 S등급으로 판단했습니다..

현자가 가진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존재 배리어 오브: Sage는 통로를 막을 수 있고 누구든지 파괴할 수 있는 3개의 얼음 벽 블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Fire를 클릭하여 벽을 형성하고 Alternate Fire를 클릭하여 벽의 방향을 변경합니다.

Sage, Valorant의 메타 지원 요원!
출처: google.com
두 번째 존재 슬로우 오브 : 현자가 던진 오브 ~에게 지역 누가 만들 것인가 여운 들판 그리고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느린 해당 지역을 통과하는 적에게
세이지
출처: google.com
세 번째 존재 힐링 오브 : 사용 힐링 오브 파이어 클릭으로 아군에게 일정량의 HP를 서서히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또는 Alternate Fire를 클릭하여 현자를 직접 치료하십시오.
세이지
출처: google.com
마지막으로 현자라는 이름의 궁극기가 있습니다. 부활 : 장소 십자선 죽은 친구를 향해 발사를 클릭합니다. 채널링 후 친구를 켜려면 몇 초.
세이지
출처: google.com

이것이 바로 현인이 가지고 있는 스킬이며, 다음으로 현인의 게임 플레이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Sage는 공격 또는 수비 위치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그의 키트는 상대를 대면할 때 상당히 곤란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Barrier Orb는 입구 문을 닫거나 설치된 경우 스파이크 폭탄을 닫는 도구로 자주 사용됩니다. Sage의 Barrier Orb를 파괴하려면 많은 총알과 시간이 필요합니다.

Barrier Orb는 벽 부스트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벽을 형성하기 전에 해당 지역에 자신이나 친구를 배치하십시오. 이 벽 부스트를 사용하면 귀하와 귀하의 팀원은 상대방의 위치를 더 넓게 볼 수 있고 어떤 이유로든 정상적인 방법으로는 도달할 수 없는 위치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슬로우 오브는 상당히 번거로운 효과가 있습니다. 슬로우 오브는 적의 진입을 방지하거나 폭탄 사이트 영역에 진입하려는 적의 속도를 늦추거나 구역 지정 도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유의 구슬은 천천히 치유됩니다. 적의 사격 데미지와 능력이 현자의 치유율을 초과할 수 있으므로 완전히 치유되기 전에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자제하십시오.

부활은 최대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능력이다. 부활할 전우의 선택은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Sage는 친구들이 일어나기 전에 몇 초 동안 채널링을 해야 하기 때문에 포지셔닝도 매우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죽은 아군이 구석에 있을 경우 현자는 방벽으로 자신의 위치를 덮어 아군을 안전하게 부활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이 어떻게 나갈 것인지도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그래서 방금 Sage의 가이드 또는 게임 플레이였습니다. 플레이어가 공격하거나 방어할 때 해야 할 일을 이미 알고 있는 경우 Sage는 실제로 매우 유익합니다.

우리의 다른 기사를 읽고, 여기를 클릭하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